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970따리로 가능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826
  • 2018-12-13 04:41:33
  • 218.39
							

브가 바꿔야하나


cpu는 i5 6600임

쎾쓔!!! 2018.12.13 04:43:12
쎾쓔!!! 랙좀 걸릴건데 하다가 업글하고싶어지면 바꾸면댐 2018.12.13 04:43:30
ㅇㅇ 지금살꺼면 걍 프로사는게 나음? 아니면 일반판 사는게 나음? 218.39 2018.12.13 04:43:54
쎾쓔!!! 바이븐 안써서 잘 모르지만 프로가 확실히 좋다는사람도 있고 일반도 괜찮다는 사람도있고 해서 취향따라 결정하셈 2018.12.13 04:45:15
Akiko GTX 960 바이브 풀트 하는 일본인봤는데 좀 무거운 내 월드에서 25프레임 나온다더라 내월드 테스트당시 230만 폴리곤 2018.12.13 04:46:27
편히좀살자 내가 한동안 GTX970 Ti 를 써봤었는데, 프레임이 많이 낮았어. 심하면 10~15까지 내려가고 평소에는 30 중후반 정도 나와. 어떻게든 플레이는 가능한데 답답해 죽을꺼야.. 2018.12.13 04:46:57
ㅇㅇ 브가 바꿔야겠네 218.39 2018.12.13 04:49:30
ㅇㅇ 아 원래 계획은 2070으로 바꾸는거 였는데 막상 바꾸려니 왜케 손해보는 느낌이지쉬벌... 218.39 2018.12.13 04:49:54
boogleboogle 프로가 화면은 정말 차이가 심하긴한데 970으로 는 걍 기본사는게 나을걸 - dc App 2018.12.13 04:50:03
boogleboogle 970ti? - dc App 2018.12.13 04:50:27
편히좀살자 내가 하다하다 답답해가지고 돈좀 더 써서 1070Ti 로 바꿨거든? 이정도만 되어도 쾌적해.. 2018.12.13 04:51:27
ㅇㅇ 아니 어차피 브가 바꿀 생각이었긴함 218.39 2018.12.13 04:51:30
편히좀살자 간간히 쾌적한 월드가면 90프레임도 잘 나오고 못나와도 30 중후반은 나와! 2018.12.13 04:52: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520 질문 혹시 emote 쓸 때, 머리가 맘대로 움직여지는 이유 아시는분? 2 개초보 211.177 2018-12-14 0
81519 일반 사쿠라는 모델 좀 개조 해서 써야겠네 5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518 일반 오큘러스가 계속 안되는데 무슨문제인지 아시는분? 2 현이.ver 2018-12-14 0
81517 일반 이쁜 아바타 구경하게 초대좀 해줄 사람? 5 ㅇㅇ 211.246 2018-12-14 0
81516 일반 사랗해 5 쎾쓔!!! 2018-12-14 0
81514 일반 요새 매일 1 ㅇㅇ 121.147 2018-12-14 0
81513 VRC일기 친구가 다시 돌아올때까지 3 너랑안놀거야 2018-12-14 2
81512 질문 아바타만들때 유니티질문있어요 1 적쥐 2018-12-14 0
81511 일반 뉴비 시작한지 한달도안됐는데 과몰입하려한다 10 Kcalb02 2018-12-14 1
81508 일반 유튜브방 방장은 영상 안보이던데 2 ㄴㅁㄹ 220.124 2018-12-14 0
81507 일반 퍼불릭에 나온 보라색이 가장 꼬시가쉬운이유 4 카디아. 2018-12-14 6
81506 일반 처음 들어와봤는데. 1 ㅇㅇ 211.246 2018-12-14 0
81505 질문 박스 월드 미러 새까맣던데 미러 정상동작하는 월드 없음? 3 아루라테 2018-12-14 0
81504 일반 이거 게임 실행 로딩 뜨고 바로 사라지는데 뭔 문제야? 2 ㅇㅇ 221.155 2018-12-14 0
81503 일반 맞아 귀여운 건 좋은 거야. 3 델피늄 2018-12-14 3
81501 일반 아는 일본인중 하나는 묵언차렷충인데도 친구 엄청많더라 1 ㅎㅈㅁ 61.83 2018-12-14 0
81500 일반 오디오 뭐 지우는거 그거 뭐 지워야돼? 1 ㅇㅇ 221.155 2018-12-14 0
81499 일반 저댄러의 사일런스 클럽 첫 방문 후기 2 Chameleong 2018-12-14 1
81498 일반 1080샤가 좋긴좋네 2 울테 2018-12-14 0
81496 일반 장발라무네 4 Yua 2018-12-14 2
81495 일반 브알챗 뭐 함? 2 ㅇㅇ 221.155 2018-12-14 0
81494 일반 트래커3개 18.09제조일자 노박스 국내판 40이면 살만하지? 3 적쥐 2018-12-14 0
81493 일반 Unityplayer.dll 문제 해결했습니다!!!!!! 8 차가비 2018-12-14 1
81491 일반 프랑스인이 매일 김치 먹냐고 농담으로 물어보던데 3 Mitsu.G 2018-12-14 0
81490 일반 허미 사쿠라 귀엽네 2 Luche 2018-12-14 6
81489 일반 한국인은 매일 김치 먹냐 병신아 드립을 처도 1 눈깔이 114.202 2018-12-14 0
81488 일반 vr뉴비 질문좀.... 2 ㅇㅇ 124.58 2018-12-14 0
81487 일반 축) 후루요니 2판 전캐릭 사용가능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2-14 0
81486 일반 현실아싸가 공개하는 브알에서 관심받는법 11 ㅎㅈㅁ 110.70 2018-12-14 9
8148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2 제네카린 2018-12-14 0
81484 일반 왜 파는 거야...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2-14 0
81482 일반 플탐 100시간 찐따가 하는 일 6 ㅇㅇ 110.15 2018-12-14 0
81481 일반 아니 쉬바 4트래킹 이거뭐냐 3 ㅇㅇ 211.196 2018-12-14 0
81480 일반 반지 키값설정하는거 4자리까지되는거얌? 3 123123 1.228 2018-12-14 0
81478 일반 놀로 신발에 어찌달았냐 다들 6 123 121.188 2018-12-14 0
81477 일반 주황, 파랑, 보라 닉보면 벌벌 떨리더라 4 ㅇㅇ 110.15 2018-12-14 0
81476 일반 관음당하는 페티쉬있는분들 브알씨가 천국인게 6 ㅎㅇ 119.195 2018-12-14 0
81475 일반 프로필사진규제 어디서 확인하나요 1 KI_N 2018-12-14 0
81473 일반 놀로 컨트롤러 분해후 트리거 뽑고싶은데 1 123 121.188 2018-12-14 0
81472 일반 그 월드포탈 웹에서 여는 방법 있지 않았나 7 ㅇㅇ 182.210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