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동안 만든 아바타 배포함
글쓴이
MPL
추천
28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945
  • 2018-12-13 10:27:16
							

https://drive.google.com/open?id=1rS6ny9YIaGa5WbAgoDWbgA8li1BR8Iso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갤럼들아 알아서 지지고 볶던 맘대로해라


99% 모자란 실력으로 만들엇지만 그래도 써준 사람들이 많아서 즐거웠다


난 이제 접으니까 즐겜해라















표정없는건 니들알아서 넣어라 이말이야

MPL 사용법 압축풀고 Documents 에 파일 넣고 유니티로 openfile 2018.12.13 10:28:39
쎾쓔!!! 갓갓..!!! 사랑해요 2018.12.13 10:29:53
쎾쓔!!! 2018.12.13 10:30:01
Huntere ㅂㅂ 2018.12.13 10:31:29
ㅇㅇ 오 금발안경적안미코 친구가 자주 쓰는데. 만들어줘서 고마워 내가 쓴 건 아니어도. 39.118 2018.12.13 10:31:34
MPL 파일받고 개조해서 쓰라그래 2018.12.13 10:33:11
ㅇㅇ 와 선생님 고맙읍니다.... ㅠㅠ 접다니.... 나의 페이버릿 월드.. 210.117 2018.12.13 10:36:31
ㅇㅇ 항상 즐겨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폴리곤넘어서 업로드 못할것같네요ㅠㅠ 223.39 2018.12.13 10:36:52
Kawaii_Doggy 케모노..귀여웠읍니다..ㅜㅜ - dc App 2018.12.13 10:37:07
라찌 ㅠㅠ 잘 썼어요! 앞으로도 건승하세요~ 2018.12.13 10:37:31
ㅇㅇ 네엥 추운데 몸조심하고 잘 지내 39.118 2018.12.13 10:44:36
RED 2018.12.13 10:48:23
ㅇㅇ 누가 덧글에주소좀... 복사가안댄다 14.40 2018.12.13 10:49:16
하루사메 와개꿀 2018.12.13 10:52:00
브창 고맙다 좋은일에 쓸게 ... 2018.12.13 10:53:13
공배기 호우.. - dc App 2018.12.13 10:59:57
ㅇㅇ 감사...압도적 감사.... 14.39 2018.12.13 11:11:29
_YS_ 잊지 않겠읍니다 - dc App 2018.12.13 11:28:20
ㅇㅇ 사랑합니다 115.139 2018.12.13 12:04:23
바텐더 2018.12.13 12:34:25
RoPinia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1.226 2018.12.14 06:45:59
디씨해파리5년차 와! 2018.12.14 11:56:16
ㅇㅇ 수고했어 사랑해 - dc App 183.91 2018.12.15 08:20:14
ㅇㅇ 잊지 않겠다 씨벌 ㅠㅠ 220.83 2019.01.03 13:44:21
ㅇㅇ 그동안 팔아먹은 돈으로 현게 탔네 121.170 2019.03.13 04:00: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837 일반 님드라 컨트롤러 잡는 손에서 땀이 느껴져요 5 프레니아 218.156 2018-12-16 0
81836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자동 종료하는거 있던데 8 ㅇㅇ 14.37 2018-12-16 0
81835 일반 오드아이 색깔 추천쫌! 20 뽀송뽀송 2018-12-16 0
81834 일반 양심고백) 다이나믹본 이제서야 삼 2 Misaring 2018-12-16 2
81831 질문 트래커 바인딩 질문좀 1 ㅇㅇ 218.235 2018-12-16 0
81830 일반 트래커 이거 왜이럼 1 2018-12-16 0
81829 일반 자대배치 질뮨점 13 ㅇㅅㅇ 106.102 2018-12-16 0
81828 일반 vrcocer에서 안면폼, 오디오스트랩폼 사면됨? 1 적쥐 2018-12-16 0
81827 일반 베이스 24시간 켜놓으면 얼마나감? 8 ㅇㅇ 223.38 2018-12-16 0
81826 강좌/정보 [강좌#17] Stencil 쉐이더 3 5upporter 2018-12-16 14
81825 일반 주말은 아침체조 안하나영? 3 ㅇㅇ 124.254 2018-12-16 0
81824 일반 are you trap? 이 뭔뜻이냐 4 DDos 2018-12-16 0
81823 일반 커피 뿌림 2 00 211.181 2018-12-15 3
81822 일반 저번에 봤던 돌고래일본인들 보구싶다. 2 적쥐 2018-12-15 2
81821 일반 발기가 가라앉지않아 9 초보자아 2018-12-15 0
81820 일반 마작 이거 어떻게해서 난거야? 16 차가비 2018-12-15 0
81819 일반 각인 시키는거 어렵지 않던데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15 0
81818 강좌/정보 blender 인터페이스를 3d맥스로 바꾸기 2 JinSilly 221.153 2018-12-15 1
81817 일반 마작하고싶다.... 4 ??(,,???,,)?? 2018-12-15 0
81816 일반 근 48시간 동안 20시간정도 플레이함 7 공익여중생 2018-12-15 0
81815 일반 라무네 서울구경시켜주기 2 티피 2018-12-15 5
81813 일반 가격차이 왜이럼 2 0Line0 2018-12-15 0
81812 일반 묵언충 묵언 해제한다 1 ㅇㅇ 223.62 2018-12-15 0
81811 일반 바운드제한 강제해제하고 아바타 쓰니까 1 ㅇㅇ 125.180 2018-12-15 0
81809 일반 폴리곤 제한 풀린다는게 ㄹㅇ? 2 0Line0 2018-12-15 0
81808 일반 오늘 후루요니 할사람 9 타나토스시스템 2018-12-15 0
81807 일반 솔직히 뚜따는 도저히 못하겠음 5 으ㅡ음 2018-12-15 1
81805 일반 맵 즐겨찾기 왜 안 보이냐 1 ㅇㅇ 101.235 2018-12-15 0
81804 일반 오늘 노라캣 봣다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15 1
81802 일반 하 시밤 살려줘 7 ㅇㅇ 183.91 2018-12-15 0
81801 일반 븨알챗에서 마작하는거보면 부럽다 3 디씨해파리5년차 2018-12-15 1
81800 일반 12/16일자 스샷 1 클루 2018-12-15 1
81798 일반 신사는 사탄도 거르는 곳이야.... 1 김유동 221.149 2018-12-15 0
81797 일반 시발 좆같은 양키새끼들 2 ㅇㅇ 218.236 2018-12-15 0
81796 일반 130만원 내서 다리 움직이니까 좋냐? ㅋㅋㅋㅋㅋ 11 ㄹㄹㅋ 121.162 2018-12-15 0
81795 일반 몇몇 친구들 때문에 좀 그래 3 ㅇㅇ 124.57 2018-12-15 0
81792 일반 사실 뚜따 겁나 쉬운거 아님?? 18 JinSilly 221.153 2018-12-15 2
81791 질문 유니티 월드 업로드 왜 안댐?? 나만안되는거야? 1 코끼리 124.80 2018-12-15 0
81790 일반 새로 오픈한 가게 넘 좋습니다 4 _코니 2018-12-15 0
81789 일반 얘들아 과몰입 탈출하는 법좀 알려주러 4 ㅇㅇ 221.165 2018-1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