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구가 어느날 뒷삭을 했어 왜그럴까?
글쓴이
새벽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853
  • 2018-12-13 05:39:14
							

평소에 잘 놀던친구가 어느날 나를 뒷삭했더라고

내가 뭔짓을 한것도아닌거같은데 그냥 맵구경하고 디스코드 같은 메신저도 같이하던사이였는데

어느날 날 뒷삭한 동시에 디스코드같은 메신저도 차단했더라고.. 무슨일일까?

날 싫어하는건가? 난 걔한테 잘해준 기억밖에없는데.. 

ㅇㅇ 너가 맘에안드니까 그러겠지 ㅉㅉ 203.233 2018.12.13 05:40:31
ㅇㅇ 너가 기억하지 못하는 뭔가를 했거나. 니 디시글을 봤나보지 223.38 2018.12.13 05:41:26
개구리 너가 귀찮은듯 - dc App 2018.12.13 05:41:43
ㅇㅇ 니가 뻘글 올려대니까 그러는듯 ^오^ 211.118 2018.12.13 05:41:50
ㅇㅇ 디시하는애였음? 차단 ㅇㅇ 223.62 2018.12.13 05:41:51
ㅇㅇ 너가 211.196 2018.12.13 05:42:13
새벽 외국인인데; 2018.12.13 05:42:28
ㅇㅇ 그런것도 모르냐? 호구색ㅋㅋ 223.33 2018.12.13 05:43:04
ㅇㅇ 니가 존나 찐따라서 그래 뻘글 작작 올려 ㅄ아 124.5 2018.12.13 05:44:59
ㅇㅇ ㅇㅈ 이사람 글보니까 갤럼들 다블락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ㄹㅇ 찐따임 121.164 2018.12.13 05:46:52
공익여중생 상처받는다 야 2018.12.13 05:48:57
ㅇㅇ 예전부터 디시부끄러워 갤럼블락한 글 계쏙올리던 유동새키가 너였냐? ㅅㅂ놈아 작작올려라 221.139 2018.12.13 05:49:49
ㅇㅇ 님 진짜 내가부끄러움. 왜그러고살아요? 뻘글올리는게 좋음? 58.140 2018.12.13 05:51:30
새벽 유동님들 ㅈㄹㄴㄴ좀 - dc App 2018.12.13 05:54:13
idiot 우리나라 사람이면 블락하고 싶었나보다 하는데 외국인이면 뭔가 사정이 있으려나. 굳이 차단까지? 2018.12.13 06:08:50
새벽 그래서 그냥 나도 신경안쓰고 손절할라고 괜히짜증만나니까 2018.12.13 06:40:43
ㄹㅇㄹ 갤럼인듯 니글봤나본데 125.133 2018.12.13 13:11: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576 일반 너클콘 이제 진짜 금방 나오려나바 5 ㅇㅇ 2018-12-18 0
82575 일반 바이브 팔사람 5 ㅇㅇ 223.33 2018-12-18 0
82574 일반 어훙.. 부끄러 3 카할 2018-12-18 0
82573 질문 블랜더 오류 2 ㅇㅇ 112.144 2018-12-18 0
82572 일반 저번에 저댄에서 처음 춤춰봤다 12 나그네 2018-12-18 0
82571 일반 생각해보니 페어링으로 이런것도 되지 않을까 4 Lucia 2018-12-18 0
82570 일반 에이씡 걍 새거사야겟다 2 쉔가오랜 117.111 2018-12-18 0
82569 일반 요즘 h방 가보고싶단 놈들 많은데 7 초보자아 2018-12-18 0
82568 일반 MR 그럼 델이랑 레노버 차이가 뭐임? 7 ㅇㅇ 1.254 2018-12-18 0
82567 일반 나 왜 고닉이 풀린거야? 5 글자 2018-12-18 0
82566 일반 놀로는 허리유선만 아니였으면 3배는팔렸을텐데 2 ㅇㅇ 223.38 2018-12-18 0
82565 일반 어흑. 내일 뚜따 할랬는데 1 DDos 2018-12-18 0
82564 일반 애니메이션 구간반복은 없음?? 1 하거 2018-12-18 0
82562 일반 빠밤폼 코부분 잘라서 써도 괜찮아요? 4 프레니아 218.156 2018-12-18 0
82560 일반 내일도 색칠뚜따해야징~ 2 ㅇㅇ 175.223 2018-12-18 0
82559 일반 MR 브랜드 추천점 5 ㅇㅇ 1.254 2018-12-18 0
82558 일반 절전모드 해결법 아는갤럼잇음? 6 ㅇㅇ 222.108 2018-12-18 0
82557 일반 춤추는 아바타 2 음음냐 2018-12-18 0
82556 일반 빡빡이 놀리는게 가장 꿀잼 7 tntnt 2018-12-18 0
82555 일반 이아바타 있는월드이름좀 ㅜㅜ 3 음음냐 2018-12-18 0
82554 VRC일기 커엽 3 대걸레 2018-12-18 0
82553 일반 챙녀 다벗김 15 유티 2018-12-18 3
82552 일반 디시부끄러워 블락할깨오 3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8 0
82551 일반 H방 MR 뉴비 인데여 퍼블릭가도 아무도없는데 왜이래요? ㅜ 8 ㅇㅇ 124.197 2018-12-18 0
82550 일반 이 아바타 월드 이름좀 알려줘 5 음음냐 2018-12-18 0
82549 일반 샤로 옷 투명도 조절하는 쉐이더 수치 1 하벤하이드 2018-12-18 11
82548 일반 이 아바타 어느 월드 껀가요 8 ㅇㅇ 121.175 2018-12-18 0
82547 일반 우콘 얼굴텍스쳐 공유함 5 ㅇㅇ 112.151 2018-12-18 14
82544 질문 애니메이션 질문 2 Mr.Roach 118.46 2018-12-18 0
82543 일반 h방 움짤 6 ㅇㅇ 112.151 2018-12-18 0
82541 일반 우콘 이쁜거 얼굴텍스쳐좀 공유해줄분 5 할구 2018-12-18 0
82540 일반 이제 자궁문신으로 인해 3 ㅇㅇ 211.36 2018-12-18 0
82539 일반 나랑 h방 갈래? 9 ㅇㅇ 112.151 2018-12-18 0
82538 일반 자궁문신붐임? 1 Squ4d 2018-12-18 0
82537 일반 왜 갤럼들은 나없을때만 H방임 4 ㅇㅇ 222.108 2018-12-18 0
82536 일반 업뎃하고 프레임 확실히 좋아진듯 ㅇㅇ 2 ㅇㅇ 112.151 2018-12-18 0
82535 일반 버스정류장 완전 너무한다 ㅠㅠ 4 ㅇㅇ 2018-12-18 0
82534 일반 쉐이더 설정 어떻게 하는거임? 2 ㅇㅇ 125.180 2018-12-18 0
82533 일반 귀여운 아바타로 게임하는게 재밌는게 아니라 4 ㅇㅇ 223.62 2018-12-18 0
82532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4개면 걍 방안에서 겟단춰도 인식가능? 3 123 121.188 2018-12-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