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 소셜에 보이는 아바타 사진
글쓴이
마-왕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11
  • 2018-05-06 14:52:07
							

스샷으로 올리는 법 아는 사람 있음 ?? 

Lydie 스샷으로 올리는법이 뭔뜻? 2018.05.06 14:54:29
마-왕 그 프랜드 창이나 보면 자기 캐릭터 나오잖아 그거 업로드 방법 2018.05.06 14:56:04
마-왕 브알챗 업로딩 할때 vrc캠으로 설정하는거 지인 보니까 자기가 그린 그림이던데 2018.05.06 14:56:28
Lydie 그 업로드 준비되면 vrc카메라라는 오브젝트? 가 생기는데 그걸로 원하는거 보이게 배치하면됨 2018.05.06 14:58:57
Lydie 설명미숙한데 한번 들어가서 왼쪽에 vrc카메라 조정해보면 뭔줄 대충알꺼에요 2018.05.06 14:59:13
Lydie 그림올리려면 유니티에 그림올려놓고 그거 찍히게 해두면 되지 않을까 싶은데 2018.05.06 14:59:37
마-왕 ㅇㅇ 3d 오브젝트로 만들고 거따 사진박고 해야할덧 설명 고맙다 2018.05.06 15:02: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357 일반 롤러코스터 맵은없냐 ㅇㅇ 223.39 2018-05-13 0
2356 일반 뉴비 인싸됐어요오옷! 11 이영희 2018-05-13 0
2355 일반 세이버 찾았닷 ㅇㅇ 223.131 2018-05-13 0
2353 일반 바이브 안경 들어간다메 8 스키복 2018-05-13 0
2352 일반 우주에서 지구로 떨어지는 맵 만들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3 ㅇㅇ 223.131 2018-05-13 0
2351 일반 립씽크 넣기 진짜 어렵다... 1 BEll 2018-05-13 0
2350 일반 와 진짜 개꿀잼이였다 1 가챠핵망급 2018-05-13 0
2349 일반 mmd4mecanim쓰니 sdk가 사라지네 2 루루 2018-05-13 0
2348 일반 폴리곤 줄이기를 아예 안해도 깨지는데 어떻게해야돼 2 Raegi 2018-05-13 0
2347 일반 그림 빌런한테 즉석으로 그림선물받았음 2314 121.188 2018-05-13 0
2346 일반 사이드헤어가 위로뜨는데 찾아봐도모르겠다 2 O3Ov 121.143 2018-05-13 0
2345 일반 와 19시간 잤다 1 시란 2018-05-13 0
2344 일반 어제까지만해도 랙 하나 안 걸렸는데 1 이영희 2018-05-13 0
2343 일반 와칸다라는 맵이 있어서 가봣는대 글긔 2018-05-13 0
2342 일반 형님들 감사합니다 ㅎㅎ 2D만들기 성공했어요! 브린이 123.214 2018-05-13 0
2341 일반 이게임하면서 세이버 처음봄 2 ㅇㅇ 223.131 2018-05-13 0
2340 일반 아 트래커 어떻게 다리에 붙힐지 막막하네 14 키라라카 2018-05-13 0
2339 일반 클로저스 아바타 찾았다. ㅋㅋ 4 다들 223.131 2018-05-13 1
2338 일반 님들 vr챗 스팀으로 시작하면 개인 아바타 저장 못 하나요 5 이영희 2018-05-13 0
2337 일반 바이브 쓰는데 카메라가 잘 클릭이안된다 1 ㅇㅇ 36.39 2018-05-13 0
2336 일반 왜 모션을 넣었는던 1 루루 2018-05-13 0
2335 일반 브하 ㅇㅇ 125.180 2018-05-13 0
2334 일반 Face Mesh에서 viseme설정에 해당 단어가 없는데 크게상관없나? 7 김끄리 2018-05-13 0
2333 일반 춤추다가 외국인 친구들 사길뻔 함 3 ㅇㅇ 223.39 2018-05-13 0
2332 일반 vrchat 미도리야 스킨 어딧는줄 아는분? 3 osn 183.109 2018-05-13 0
2331 일반 아바타 관련 질문인데 부탁드려요 ㅠㅠ 2 벽린이 123.214 2018-05-13 0
2330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 분 ? 2 니트레빗 2018-05-13 0
2328 일반 무서움 스키복 2018-05-13 0
2327 일반 30시간 하니까 슬슬질린다 2 ㅇㅇ 223.39 2018-05-13 0
2326 일반 아바타 며칠전엔 잘 올려지다가 어제오늘 안됨 ㅠ 3 dd 211.244 2018-05-13 0
2325 일반 아바타 만드는것도 어려워보이고 업로드하는것도 어렵다 늒네챠 183.96 2018-05-13 0
2324 일반 형들 나 베이스 스테이션이 이상해 제발 도와줘 2 ㅁㅁ 116.42 2018-05-13 0
2323 일반 24시간 이상 한거 같은데 왜 아직도 적용ㄴ? 4 ㅇㅇ 121.171 2018-05-13 0
2322 일반 윈도엠알 방에 불키고 해야되? KASAGI 2018-05-13 0
2321 일반 맥스에서 fbx로 옮기는 일부터가 죽을거같다 1 카랑카람 2018-05-13 0
2320 일반 아 DJ고양이 그만둘까 2 Katoro 2018-05-13 0
2319 일반 아까부터 모자 지우고싶어하시던 사람은 봐주세요 8 SIrown 218.54 2018-05-13 2
2318 일반 ㅋㅋㅋㅋ 일단 오늘급한대로 써보려고 대충마무리지었는데 11 김끄리 2018-05-13 0
2317 일반 블렌더에선 모자 지울수있어? 4 ㅇㅇ 121.139 2018-05-13 0
2316 일반 유니티로 지우는거 너무 힘들다..도움... 5 ㅇㅇ 121.139 2018-05-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