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3센서놀로 떨이 할려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971
  • 2018-12-13 11:30:19
  • 122.37
							

살사람있냐 겁나 싸게 내놀거임

USSEP 센서 1개랑 놀로만 어떰 - dc App 2018.12.13 11:31:24
ㅇㅇ 30~40에 내놀을거임 122.37 2018.12.13 11:31:43
ㅇㅇ 폼부분은 뜯어서 없고 손때 살짝 묻어잇음 122.37 2018.12.13 11:31:53
히비링 ㅡㅡㅡ거래중 ㅡㅡㅡ 2018.12.13 11:33:11
USSEP 거래완료 - dc App 2018.12.13 11:33:34
쎾쓔!!! 쿨거래 감사합니다^^ 2018.12.13 11:33:48
ㅇㅇ 살사람있냐 122.37 2018.12.13 11:33:52
ㅇㅇ 언제샀고 상태어떰 59.20 2018.12.13 11:40:27
ㅇㅇ 11월 초에 삿고 상태는 안면폼 뜯어낸 상태고 생활기스나 사이에 낀 손때 빼면 122.37 2018.12.13 11:42:41
ㅇㅇ 말끔하다 122.37 2018.12.13 11:42:44
ㅇㅇ 얼마에 팔거냐 관심있음 59.20 2018.12.13 11:43:06
ㅇㅇ 헤드에도 살짝 손때 묻어있긴한데 신경쓰일정도는 아님 122.37 2018.12.13 11:43:13
ㅇㅇ 안전거래 가능하냐 59.20 2018.12.13 11:43:18
ㅇㅇ 오큘hmd 터치컨트롤러2개 센서 3개 연장선 2개 놀로 동봉해서 한 40에 우체국 착불 생각중인데 122.37 2018.12.13 11:44:45
ㅇㅇ 괜찮은데 안전거래가능? 살려고하는데 59.20 2018.12.13 11:45:25
ㅇㅇ 서로 번호 까 122.37 2018.12.13 11:45:54
ㅇㅇ 오픈톡 하나 만들어주셈 59.20 2018.12.13 11:46:04
ㅇㅇ 나 그거 할줄 모르는데 만들어줘 122.37 2018.12.13 11:46:52
ㅇㅇ https://open.kakao.com/o/skEwhl7 122.37 2018.12.13 11:47:35
ㅇㅇ 이거냐? 122.37 2018.12.13 11:47:37
LowTempo 아 너무 늦게봤다 젠장 - dc App 2018.12.13 11:4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291 일반 차렷을 위한 하트 배포 22 백당 2018-12-24 0
84290 일반 블락 이거 버그임??... 2 DD 211.195 2018-12-24 0
84289 일반 같이 놀 사람이 없어...... 2 ㅇㅇ 125.185 2018-12-24 1
84288 질문 VR챗하면서 디스코드 하는법 있어? 5 ㅇㅇ 115.40 2018-12-24 0
84287 일반 크리스마스를 비웃는 VR갤러.jpg 5 GEORGIA 2018-12-24 22
84286 일반 오늘 신사에서 개인아바타 쓰게해달라는 말 들음 5 ㅇㅇ 175.223 2018-12-24 2
84284 일반 오늘도 H방에서 아무것도못햇어 7 블프 2018-12-24 0
84282 질문 vr챗 해보려고하는데 4 코네코쨩 125.135 2018-12-24 0
84281 일반 오늘 밤 12시에 알바면접갔다오는데 2 ㅇㅇ 175.223 2018-12-24 0
84280 일반 H방 기다리고잇어요 9 블프 2018-12-24 0
84279 일반 트래커 배터리 보는 프로그램 말인데 4 ㄹㄹㅋ 121.162 2018-12-24 0
84278 일반 오늘 케이크 사와서 vr끼고 먹으면 됨? 4 아루라테 2018-12-24 0
84277 일반 어느덧 튜토리얼을 끝냈다 2 늑대소녀 2018-12-24 0
84276 일반 브얄 좁구나.. 2 레쓰비님 2018-12-24 0
84275 VRC일기 나홀로 춤춘영상 : 무선킷 사고싶다 1 엘에르엘 2018-12-24 0
84274 일반 조교당하고싶다 2 Squ4d 2018-12-24 0
84272 일반 어제 브얄에서 이브파티 계획짯는데.. 1 ㅇㅇ 175.223 2018-12-24 0
84271 일반 프렌드링 샀는데 2 히아기 2018-12-24 0
84270 일반 이브 출근 죽고싶다 10 DavidJ 2018-12-24 0
84269 일반 샤로 치마는 7 eee 220.126 2018-12-24 0
84268 일반 혹시 놀로 펌웨어 다운그레이드 파일이랑 강좌글 필요한사람? 7 다이소vr 211.36 2018-12-24 2
84267 일반 클스마스 기념 뉴비파티 어떰? 7 ㅇㅇ 175.223 2018-12-24 1
84266 일반 오늘밤은 모텔가는날 4 Squ4d 2018-12-24 0
84265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에 혼자냐 ㅅㅂ ㅋㅋㅋㅋㅋ 존나 불쌍하네 7 초보자아 2018-12-23 5
84264 일반 뱔쳇 병원입원한사람한테는 좋을것같다.. 9 JinSilly 2018-12-23 2
84263 일반 핑크탈출 버그있어서 5분만에내렸는데;; 1 ㅇㅇ 116.121 2018-12-23 0
84262 VRC일기 크리스마스 용 아바타 작업하고 있어 3 델피늄 2018-12-23 1
84261 일반 [무빙강좌대회] 매리 해피 크리스마스 키스강좌 .gif[30MB] 57 하루사메 2018-12-23 28
84260 일반 우리 부모님이 내 깜짝생일선물 어떻게 주실지 넘 기대댐 ㅋㅋㅋ 6 123 117.111 2018-12-23 2
84259 일반 마작 월드 곧 새로나올거같아 1 하나요 2018-12-23 0
84258 일반 우콘한테 어울리는 바디 추천좀여.. 18 倉井 ヨナカ 112.144 2018-12-23 1
84257 일반 2048x2048 텍스쳐 1개 vs 1024x1024 텍스쳐 4개 5 레콘 2018-12-23 0
84256 일반 귀여워.. 13 ㅇㅇ 1.240 2018-12-23 1
84255 일반 어떻하지..질문좀.. 6 ㅇㅇ 110.70 2018-12-23 0
84254 일반 요즘 늒네들이랑 논 후기 2 레쓰비님 2018-12-23 1
84250 질문 바이브 살라하는데 질문 11 류프 2018-12-23 0
84249 일반 개인적으로 디코필수겜같음 3 ㅇㅇ 39.7 2018-12-23 0
84247 일반 난 이게임을 시작하고 지인들과 안다닌적이 없어서 비정상들 많은걸 모르겠었 4 123 121.188 2018-12-23 10
84246 일반 지금이 vr챗 하기 젤좋은거같다 1 블프 2018-12-23 0
84245 일반 넘나 야한아바타...가지고싶다 ㅅㅂ.... 13 ㅁㄱㄱㄷ 116.41 2018-12-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