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는 내가만든 아바타 다그냥 개인 아바타월드에 올렸는데
글쓴이
A.ms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1185
  • 2018-12-14 02:45:40





위에만든것도 어제 개인 월드에 올렷는데 


친구들이 가끔 찾아와서 내가만든 아바타로 교채하고 쓰는데

내가 개인월드에 올린 아바타가 대부분 유료아바타 직접사서 개조한후에 

월드에 올리는거거든 색바꾸던가 모션넣던가 표정바꾸고 악세추가하던가 하면서


이런건 문제되는건가 ?


이것도 배포라고 봐야하는건가 ?






ㅇㅇ 유료아바타 개조면 씹문제인데요 - dc App 110.70 2018.12.14 02:46:51
A.ms 개조가능인데 ? 2018.12.14 02:48:14
ㅇㅇ 유료압타 월드같은데다가 올리지 말라는게 대부분이던데.... 2018.12.14 02:48:20
ㅇㅇ 유료아바타를 개조해서 월드에 올리는거면 배포랑 뭐가 달라..? - dc App 223.62 2018.12.14 02:48:23
A.ms 맞지 지금 다내려야겠다 2018.12.14 02:49:06
으ㅡ음 tda 모델이 쫌금 좀 까다로움 2018.12.14 02:49:18
ㅇㅇ 배포지 진짜 빡대가리임?? - dc App 118.218 2018.12.14 02:49:21
ㅇㅇ 월드에 올리면 재배포아님? 누군 그 아바타 쓰고싶어서 사는데 ㅋㅋ - dc App 175.223 2018.12.14 02:49:23
ㅇㅇ 아니 개조가 문제가 아니라 개조해서 개인 아바타 월드에 올린거말이야 - dc App 110.70 2018.12.14 02:49:28
A.ms 지금 다내렸어 답변고맙 그냥 개인월드고 퍼블릭안해둿으니깐 괜찮을려나 싶었는데 역시 내려야겠다 2018.12.14 02:50:58
A.ms 베니스맨에다가 파티클 넣고 월드에 업로드했습니다. 2018.12.14 02:55:57
NK08 그럼 개조가 씹문제가 아니고 배포가 문제지 2018.12.14 03:24: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802 일반 하 시밤 살려줘 7 ㅇㅇ 183.91 2018-12-15 0
81801 일반 븨알챗에서 마작하는거보면 부럽다 3 디씨해파리5년차 2018-12-15 1
81800 일반 12/16일자 스샷 1 클루 2018-12-15 1
81798 일반 신사는 사탄도 거르는 곳이야.... 1 김유동 221.149 2018-12-15 0
81797 일반 시발 좆같은 양키새끼들 2 ㅇㅇ 218.236 2018-12-15 0
81796 일반 130만원 내서 다리 움직이니까 좋냐? ㅋㅋㅋㅋㅋ 11 ㄹㄹㅋ 121.162 2018-12-15 0
81795 일반 몇몇 친구들 때문에 좀 그래 3 ㅇㅇ 124.57 2018-12-15 0
81792 일반 사실 뚜따 겁나 쉬운거 아님?? 18 JinSilly 221.153 2018-12-15 2
81791 질문 유니티 월드 업로드 왜 안댐?? 나만안되는거야? 1 코끼리 124.80 2018-12-15 0
81790 일반 새로 오픈한 가게 넘 좋습니다 4 _코니 2018-12-15 0
81789 일반 얘들아 과몰입 탈출하는 법좀 알려주러 4 ㅇㅇ 221.165 2018-12-15 0
81788 일반 밀리터리 넘죠아 3 Red.Coco 2018-12-15 3
81787 일반 일본인 너무 좋아하지 마라 5 ㅇㅇ 222.108 2018-12-15 0
81783 일반 친구한테 상처받는점 그냥 지껄여본다 3 ㅇㅇ 211.229 2018-12-15 0
81782 일반 바이브 바닥이 한뼘정도 뜨는데 어쩌지, 1 적쥐 2018-12-15 0
81781 일반 vive pro 풀트레킹하면 얼마임? 1 ㅇㅇ 178.128 2018-12-15 0
81779 일반 오늘의 vrc 3 vr사진사 183.98 2018-12-15 0
81778 일반 h방 검색머라해야함 2 ㅇㅇ 59.30 2018-12-15 0
81777 일반 노무현 아바타는 없남 ? 1 ㅇㅇ 59.30 2018-12-15 1
81776 일반 잔다 호우! 2 Kcalb02 2018-12-15 1
81775 일반 진짜 과몰입 하지마라 ㅋㅋ 9 ㅇㅇ 112.151 2018-12-15 2
81774 일반 방금 갤럼분 나중에 h방가여 ㅋㅋㅋㅋ 3 ㅎㅇ 61.83 2018-12-15 0
81773 일반 조아 내일도 4 Kcalb02 2018-12-15 0
81772 일반 오늘자 샤로 작업 2 유티 2018-12-15 1
81771 일반 h방은 꽤나중에나 가고 보통은 퍼블릭에서 관음당해여 ㅋㅋ 1 ㅎㅇ 61.83 2018-12-15 0
81769 일반 조금만놀다 오늘은 일직잘거야 1 ㅎㅇ 61.83 2018-12-15 0
81768 일반 브이알 트래커 사려는데 USB3.0포트 필수냐 1 ㅇㅇ 39.118 2018-12-15 0
81767 일반 인바이트 플러스에 대한 의문점 6 Yua 2018-12-15 0
81765 일반 오랜만에 브알켯다 1 아스테리 2018-12-15 0
81764 일반 바이브 구매하고 도착하기까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1 유젤 2018-12-15 0
81763 일반 이거 뭐냐 1 ㅇㅇ 183.106 2018-12-15 0
81762 일반 근데 마작맵 지금 안열려있지않아? 6 마요릭 2018-12-15 0
81760 질문 MR 어떤거 사야댈지 모르겟서요 4 큐리링 116.47 2018-12-15 0
81759 일반 왜 리퀘스트 안되지 1 antosian 58.232 2018-12-15 0
81758 일반 8시 뱅 재미있었음 2 울테 2018-12-15 0
81757 질문 야 mr이 높이를 인식을못하면우짬? 3 sapphier 2018-12-15 0
81756 일반 마작 넘 재밌어 8 차가비 2018-12-15 0
81755 일반 브랄갤럼 현실모습 1 아루라테 2018-12-15 0
81754 질문 오큘 트래커 혼종 혹시 나만 이상해? 5 ㅇㅇ 182.225 2018-12-15 1
81753 일반 뭐냐 페이버릿 어디감? 8 토터스 2018-1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