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3센서놀로 떨이 할려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971
  • 2018-12-13 11:30:19
  • 122.37
							

살사람있냐 겁나 싸게 내놀거임

USSEP 센서 1개랑 놀로만 어떰 - dc App 2018.12.13 11:31:24
ㅇㅇ 30~40에 내놀을거임 122.37 2018.12.13 11:31:43
ㅇㅇ 폼부분은 뜯어서 없고 손때 살짝 묻어잇음 122.37 2018.12.13 11:31:53
히비링 ㅡㅡㅡ거래중 ㅡㅡㅡ 2018.12.13 11:33:11
USSEP 거래완료 - dc App 2018.12.13 11:33:34
쎾쓔!!! 쿨거래 감사합니다^^ 2018.12.13 11:33:48
ㅇㅇ 살사람있냐 122.37 2018.12.13 11:33:52
ㅇㅇ 언제샀고 상태어떰 59.20 2018.12.13 11:40:27
ㅇㅇ 11월 초에 삿고 상태는 안면폼 뜯어낸 상태고 생활기스나 사이에 낀 손때 빼면 122.37 2018.12.13 11:42:41
ㅇㅇ 말끔하다 122.37 2018.12.13 11:42:44
ㅇㅇ 얼마에 팔거냐 관심있음 59.20 2018.12.13 11:43:06
ㅇㅇ 헤드에도 살짝 손때 묻어있긴한데 신경쓰일정도는 아님 122.37 2018.12.13 11:43:13
ㅇㅇ 안전거래 가능하냐 59.20 2018.12.13 11:43:18
ㅇㅇ 오큘hmd 터치컨트롤러2개 센서 3개 연장선 2개 놀로 동봉해서 한 40에 우체국 착불 생각중인데 122.37 2018.12.13 11:44:45
ㅇㅇ 괜찮은데 안전거래가능? 살려고하는데 59.20 2018.12.13 11:45:25
ㅇㅇ 서로 번호 까 122.37 2018.12.13 11:45:54
ㅇㅇ 오픈톡 하나 만들어주셈 59.20 2018.12.13 11:46:04
ㅇㅇ 나 그거 할줄 모르는데 만들어줘 122.37 2018.12.13 11:46:52
ㅇㅇ https://open.kakao.com/o/skEwhl7 122.37 2018.12.13 11:47:35
ㅇㅇ 이거냐? 122.37 2018.12.13 11:47:37
LowTempo 아 너무 늦게봤다 젠장 - dc App 2018.12.13 11:4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577 일반 신박한 맵이긴한데.. 7 너랑안놀거야 2019-01-05 3
90576 일반 vrlow랑 vrhigh랑 차이가 뭐임 4 ㅇㅇ 121.176 2019-01-05 0
90575 일반 amd zen2 & navi 존버 하는사람? 5 Misaring 2019-01-05 0
90573 질문 SDK 유니티 넣을때 오류 5 Heavron 2019-01-05 0
90572 일반 램쥐도 야노 따라해봤다. 2 적쥐 2019-01-05 2
90571 일반 심심하니 마작강의하면 올 사람 구함 3 ㅇㅇ 59.151 2019-01-05 0
90570 일반 드디어 너클콘 공개! 가격 조지네 5 ㅇㅇ 117.111 2019-01-05 1
90568 일반 한국인은 일본어를 아무리 잘해도 티가 난다. 6 JJY 2019-01-05 0
90567 일반 일본인인척 하는 한국인은 뭔가 느낌이 남 1 차가비 2019-01-05 0
90566 일반 케모노 프렌즈 아바타 월드 어디어디 있음? Kcalb02 2019-01-05 0
90565 일반 일본인인척하는 한국인은 무조건 들킨다 1 ㅇㅇ 125.129 2019-01-05 0
90564 질문 아바타 만들때 저작권이 어느정도 영향이 있나여? 6 Heavron 2019-01-05 0
90563 일반 차렷충이라 스샷 멋지게 못찍겠다면 4 DDos 2019-01-05 0
90561 일반 묵언차렷 연구하는 사람은 없나 3 ㅇㅇ 175.223 2019-01-05 0
90560 일반 이시간에 연병장에 사람있길래 들어갔는데 5 DDos 2019-01-05 0
90559 일반 양심고백 ) 그냥 헬센징들이랑 엮이기 싫어서 그럼 ㅇㅇ 125.129 2019-01-05 0
90558 일반 철퇴테스트 3 dd 116.38 2019-01-05 0
90557 일반 연병장은 대단해 1 chunsia 2019-01-05 0
90556 일반 한국인 끼리 일본어 그거 ㅇㅇ 59.151 2019-01-05 0
90555 일반 일본어로 대화한다고 뭐라하는새끼들 특 10 ㅇㅇ 125.129 2019-01-05 1
90553 일반 점심메뉴 추천받는다 2 DDos 2019-01-05 0
90551 일반 퍼셰이더 사고싶은데 1 호잉 2019-01-05 0
90549 일반 딱히 VRC때문에 브얄 살려고 하는건 아닌데 3 DinGa 2019-01-05 0
90548 일반 묵언차렷은 이 겜 어떻게하냐 3 ㅇㅇ 175.223 2019-01-05 0
90546 일반 나도 일본어 잘하구 싶다 ㅠ 7 포도초콜렛 2019-01-05 0
90545 일반 한국인끼리도 일본어로 대화하는 그룹 많내;; 10 ㅇㅇ 58.125 2019-01-05 0
90544 일반 돌로레스 개수됨? dd 116.38 2019-01-05 0
90543 일반 아 진짜 갤럼들 다 1 ㄹㄹㅋ 121.162 2019-01-05 0
90542 일반 트래커 팔고있는데 븅신 존나 많네 3 ㅇㅇ 211.109 2019-01-05 0
90541 일반 개추요청) 아바타 블락해도 팅기게 하는 데스건 1 ㅇㅇ 39.7 2019-01-05 0
90540 일반 몰르겟고 오큘은 트래커나 내놔라 2 123 121.155 2019-01-05 0
90539 거래 오큘(소리하자)+키넥 20 팝니다 8 cleasky 2019-01-05 0
90538 질문 요즘은 vr기기 어떤거 쓰는게 좋음? 6 ㅇㅇ 116.46 2019-01-05 0
90536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3 오뎅 175.205 2019-01-05 0
90535 일반 철퇴 다이나믹본테스트 2 dd 116.38 2019-01-05 0
90534 일반 퍼블릭 H방가서 있는데 지인이 까마귀로 들어온썰 5 Kcalb02 2019-01-05 0
90532 일반 동물그림 일 뿐인데 1 ㅇㅇ 211.36 2019-01-05 0
90531 일반 난 이곳을 보며 느낀점은 너무 누군가를 미워하려한다는점이야 10 123 121.155 2019-01-05 3
90530 질문 fixed joint 질문 3 yooo 39.113 2019-01-05 0
90529 일반 ㄴㄷㅌ 1 ㅇㅇ 223.62 2019-0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