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3센서놀로 떨이 할려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971
  • 2018-12-13 11:30:19
  • 122.37
							

살사람있냐 겁나 싸게 내놀거임

USSEP 센서 1개랑 놀로만 어떰 - dc App 2018.12.13 11:31:24
ㅇㅇ 30~40에 내놀을거임 122.37 2018.12.13 11:31:43
ㅇㅇ 폼부분은 뜯어서 없고 손때 살짝 묻어잇음 122.37 2018.12.13 11:31:53
히비링 ㅡㅡㅡ거래중 ㅡㅡㅡ 2018.12.13 11:33:11
USSEP 거래완료 - dc App 2018.12.13 11:33:34
쎾쓔!!! 쿨거래 감사합니다^^ 2018.12.13 11:33:48
ㅇㅇ 살사람있냐 122.37 2018.12.13 11:33:52
ㅇㅇ 언제샀고 상태어떰 59.20 2018.12.13 11:40:27
ㅇㅇ 11월 초에 삿고 상태는 안면폼 뜯어낸 상태고 생활기스나 사이에 낀 손때 빼면 122.37 2018.12.13 11:42:41
ㅇㅇ 말끔하다 122.37 2018.12.13 11:42:44
ㅇㅇ 얼마에 팔거냐 관심있음 59.20 2018.12.13 11:43:06
ㅇㅇ 헤드에도 살짝 손때 묻어있긴한데 신경쓰일정도는 아님 122.37 2018.12.13 11:43:13
ㅇㅇ 안전거래 가능하냐 59.20 2018.12.13 11:43:18
ㅇㅇ 오큘hmd 터치컨트롤러2개 센서 3개 연장선 2개 놀로 동봉해서 한 40에 우체국 착불 생각중인데 122.37 2018.12.13 11:44:45
ㅇㅇ 괜찮은데 안전거래가능? 살려고하는데 59.20 2018.12.13 11:45:25
ㅇㅇ 서로 번호 까 122.37 2018.12.13 11:45:54
ㅇㅇ 오픈톡 하나 만들어주셈 59.20 2018.12.13 11:46:04
ㅇㅇ 나 그거 할줄 모르는데 만들어줘 122.37 2018.12.13 11:46:52
ㅇㅇ https://open.kakao.com/o/skEwhl7 122.37 2018.12.13 11:47:35
ㅇㅇ 이거냐? 122.37 2018.12.13 11:47:37
LowTempo 아 너무 늦게봤다 젠장 - dc App 2018.12.13 11:47: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955 질문 유니티 보내자마자 깨지는 현상 해결방법 아는사람? 2 곤이 2018-12-16 0
81954 일반 와 아바타에 의자넣을수잇는거 개꿀인데 5 카디아. 2018-12-16 0
81952 일반 아바타에 의자 넣을수있으면 이거 가능? 1 ㅇㅇ 110.70 2018-12-16 0
81951 일반 아바타에 의자 다시 넣을 수 있다는거 실화? 4 ㅇㅇ 110.70 2018-12-16 0
81950 일반 이 아바타 모자랑 가방 없애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 6 GEORGIA 2018-12-16 0
81949 일반 오늘의 뻘글 1 xx 59.6 2018-12-16 2
81948 일반 mr -> 바이브 풀트래킹 소감 (단점 위주) 9 나그네 2018-12-16 0
81947 일반 왜 블락먹을걱정부터함? 2 sapphier 2018-12-16 0
81946 일반 헐 실리콘 커버도 있네 1 프레니아 218.156 2018-12-16 0
81944 일반 아침에 오드아이로 고민했던 구미호 우콘이 만들었따 13 뽀송뽀송 2018-12-16 5
81943 일반 바이브 움직일때마다 표정변하는거 어떠캄? 3 ㅇㅇ 119.70 2018-12-16 0
81942 일반 퍼블릭 아바타 가이드라인 맞춰줬으면 됐지 뭘 아바타 랭크야 진짜 2 ㅇㅇ 2018-12-16 1
81941 일반 지금 오큘러스 잘 댐?? 1 ITOAR 2018-12-16 0
81940 일반 트래커 두개써서 풀트래킹 하면 4 으ㅡ음 2018-12-16 0
81939 일반 양심고백)저댄방에 치마 펄럭이고 다녔었음 1 쎾쓔!!! 2018-12-16 0
81938 일반 섹스 1 ㅇㅇ 2018-12-16 2
81936 일반 근데 뭔가 지금 분위기 반대로 말하면 6 ㅇㅇ 183.101 2018-12-16 6
81935 일반 vr low랑 high랑 차이가안느껴짐 2 울테 2018-12-16 0
81934 질문 vrc 아바타 커미션 6 붕방 2018-12-16 0
81933 일반 저도 반지 혼자 샀어요 한애들 몇명 있었는데 11 초보자아 2018-12-16 0
81932 일반 오늘의 사쿠라 5 2018-12-16 2
81931 일반 우콘 1 ㅇㅇ 58.126 2018-12-16 0
81930 일반 Favorite 사라진 버그 언제 고쳐지나 1 i-ZON 2018-12-16 0
81929 일반 테스트 월드 업로드 해보려는데 에러 뜨는데 아는 사람 있음? 9 류미래 2018-12-16 0
81928 일반 아바타랑 월드 업로드 했는데 왜 안뜨냐 4 망겜브알 58.238 2018-12-16 0
81927 일반 미안한데 혹시 VR 공포맵 같이 가줄 사람 있음? 4 GEORGIA 2018-12-16 0
81926 일반 커플반지 부스에 있냐? 8 Ciao 2018-12-16 0
81924 일반 씌바알 집까지 약 1시간 1 Ciao 2018-12-16 0
81923 일반 브알챗 하다가 가끔 현타와서 브이알 벗으면 12 ㅇㅇ 211.36 2018-12-16 3
81922 일반 블렌더로 커미션 넣어야하나? 7 ㅇㅇ 222.109 2018-12-16 0
81921 일반 clear cache and playerprefs 해결법 아시나요? 9 ㅇㅇ 182.209 2018-12-16 0
81920 일반 VRChat SDK 오류 어케해결해;;;; 25 kalashnikov 2018-12-16 0
81919 일반 스태픋짱 매우나쁨임? 1 ㅇㅇ 117.111 2018-12-16 0
81918 질문 반지질문을 잘못한것같은데 4 Lucia 2018-12-16 0
81917 질문 블랜더 다운어디서 하나요 2 늅ㅇㅅㅇ 113.192 2018-12-16 0
81916 일반 vr챗 아바타 넣을려는데 sdk문제생김;; 2 ㅇㅇ 182.209 2018-12-16 0
81915 일반 부랄챗 아바타 이거 5 1234 61.81 2018-12-16 0
81914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오류생기면 어떻게함 3 망겜브알 58.238 2018-12-16 0
81913 일반 뭔가 오류 같은게 있긴한데 5 ㅇㅇ 222.109 2018-12-16 0
81912 일반 평화로운 브랄챗 6 ? 121.173 2018-12-16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