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끝났서...
글쓴이
차가비
추천
0
댓글
3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880
  • 2018-12-13 06:51:00
							


몇번을 포맷해도 안되...

아예 그래픽 드라이버만 하나 깔고 켜봐야겠어...
공익여중생 ㅜㅜㅜㅠㅠㅠㅠ 2018.12.13 06:51:37
idiot 으음... 난 포맷까진 시도하지 않았지만 같이 힘내자. 2018.12.13 06:52:47
토터스 힘내 - dc App 2018.12.13 06:55:18
너굴 씨퓨문제아닌감 218.146 2018.12.13 06:56:30
차가비 전까지는 잘됐는데 왜 갑자기 히끅 2018.12.13 06:56:57
ㅇㅇ 2018.12.13 07:03:45
쎾쓔!!! 2018.12.13 07:03:53
ㅇㅇ 오큘러스파일 삭제해봣어? 2018.12.13 07:05:22
차가비 MR사용하거든... 오큘은 안쓰구 ㅠㅠ... 2018.12.13 07:07:38
너굴 온도체크해방 218.146 2018.12.13 07:08:42
너굴 갬구동하믄서온도체크 ㄱㄱ 218.146 2018.12.13 07:08:55
ㅇㅇ 아니 이번패치로 브얄챗자체에 추가된 암바이러스 오큘파일 있자나 2018.12.13 07:09:36
차가비 온도 정상으로 나오네 2018.12.13 07:09:36
너굴 ㅋㅋ이건 뱔쳇에서 로그파일 분석해보는수밖에없을듯. 218.146 2018.12.13 07:11:39
차가비 ㄹㅇ...ㅠ 2018.12.13 07:11:54
Gloryman 혹시 cpu 3세대 이하야? 념글에 그 파일 좀 만져주면 실행되지 않앗나? 2018.12.13 07:11:56
차가비 라이젠 2700X... 나도 원인을 모르니 미치겠넹 ㅋㅋㅋ 2018.12.13 07:12:21
ㅇㅇ 아니 그래픽카드 사망직전이라니까... 포멧으로 해결안됨 223.62 2018.12.13 07:13:54
Huntere 2018.12.13 07:16:21
쎾쓔!!! 다른 게임은 잘 댐? 2018.12.13 07:17:00
차가비 아냐, 3d마크나 부하테스트, 다른 게임은 모두 잘되.. 2018.12.13 07:17:15
차가비 ㅇㅇ! 아주 잘되.. 2018.12.13 07:17:24
ㅇㅇ ㅠㅠㅠㅠㅠ 223.38 2018.12.13 07:24:50
쎾쓔!!! 다른 vr겜도 잘됨?;; 혹시 뚝배기 고장난건 아닐까싶어서 2018.12.13 07:37:24
차가비 데스크탑모드로 하는데도 이래서... 2018.12.13 07:37:52
쎾쓔!!! http://m.dcinside.com/board/vr/80785?page=4 http://m.dcinside.com/board/vr/80447?recommend=1 이거 두개 다 해봤어??;; 혹시나 해서.. 2018.12.13 07:45:42
쎾쓔!!! 드라이버도 최신버전말구 좀 전버전으로.. 2018.12.13 07:46:32
차가비 응, 다 시도해봤는데 안되더라구... 도움줘서 고마워! 2018.12.13 07:48:32
Gloryman 윈도우 버전은 모야? 난 윈도우10 64bit 프로 1809에 빌드 17763.55 인데 잘됨 2018.12.13 07:53:38
Gloryman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4039260/windows-10-mixed-reality-pc-hardware-guidelines 여기에서 사양도 체크해보고 2018.12.13 07:56:26
ㅁㄹㄴㅌㅁㅈ 다른 VR게임 깔아서 해봐 2018.12.13 07:59:42
ㅁㄹㄴㅌㅁㅈ 그래도문제있으면 글카나 드라이버문제겠지 2018.12.13 08:00:30
ㅁㄹㄴㅌㅁㅈ 근데 포맷을여러번했으니뭐.. 2018.12.13 08:00:42
바텐더 2018.12.13 08:01:45
RED 힘내... 2018.12.13 08:02: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382 일반 유니티 다운받을때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면됨?? 1 ㅇㅇ 128.134 2019-01-07 0
92381 질문 바이브 as해본 갤럼 경험공유좀 해줘 3 119.149 2019-01-07 0
92380 일반 이번 킷슈 지랄낸 원흉 10 ㅇㅇ 110.70 2019-01-07 20
92379 일반 과몰입 여장보추 이케맨이 신사에서 데스건 쏘는데 파딱이더라 6 블프 2019-01-07 0
92378 일반 불타지말고 2 sing)Hana 2019-01-07 0
92377 일반 그 VRCMODS 에서 받은 파일 모델 보고싶은데 5 ㅇㅇ 128.134 2019-01-07 0
92376 일반 vr챗에서 친해진 일본인이 vr기기 사주겠다는데.. 13 ㅇㅇ 121.185 2019-01-07 0
92374 일반 과몰입당하는사람 있냐 6 ㅇㅇ 106.243 2019-01-07 0
92373 일반 나그가 잘못했당게.. 2 ㅇㅇ 211.44 2019-01-07 0
92372 일반 근데 ㄹㅇ 누가 막 공유하면 제작자 입장에서는 어떻게함? 7 ㅇㅇ 128.134 2019-01-07 0
92369 일반 우콘이 끌린다고? 참나 9 DDos 2019-01-07 0
92366 일반 케모노갱 청문회 위치 13 grow117 211.243 2019-01-07 0
92365 일반 갤에 킷슈 무료라는 언급한 애도 문제지만 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0
92364 일반 우콘 아니면 별로 안끌림 3 ㅇㅇ 2019-01-07 0
92363 일반 나는 미래를 보았어.. 냐르 2019-01-07 1
92362 일반 킷슈말고 TARA 2019-01-07 0
92361 일반 킷슈 나도 받았다 ㅎㅎ 2 ㅇㅇ 211.36 2019-01-07 0
92360 일반 아니 미친놈들아 킷슈는 사서써 6 츄르 2019-01-07 0
92359 일반 양심고백] 스태프 지인 2명한테 선물함 6 마요네즈 2019-01-07 3
92357 일반 반타블랙 저새끼 원래 비정상아니냐? 13 ㅇㅇ 110.70 2019-01-07 0
92356 일반 vr챗 하고나서 영어, 일본어 실력 얼마나 늘었음? 15 ㅇㅇ 2019-01-07 0
92355 일반 아니 시발 그리고 갤에 불은 다 지펴놓고 왜 청문회는 VR에서 하냐 6 GEORGIA 2019-01-07 0
92354 일반 올리는김에 다른애도 저격해도 됨? 9 백당 2019-01-07 0
92353 일반 갱 이름부터 마음에 안듬 9 ㅇㅇ 2019-01-07 1
92352 일반 이거 왜 글삭했냐 4 ㅇㅇ 211.49 2019-01-07 4
92351 일반 그래서 지금 연병장은 뭐함 3 DavidJ 2019-01-07 0
92350 일반 그러니까 블락 명단 박제는 한거 맞네 4 GEORGIA 2019-01-07 0
92348 일반 전에 파딱주딱은 아바타 공동구매 자르던데 이번 완장은무료사이트는 안자름? ㅇㅇ 211.186 2019-01-07 0
92347 일반 장작이냐? 1 ㅇㅇ 2019-01-07 0
92346 일반 불법배포 주소 아는 갤럼아 2 0000 222.118 2019-01-07 0
92345 일반 디시에다가 킷슈 무료사이트 언급한 놈이 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0
92341 일반 그 미코 판매는 그렇게 까면서 5 ㅇㅇ 175.223 2019-01-07 16
92340 일반 자꾸 영어 영어 하길래 가방끈 짧아서 번역기 돌려봤다 8 GEORGIA 2019-01-07 0
92339 일반 그냥 킷슈 모델링 올라온 사이트 뿌린다 15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6
92338 일반 요즘은 묵언들끼리 다니네 2 읭읭이 2019-01-07 0
92337 질문 vrcmod에서 압타 하나 받았는데 9 Heavron 2019-01-07 0
92336 일반 킷슈 그냥 사서쓰지 1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07 0
92333 일반 브알챗갤이 변했어 2 레몬무 2019-01-07 0
92332 일반 게임인데 눈치좀 보지 마셈ㅋㅋ 4 ㅇㅇ 219.251 2019-01-07 0
92330 일반 게임 다하고 돌아오면 또 갤 따뜻하려나 1 엘에르엘 2019-0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