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프로그램으로 남자가 여자목소리 낼수있을려면 어떻해야할까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933
  • 2018-12-13 09:56:14
							

어차피 먼 미래에 VR세계가 발전하면 남성여성 구분필요없어져서 프로그램으로 목소리 쉽게 변조할수있는 프로그램나올텐데 이거관련해서 머 알고있는친구들 있음?

음성관련 딥러닝쪽인거같은데 학부에서 딥러닝배워보니 개끌린다 ㄹㅇ

내가만들어보고싶은데 머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네 키즈나아이목소리 딥러닝시켜놓으면되나

- dc official App
sapphier 공지에 보이스웨어확인 2018.12.13 09:57:21
sapphier 선생님 정녕 그 강을 건너시려는겁니까? 2018.12.13 09:57:40
하루사메 먼솔 아니 딥러닝방식으로 하는게 궁금한거임 2018.12.13 09:58:01
하루사메 내가하는건아니고 저거 만들어보고싶음 학부수업에서 딥러닝배워봤는데 ㄹㅇ 끌리더라 2018.12.13 09:58:15
ㅇㅇ 문장을 사람처럼 읽는 건 연구가 꽤 되어있음(TTS) 문재인 TTS 구글에 쳐보면 괜찮은 결과가 보일거임. 아예 내 목소리를 특정한 사람 목소리로 옮기는 계열 연구는 없는거같음. 223.62 2018.12.13 10:00:16
ㅇㅇ GAN계열 연구가 가장 비슷할 것 같은데, 내가 말하는 동영상을 오바마가 말하는걸로 만든다던지(딥페이크) 그런 쪽. 근데 사람 얼굴같은건 피쳐가 명확해서(눈두개 코하나 입하나) 이런 쪽이 쉬운데 목소리같은건 특징이 뭐다!라고 말하기가 너무 애매해서 연구진척이 없는듯 223.62 2018.12.13 10:03:19
sapphier 그런건 미래의 전문가들이 만들어줄거야... 직접만들겠다면 텐서플로우 그거부터 알아보는게 나을듯? 2018.12.13 10:04:53
하루사메 그렇구나 고마워! 언젠가 그래도 완벽한음성변조가 나올텐데 그때 나도 관련해서 이름한줄 남겨보고싶다 2018.12.13 10:05:23
하루사메 ㅇㅎ 좋은프로그램 ㄳㄳ 일단 깔고본다 2018.12.13 10:06:09
라찌 아저씨는 더 낮은 중저음으로 가자 아니면 카스트라토 어때 2018.12.13 10:19:40
HisaCat 풀다이브 상용화되면 호흡+목근육 움직이는 신경신호 읽어서 알아서 변조 가능하리라 믿음 2018.12.13 10:21:17
공익여중생 완벽한 자기최면에 성공한다면 상대방의 목소리가 미소녀처럼 들리기 때문에 상관없음 2018.12.13 11:08:05
하루사메 나치죽어! 2018.12.13 21:14: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567 일반 엌 시밬ㅋㅋㅋㅋ 엑설런트 아바타 찾았다 ㅋㅋㅋ 3 ㅇㅇ 211.229 2018-12-21 0
8356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은 이렇게 해보렴 3 ㅇㅇ 222.102 2018-12-21 1
83564 일반 ㅇㄴ 로그인 왜 안되는데 몇시간째야 1 시크시이 49.164 2018-12-21 0
83563 일반 뼈를 깎는 노력...! 2 xx 183.96 2018-12-21 0
83562 일반 Medium 으로 만족 1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61 일반 유동닉 고닉으로 바꿨다 1 레몬무 2018-12-21 0
83560 일반 당신의 컴퓨터 불타오른다 6 Luche 2018-12-21 0
83559 일반 내 아바타월드 아바타들 프리베잇으로하면 다른사람들 못쓰잖아 2 ㅇㅇ 222.234 2018-12-21 0
83558 질문 벽 뚫으면 안되는데 베이스 스테이션 어캐 설치할까 11 ㅇㅇ 211.44 2018-12-21 0
83557 일반 운행 못함 11 백당 2018-12-21 0
83556 일반 아 시발 멍때리다가 버스 놓쳤네 니미 4 꼬마키` 2018-12-21 0
83554 일반 뱅이 안디졌으면 높은확률로 탄키도 갠찮을것 4 꼬마키` 2018-12-21 0
83553 일반 십자가메타로 가자 1 DDos 2018-12-21 0
83551 일반 여러분 뱅은 안전합니다 2 ㅇㅇ 183.103 2018-12-21 0
83550 일반 업로드한거 죄다 poor 에서 very poor 인데 ㅅㅌㅊ? 2 _YS_ 2018-12-21 0
83549 일반 생각보다 빨강뜨던 별상관없는거같음 6 Nyug 2018-12-21 0
83548 일반 박스 근황 1 눈깔이 114.202 2018-12-21 1
83547 일반 망겜 그만하고 던파나 하자 4 ㅇㅇ 1.252 2018-12-21 0
83546 일반 아바타 월드에 있는건 다 퍼블릭인거지? 1 ㅇㅇ 1.177 2018-12-21 0
83545 일반 지금 애니메이션 되는 사람 있음? 1 백당 2018-12-21 0
83544 일반 머임 갤 분위기 왜이럼? 3 vrmr 210.94 2018-12-21 0
83543 일반 파티클쇼 용 아바타인데 미디엄임 4 MANKALO 2018-12-21 0
83542 일반 아바타기준 너무 빡쌘거아니냐? 2 꼬마키` 2018-12-21 0
83540 일반 다빼고 표정만 남기니 미디움이야 1 ㅇㅇ 1.177 2018-12-21 0
83539 일반 모야 겜 망한 분위기야 왜 2 AQ 110.70 2018-12-21 0
83537 일반 아바타 베리푸어면 불이익있음? 6 ㅇㅇ 110.9 2018-12-21 0
83535 일반 very poor 딱 4항목임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534 일반 매우 똥 2 차가비 2018-12-21 0
83532 일반 오큘러스 소프트웨어 깔고있는데 1 ㅇㅇ 49.173 2018-12-21 0
83531 일반 내가 보기엔 조만간 브알챗 망할거같음 2 ㅇㅇ 223.62 2018-12-21 0
83530 일반 곧 생길 미래 2 Nyug 2018-12-21 0
83529 일반 이정도면 클린한 압타 4 Nyug 2018-12-21 0
83528 일반 즐기다 죽자 1 DDos 2018-12-21 0
83527 일반 아바타 복사생기고나서 사람들이변해가고잇음 1 ??(,,???,,)?? 2018-12-21 1
83526 일반 그런데 아바타등급 의미있어? 4 ㅇㅇ 1.252 2018-12-21 1
83524 질문 님들 로그인됨 ? 2 핵냥이 14.42 2018-12-21 0
83523 일반 염병 씨발 이틀전에 탄키 고쳤다는 소식들어왔는데 12 꼬마키` 2018-12-21 0
83522 일반 아니 갑자기 오픈챗에 카톡와서 갤럼인줄 알았는데 11 DavidJ 2018-12-21 20
83521 일반 VRchat 안들어가져요.. 1 익명E 49.167 2018-12-21 0
83520 일반 퍼그 근황 1 눈깔이 114.202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