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컨트롤러 관련 질문
글쓴이
아스카愛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1211
  • 2018-12-14 03:16:05
							

MR컨트롤러 아래쪽에서 보면 보이는 버튼 2개 있잖아

왼쪽 오른쪽 구분 없이 이거 누르면 표정 2가지밖에 안나와?

난 앞쪽에 있는거 누르면 기본 표정이 나오고, 뒤쪽(몸에 가까운)에 있는 버튼 누르면 >_


왼쪽 앞뒤, 오른쪽 앞뒤 버튼 4개 이용해서 표정이나 모션(쉬프트1234) 지정 같은거 안되나...?

거울 없는 방에서 동그란거 돌려봤자 지금 내 표정 뭔지 모르겠으니 좀 불편하다
ㅁㄹㄴㅌㅁㅈ 않됨 - dc App 2018.12.14 03:17:51
큐리스 왼쪽 오른쪽 구분하는건 손가락 모션만 가능. 나머지는 구분없음. 2018.12.14 03:18:05
아스카愛 그럼 MR 유저들은 자기 표정 어떻게 아는거야? 도저히 모르겠던데 2018.12.14 03:18:21
큐리스 익숙해질때까진 카메라 켜고 표정 확인하면서 다니는것도 좋음 2018.12.14 03:18:38
아스카愛 아니...카메라 말고 자기 표정 확인이 가능해? 2018.12.14 03:19:06
ㅁㄹㄴㅌㅁㅈ 글고 그 버튼들은 트리거(검지로누를만한거)에는 fist값,그립(엄지로누를수있을만한위치) 버튼은 handopen값이야 - dc App 2018.12.14 03:19:27
ㅁㄹㄴㅌㅁㅈ 나는 익숙해져서 거울/카메라안보고도하긴하는데 보통 다 외워서씀 - dc App 2018.12.14 03:20:05
아스카愛 무슨 소리..? 아바타 만들 때 이야기? 2018.12.14 03:20:15
아스카愛 그러니까 뭘 외워..? ㅠㅠ 2018.12.14 03:20:33
ㅁㄹㄴㅌㅁㅈ ㅇㅇ. f1부터 f8까지 순서가 idle,fist,handopen,fingerpoint,victory,rocknroll,handgun,thumbsup - dc App 2018.12.14 03:21:38
ㅁㄹㄴㅌㅁㅈ 터치패드 돌려가면서 표정값 외운다는소리임 - dc App 2018.12.14 03:21:54
큐리스 카메라나 거울 말고는 없음. 그냥 외우는수밖에. 2018.12.14 03:21:57
초보자아 그 동그란 터치패드라고 해야되나 그거 따라서 표정바껴 - dc App 2018.12.14 03:22:03
아스카愛 ㄷㄷ.. 2018.12.14 03:22:05
아스카愛 그거 너무 복잡해서 아예 안쓰고 있어.. 2018.12.14 03:22:20
ㅁㄹㄴㅌㅁㅈ 어느부분이 어떤거고 어떤거고하는걸 외우는것 - dc App 2018.12.14 03:22:23
초보자아 응 그걸 외우는수밖에없어 - dc App 2018.12.14 03:23:07
ㅁㄹㄴㅌㅁㅈ http://m.dcinside.com/board/vr/44516 - dc App 2018.12.14 03:23:28
ㅁㄹㄴㅌㅁㅈ 어차필 바이브도 mr처럼 터치패드라 외워야되는건 매한가지라 ㅋㅋ - dc App 2018.12.14 03:23:54
아스카愛 ㄱㅅㄱㅅ 2018.12.14 03:24:08
아스카愛 난 지금까지 저거 돌려서 다음 순서로 넘어가는 건 줄 알았는데 방향으로 정해지는거였구나 ;; 2018.12.14 03:43:51
ㅇㅇ 롤 챔피언들 스킬 외우는거보다 저거 표정 짓는게 더 쉬운데 223.62 2018.12.14 04:12:18
아스카愛 저렇게 외울 수 있다는 걸 아예 몰랐어 2018.12.14 05:07:39
아스카愛 시계방향,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서 변경인 줄 알고 있었어서... 2018.12.14 05:08: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773 일반 조아 내일도 4 Kcalb02 2018-12-15 0
81772 일반 오늘자 샤로 작업 2 유티 2018-12-15 1
81771 일반 h방은 꽤나중에나 가고 보통은 퍼블릭에서 관음당해여 ㅋㅋ 1 ㅎㅇ 61.83 2018-12-15 0
81769 일반 조금만놀다 오늘은 일직잘거야 1 ㅎㅇ 61.83 2018-12-15 0
81768 일반 브이알 트래커 사려는데 USB3.0포트 필수냐 1 ㅇㅇ 39.118 2018-12-15 0
81767 일반 인바이트 플러스에 대한 의문점 6 Yua 2018-12-15 0
81765 일반 오랜만에 브알켯다 1 아스테리 2018-12-15 0
81764 일반 바이브 구매하고 도착하기까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1 유젤 2018-12-15 0
81763 일반 이거 뭐냐 1 ㅇㅇ 183.106 2018-12-15 0
81762 일반 근데 마작맵 지금 안열려있지않아? 6 마요릭 2018-12-15 0
81760 질문 MR 어떤거 사야댈지 모르겟서요 4 큐리링 116.47 2018-12-15 0
81759 일반 왜 리퀘스트 안되지 1 antosian 58.232 2018-12-15 0
81758 일반 8시 뱅 재미있었음 2 울테 2018-12-15 0
81757 질문 야 mr이 높이를 인식을못하면우짬? 3 sapphier 2018-12-15 0
81756 일반 마작 넘 재밌어 8 차가비 2018-12-15 0
81755 일반 브랄갤럼 현실모습 1 아루라테 2018-12-15 0
81754 질문 오큘 트래커 혼종 혹시 나만 이상해? 5 ㅇㅇ 182.225 2018-12-15 1
81753 일반 뭐냐 페이버릿 어디감? 8 토터스 2018-12-15 0
81752 VRC일기 아 ㅈ됐다 6 JinSilly 221.153 2018-12-15 0
81751 일반 아바타 업로드가 안돼지 왜 3 RonMaca 2018-12-15 0
81750 일반 친구가 자신 따라오는거 막을수 있음? 3 엠피찡 2018-12-15 0
81749 일반 마작 강의 들은 후기 3 ㅇㅇ 223.62 2018-12-15 0
81748 일반 혹시 H방에서 같이 놀 사람 있어? 2 놀자 210.106 2018-12-15 0
81746 일반 새 아바타 너무 재밌다 2 킹물범 2018-12-15 0
81745 일반 마론 커여워 2 sing)Hana 2018-12-15 5
81744 일반 오큘사러 왔다 26 히아기 2018-12-15 30
81743 일반 마작 후기 1 공익여중생 2018-12-15 0
81742 일반 부스 맵이름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1 늅ㅇㅅㅇ 113.192 2018-12-15 0
81741 일반 내가..이겼다... 1 ㅇㅇ 125.180 2018-12-15 0
81740 일반 아 섹스하고 싶다 1 ㅇㅇ 211.36 2018-12-15 0
81739 일반 오큘 재부팅되는건 뭐가 문제인거야? 1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15 0
81737 일반 mr질문한다 3 코마신 2018-12-15 0
81736 일반 아바타 프사그린것 6 ㅇㅇ 160.13 2018-12-15 16
81735 일반 시바것 도와주세여 1 ㅇㅇ 59.14 2018-12-15 0
81734 일반 아바타 프로필사진올렸는데 왜적용이안될까 3 ㅇㅇ 160.13 2018-12-15 0
81732 일반 요즘 어때 11 읭읭이 2018-12-15 0
81731 일반 VRChat이 아닌 타게임을 하니 10 Misaring 2018-12-15 0
81730 일반 유니티 한번도 설치한적 없으면 걍 2017 설치해서 쓰면 되나 2 RonMaca 2018-12-15 0
81729 질문 닌텐도 계열 아바타 모여있는데 있음? 1 킹물범 2018-12-15 0
81728 일반 마작 강의 종료 했고, 나중에 따로 내가 영상 올려서 다시 가르쳐드림. 1 류미래 2018-12-1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