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 보통 몇시간걸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1035
  • 2018-12-13 13:52:49
  • 124.254
							

부스에서 산건데 표정이나 다이나믹본 이런거 직접 넣어야하는데 직접하려니 오래 걸릴거같아서 커미션 맡기려는데 이런거도 해주나?


지금 당장 쓰고싶은데 미칠거같당 ㅋㅋ

ㅇㅇ 퀄리티랑 실력에 따라 다 달라서 뭐라고 말하기 어렵지 않을까 125.129 2018.12.13 13:54:38
ㅇㅇㅇㅇ 표정이란 다이나믹본은 밀린거없으면 몇시간이내에 됨 39.7 2018.12.13 14:01:12
ㅁㄹㄴㅌㅁㅈ 표정이나 다이나믹본정도는 금방해주지 2018.12.13 14:09:29
ㅇㅇ 하루에서 최대 일주일정도다 219.254 2018.12.13 14:19:14
ㅇㅇ 간단한거아니면 시간단위로 못함 219.254 2018.12.13 14:19:24
큐리스 작업 자체는 몇시간안에 됨. 다만 커미션으로 맡길거면 작업자의 시간, 실력, 다른작업 예약, 작업중 피드백, 파일주고 받고 임금하고 이런거까지 다 생각하면 천차만별임. 신청하고 다음날 결과물 받는다 생각하고 피드백 해가면서 느긋하게 진행하는걸 추천한다. 2018.12.13 14:26: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571 일반 생각해보니 페어링으로 이런것도 되지 않을까 4 Lucia 2018-12-18 0
82570 일반 에이씡 걍 새거사야겟다 2 쉔가오랜 117.111 2018-12-18 0
82569 일반 요즘 h방 가보고싶단 놈들 많은데 7 초보자아 2018-12-18 0
82568 일반 MR 그럼 델이랑 레노버 차이가 뭐임? 7 ㅇㅇ 1.254 2018-12-18 0
82567 일반 나 왜 고닉이 풀린거야? 5 글자 2018-12-18 0
82566 일반 놀로는 허리유선만 아니였으면 3배는팔렸을텐데 2 ㅇㅇ 223.38 2018-12-18 0
82565 일반 어흑. 내일 뚜따 할랬는데 1 DDos 2018-12-18 0
82564 일반 애니메이션 구간반복은 없음?? 1 하거 2018-12-18 0
82562 일반 빠밤폼 코부분 잘라서 써도 괜찮아요? 4 프레니아 218.156 2018-12-18 0
82560 일반 내일도 색칠뚜따해야징~ 2 ㅇㅇ 175.223 2018-12-18 0
82559 일반 MR 브랜드 추천점 5 ㅇㅇ 1.254 2018-12-18 0
82558 일반 절전모드 해결법 아는갤럼잇음? 6 ㅇㅇ 222.108 2018-12-18 0
82557 일반 춤추는 아바타 2 음음냐 2018-12-18 0
82556 일반 빡빡이 놀리는게 가장 꿀잼 7 tntnt 2018-12-18 0
82555 일반 이아바타 있는월드이름좀 ㅜㅜ 3 음음냐 2018-12-18 0
82554 VRC일기 커엽 3 대걸레 2018-12-18 0
82553 일반 챙녀 다벗김 15 유티 2018-12-18 3
82552 일반 디시부끄러워 블락할깨오 3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8 0
82551 일반 H방 MR 뉴비 인데여 퍼블릭가도 아무도없는데 왜이래요? ㅜ 8 ㅇㅇ 124.197 2018-12-18 0
82550 일반 이 아바타 월드 이름좀 알려줘 5 음음냐 2018-12-18 0
82549 일반 샤로 옷 투명도 조절하는 쉐이더 수치 1 하벤하이드 2018-12-18 11
82548 일반 이 아바타 어느 월드 껀가요 8 ㅇㅇ 121.175 2018-12-18 0
82547 일반 우콘 얼굴텍스쳐 공유함 5 ㅇㅇ 112.151 2018-12-18 14
82544 질문 애니메이션 질문 2 Mr.Roach 118.46 2018-12-18 0
82543 일반 h방 움짤 6 ㅇㅇ 112.151 2018-12-18 0
82541 일반 우콘 이쁜거 얼굴텍스쳐좀 공유해줄분 5 할구 2018-12-18 0
82540 일반 이제 자궁문신으로 인해 3 ㅇㅇ 211.36 2018-12-18 0
82539 일반 나랑 h방 갈래? 9 ㅇㅇ 112.151 2018-12-18 0
82538 일반 자궁문신붐임? 1 Squ4d 2018-12-18 0
82537 일반 왜 갤럼들은 나없을때만 H방임 4 ㅇㅇ 222.108 2018-12-18 0
82536 일반 업뎃하고 프레임 확실히 좋아진듯 ㅇㅇ 2 ㅇㅇ 112.151 2018-12-18 0
82535 일반 버스정류장 완전 너무한다 ㅠㅠ 4 ㅇㅇ 2018-12-18 0
82534 일반 쉐이더 설정 어떻게 하는거임? 2 ㅇㅇ 125.180 2018-12-18 0
82533 일반 귀여운 아바타로 게임하는게 재밌는게 아니라 4 ㅇㅇ 223.62 2018-12-18 0
82532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4개면 걍 방안에서 겟단춰도 인식가능? 3 123 121.188 2018-12-18 0
82531 일반 지금 VRC 나만 이상한가 3 ㅇㅇ 211.107 2018-12-18 0
82530 일반 자궁문신해야하는이유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8 1
82529 일반 몸상태 너무 안좋고 하루 일진 안좋은 와중에 3 초보자아 2018-12-18 0
82528 일반 입문해볼까 하는데 mr 로 해도 괜찮은부분? 4 ㅇㅇ 110.46 2018-12-18 0
82526 일반 나 VRC 시작하고 살 좀 빠짐 4 DavidJ 2018-12-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