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3센서놀로 떨이 할려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971
  • 2018-12-13 11:30:19
  • 122.37
							

살사람있냐 겁나 싸게 내놀거임

USSEP 센서 1개랑 놀로만 어떰 - dc App 2018.12.13 11:31:24
ㅇㅇ 30~40에 내놀을거임 122.37 2018.12.13 11:31:43
ㅇㅇ 폼부분은 뜯어서 없고 손때 살짝 묻어잇음 122.37 2018.12.13 11:31:53
히비링 ㅡㅡㅡ거래중 ㅡㅡㅡ 2018.12.13 11:33:11
USSEP 거래완료 - dc App 2018.12.13 11:33:34
쎾쓔!!! 쿨거래 감사합니다^^ 2018.12.13 11:33:48
ㅇㅇ 살사람있냐 122.37 2018.12.13 11:33:52
ㅇㅇ 언제샀고 상태어떰 59.20 2018.12.13 11:40:27
ㅇㅇ 11월 초에 삿고 상태는 안면폼 뜯어낸 상태고 생활기스나 사이에 낀 손때 빼면 122.37 2018.12.13 11:42:41
ㅇㅇ 말끔하다 122.37 2018.12.13 11:42:44
ㅇㅇ 얼마에 팔거냐 관심있음 59.20 2018.12.13 11:43:06
ㅇㅇ 헤드에도 살짝 손때 묻어있긴한데 신경쓰일정도는 아님 122.37 2018.12.13 11:43:13
ㅇㅇ 안전거래 가능하냐 59.20 2018.12.13 11:43:18
ㅇㅇ 오큘hmd 터치컨트롤러2개 센서 3개 연장선 2개 놀로 동봉해서 한 40에 우체국 착불 생각중인데 122.37 2018.12.13 11:44:45
ㅇㅇ 괜찮은데 안전거래가능? 살려고하는데 59.20 2018.12.13 11:45:25
ㅇㅇ 서로 번호 까 122.37 2018.12.13 11:45:54
ㅇㅇ 오픈톡 하나 만들어주셈 59.20 2018.12.13 11:46:04
ㅇㅇ 나 그거 할줄 모르는데 만들어줘 122.37 2018.12.13 11:46:52
ㅇㅇ https://open.kakao.com/o/skEwhl7 122.37 2018.12.13 11:47:35
ㅇㅇ 이거냐? 122.37 2018.12.13 11:47:37
LowTempo 아 너무 늦게봤다 젠장 - dc App 2018.12.13 11:4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998 VRC일기 오늘의 vrc일기...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6 0
81997 일반 오 뭐야 캐릭터등급 업데이트 됐음!? 1 글자 2018-12-16 0
81996 일반 내 지인중에 정체를 알수없는 사람이 있음 2 123 121.188 2018-12-16 0
81995 일반 mr 살 때 주의점 좀 4 ㅇㅇ 222.109 2018-12-16 0
81994 일반 손동작 자동으로 넣어주는 sdk있지 않앗음? 2 쉔가오랜 121.163 2018-12-16 0
81993 일반 혹시 윈도우 mr에 에네루프 건전지 쓰는사람 있니? 6 ㅇㅇㅇㅇ 14.47 2018-12-16 0
81991 일반 완장 손가락으로 내렸다 2 라그네아 49.142 2018-12-16 1
81990 일반 바이브 가끔씩 팔이랑 몸 트래킹 이상한데로 날아가던데 3 적쥐 2018-12-16 0
81989 일반 유니티파일 없는모델을 어떻게 적용하쥬 1 ㅇㅇ 182.209 2018-12-16 0
81988 일반 여기 견적 맞추는거 도와줄 사람? 1 무한tv 2018-12-16 0
81986 일반 월드 제작 질문 좀 1 우콘쨩 114.202 2018-12-16 0
81985 일반 섹스 3 유티 2018-12-16 12
81984 일반 파티클 시스템 회전방법 찾았다 1 ㅇㅇ 49.142 2018-12-16 2
81983 일반 이 아바타 어디에 있나요? 2 좋은글만추천함 2018-12-16 0
81982 질문 아바타를 하나 찾고있는데요 2 Lucia 2018-12-16 0
81980 일반 갤러리 착각했네 시불장 1 ㅇㅇ 112.154 2018-12-16 0
81978 일반 아바타 등급 있잖아 그거 이모트에 넣어서 쓰는것도 카운트됨? 3 ㅇㅇ 211.48 2018-12-16 0
81977 일반 풀트셋 팔려다가 오랜만에 브알쳇 했는데 2 CirrusLogic 2018-12-16 0
81976 일반 시발 ㅈ됐다 1 ㅇㅇ 2018-12-16 2
81975 일반 파티클시스템 이제 transform으로 회전 못해? 3 ㅇㅇ 49.142 2018-12-16 0
81974 질문 혹시던전갈때 빛나는 아바타맵 아시는분? 2 늅ㅇㅅㅇ 113.192 2018-12-16 0
81973 일반 하면 할수록 친구목록 보는짓이 줄어든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12-16 0
81971 일반 뚜따 왜이리 어려블까... 3 ㅇㅇ 223.62 2018-12-16 0
81970 일반 친구랑 타코파티해써 4 Nyug 2018-12-16 1
81969 일반 다크워터 게임맵 아바타 어찌얻음? 1 123 121.188 2018-12-16 0
81968 일반 의자 다시 생기면 헬기태워 줄수도 있겠네 2 검은연 2018-12-16 0
81966 강좌/정보 촉감 느끼는 장갑 연구가 점점 늘고 있는것 같네요 11 나그네 2018-12-16 1
81965 일반 오큘버그 안고치나 극혐인데이거 1 하벤하이드 2018-12-16 0
81964 일반 Documents 에 파일넣으라는데 2 ㅇㅇ 182.231 2018-12-16 0
81963 일반 아 가끔 정말 좋아하는 월드 삭제될때 너무 안타까움 4 ㅇㅇ 115.136 2018-12-16 0
81962 일반 우콘 짝눈 가이드 없냐. 4 DDos 2018-12-16 0
81961 일반 이 아바타 만든건가? 3 뻐꾹이 2018-12-16 0
81959 일반 노래방 맵 스크린이랑 노래 안나오눈거 해결법좀 6 ㅇㅇ 203.226 2018-12-16 0
81958 일반 유니티찬 에미시브 스크롤 쓸줄 아는사람? 좀 가르쳐줘 1 눈깔이 114.202 2018-12-16 0
81957 일반 나도 사실 수면마취하면 뭔소릴 지껄일지 무서워서 3 ㅎㅈㅁ 114.206 2018-12-16 0
81955 질문 유니티 보내자마자 깨지는 현상 해결방법 아는사람? 2 곤이 2018-12-16 0
81954 일반 와 아바타에 의자넣을수잇는거 개꿀인데 5 카디아. 2018-12-16 0
81952 일반 아바타에 의자 넣을수있으면 이거 가능? 1 ㅇㅇ 110.70 2018-12-16 0
81951 일반 아바타에 의자 다시 넣을 수 있다는거 실화? 4 ㅇㅇ 110.70 2018-12-16 0
81950 일반 이 아바타 모자랑 가방 없애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 6 GEORGIA 2018-12-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