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페이스무브 설치 못하겟어... ㅠㅠ
글쓴이
ㄹㄹㅋ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1142
  • 2018-12-14 00:24:30
  • 121.162
							

오픈vr 설치하고


스페이스무버 받아서 압축풀고 폴더하나에 다 때려박고


파워쉘에서 강좌대로 넣었더니


Failed to connect to open vr input emulator, ensure you've installed it. If you have, try running this fix: https://drive.google.com/open?id=1Gn3IOm6GbkINplbEenu0zTr3DkB1E8Hc


이렇게 나오는데 뒤에 링크 가서 파일 받고 관리자권한 실행하고 스팀vr 재실행 한 뒤 다시 해도 똑같이 저거 나와...ㅠㅠ


대체 뭐가 문제야 ㅜㅜ


ps. 아, 세이프 모드가 켜져있는데 이거때문일까? 근데 비활성화가 안되던데...

ㅇㅇ 2018.12.14 00:25:45
블프 2018.12.14 00:26:32
나그네 념글 찾아보면 해결법 나와 2018.12.14 00:39:10
나그네 http://m.dcinside.com/board/vr/79482?headid=50 2018.12.14 00:40:30
ㄹㄹㅋ 고마워! 근데 스페이스무버를 사용하고 싶으면 풀트접속 전에 항상 Boost6005BugFixApplier 관리자권한으로 켜는거랑 PlayspaceMover를 파워쉘로 실행하는 거 항상 해줘야하는거야? 둘다 끄면 안되는건가 싶어서. 121.162 2018.12.14 00:46:11
브창 파워쉥 항상 해줘야함 픽스 거시기 뭐시기 관리자는 뭐냐? 난그거 안하는데 - dc App 2018.12.14 00:49:45
ㄹㄹㅋ 나도 파워쉘만 항상키는 쪽으로 해볼께. 만약 이상하거나 하면 픽스머시기 해봐야겠다.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14698 여기서 failed뜨면 픽스머시기 받아서 실행해야된다 하길래... 121.162 2018.12.14 00:53: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936 일반 근데 뭔가 지금 분위기 반대로 말하면 6 ㅇㅇ 183.101 2018-12-16 6
81935 일반 vr low랑 high랑 차이가안느껴짐 2 울테 2018-12-16 0
81934 질문 vrc 아바타 커미션 6 붕방 2018-12-16 0
81933 일반 저도 반지 혼자 샀어요 한애들 몇명 있었는데 11 초보자아 2018-12-16 0
81932 일반 오늘의 사쿠라 5 2018-12-16 2
81931 일반 우콘 1 ㅇㅇ 58.126 2018-12-16 0
81930 일반 Favorite 사라진 버그 언제 고쳐지나 1 i-ZON 2018-12-16 0
81929 일반 테스트 월드 업로드 해보려는데 에러 뜨는데 아는 사람 있음? 9 류미래 2018-12-16 0
81928 일반 아바타랑 월드 업로드 했는데 왜 안뜨냐 4 망겜브알 58.238 2018-12-16 0
81927 일반 미안한데 혹시 VR 공포맵 같이 가줄 사람 있음? 4 GEORGIA 2018-12-16 0
81926 일반 커플반지 부스에 있냐? 8 Ciao 2018-12-16 0
81924 일반 씌바알 집까지 약 1시간 1 Ciao 2018-12-16 0
81923 일반 브알챗 하다가 가끔 현타와서 브이알 벗으면 12 ㅇㅇ 211.36 2018-12-16 3
81922 일반 블렌더로 커미션 넣어야하나? 7 ㅇㅇ 222.109 2018-12-16 0
81921 일반 clear cache and playerprefs 해결법 아시나요? 9 ㅇㅇ 182.209 2018-12-16 0
81920 일반 VRChat SDK 오류 어케해결해;;;; 25 kalashnikov 2018-12-16 0
81919 일반 스태픋짱 매우나쁨임? 1 ㅇㅇ 117.111 2018-12-16 0
81918 질문 반지질문을 잘못한것같은데 4 Lucia 2018-12-16 0
81917 질문 블랜더 다운어디서 하나요 2 늅ㅇㅅㅇ 113.192 2018-12-16 0
81916 일반 vr챗 아바타 넣을려는데 sdk문제생김;; 2 ㅇㅇ 182.209 2018-12-16 0
81915 일반 부랄챗 아바타 이거 5 1234 61.81 2018-12-16 0
81914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오류생기면 어떻게함 3 망겜브알 58.238 2018-12-16 0
81913 일반 뭔가 오류 같은게 있긴한데 5 ㅇㅇ 222.109 2018-12-16 0
81912 일반 평화로운 브랄챗 6 ? 121.173 2018-12-16 6
81911 일반 갠적으론 아바타 최적화 조건도 그리 빡새보이진 않음 1 으ㅡ음 2018-12-16 0
81909 일반 아바타 뚜따하는법 그대로지? 2 쉔가오랜 117.111 2018-12-16 0
81908 일반 퍼포먼스 랭킹 시스템은 갓패치 맞음. 3 MANKALO 2018-12-16 2
81907 일반 이노무 유니티 진짜 1 ㅇㅇ 112.154 2018-12-16 0
81906 일반 아바타 등급을 개인만 볼수있게 해서 그냥 최적화 지표를 제시하는게; 2 하벤하이드 2018-12-16 0
81905 일반 7만 폴리곤 풀리기전에 미리 7만짜리 아바타 만들어놔야지 1 디씨해파리5년차 2018-12-16 0
81903 일반 폴리곤제한 7만개로 풀리는거 5 ㅇㅇ 211.229 2018-12-16 0
81901 일반 콜라이더 하나면 최저인데 3 Yua 2018-12-16 1
81900 일반 게이특:퍼블릭에서 초록별로 갈아탐 상남자특:노빠꾸 빨간별임 1 긴긴 2018-12-16 0
81899 일반 지금 브얄챗 베타 들어가본사람 있냐? 2 레드밀키스 2018-12-16 0
81898 일반 평균내는것도 아니고 걍 매우나쁨 단 하나 있으면 매우나쁨 되는건가 5 검은연 2018-12-16 1
81896 일반 반지 왜 이 색깔로 안함? 3 아루라테 2018-12-16 4
81895 일반 vr챗을 하는 유저입니다 이문제점을 하시는 분있으면 알려주세요 4 skek4144 219.251 2018-12-16 0
81894 일반 아바타 등급 분석 어짜피 아바타 올릴 때 할걸 1 ㅇㅇ 223.38 2018-12-16 0
81892 일반 바이브 풀셋 얼마에 팔아야되냐 3 현실세계 2018-12-16 0
81891 일반 글삭튀 개추함 ㅋㅋ 3 ㅇㅇ 110.70 2018-12-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