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솔직히 나는 영어 쓰는 애들 별로 안 좋아함
글쓴이
Cactus_Road
추천
1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797
  • 2018-12-13 03:39:36
							

진심으로 제일 좆같은 건 이 새끼들은 한국어로 말하고 있는 가운데에 쳐들어와서 영어로 대화해주길 바람
세상만사 다 영어만 쓰는 줄 아는지 존나 뻔뻔해서 일부러 그냥 네가 한국어로 말 못 하면 그냥 가라고 함
왜 이러는지 모르겠음 ㅅㅂ 와칸다인이어서 와칸다어 쓰는 친구가 없으니 여기와서 이러는 거면 몰라 둘러보면 영어 쓰는 애들 조지게 많은데

- dc official App
ㅇㅇ 나는 개인적으론 앞에있는사람 언어로 대화하려고 노력함 일본인친구면 일본어로 영어권 친구면 영어로 대화하는데 서투른 외국어여도 하나하나 천천히 들어주는거보면 기분좋음 ㅋㅋ 2018.12.13 03:43:00
Cactus_Road 솔직히 이게 정상이지 근데 유독 영어권 새끼들만 와서 영어로 말 걸고 아니꼬와서 한국어로 대답하면 나 한국말 못 해 이 지랄함 그럼 한국인 모여있는데 말 걸지 말던지 한국인이랑 말하고 싶으면 뭐 알려달라 노력이라도 하던지 - dc App 2018.12.13 03:44:55
ㅇㅇ 그런 무례한경우를 못접해봐서 모르겠다.... 신사를 안가서그런가 2018.12.13 03:48:18
ㅇㅇ 영어 쓰는 한국인 별로 안 좋아한다는줄 신사에서 니혼진데스까 물어봤던 걔네들처럼 125.182 2018.12.13 03:51:06
새벽 서양애들이 사람들이 대부분 영어할줄안다고 믿음 이건 중국애들도 마찬가지임ㅋㅋ - dc App 2018.12.13 03:51:27
Yua 그건 너무 삐뚤어진거 아님? 그냥 아이캔낫스피크잉글리시 하면 아 오케오케 하면서 알아서 대처 잘 하는데? 물론 그래도 들이대는 애들이 있기야 하겠지만 그건 걔네의 문제지 존나 일반화 하네. 하지만 갠적으로 러시아어는 일반화 가능하다고 본다. 내가본 대부분의 러시안이 러시아어가 세계공용어인줄 알더라고 중국도 마찬가지긴 한데 브랄챗에선 못겪어봄 2018.12.13 04:18:11
Cactus_Road 한 두 번 와서 그랬는데 이러면 일반화한거지 보는 새끼마다 안 그런 새끼가 없는데 뭔 존나 일반화임 - dc App 2018.12.13 06:06: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951 일반 게임하다 끌려나왔다 2 ㅇㅇ 223.62 2018-12-22 0
83950 질문 pink's Escape 이거 ㅠ GR 뭐죠... 6 님둘!! 113.192 2018-12-22 0
83949 일반 과몰입썰 2 유티 2018-12-22 1
83948 질문 데바데 마이클마이어스 아바타 찾고있는데 1 ㅇㅇㅇ 58.127 2018-12-22 0
83946 일반 너희는 디씨놈들치고 참 따듯하구나 6 ㅇㅇ 125.129 2018-12-22 0
83944 일반 친구들와서 친구들 앞에서 VRC했다 1 포도초콜렛 2018-12-22 0
83943 일반 ㅗㅜㅑ 2 Alex7756 2018-12-22 6
83941 일반 트래커 펌웨어 낮출수있냐? 풀충되도 빨간불인데... 1 ㄹㄹㅋ 121.162 2018-12-22 0
83940 일반 이거 짤릴려나 4 Alex7756 2018-12-22 0
83939 일반 오른쪽 렌즈에 점같은거 보이는데 as되나? 1 ㅇㅇ 112.151 2018-12-22 0
83938 일반 VR기기 하나 추천해보셈 5 ㅇㅇ 223.62 2018-12-22 0
83937 질문 풀트 하면 장애인같은데 어떻게함 2 ㅊㅌㅌ 121.65 2018-12-22 0
83935 일반 오큘러스 실사용 후기 1 LN8 2018-12-22 0
83934 일반 밑에 글에 유니티 에셋 final IK 라는거 7 ㄴㅁㄹ 220.124 2018-12-22 0
83933 일반 친구들은 어떻게 사귀는거에요?? 4 ㅇㅇ 49.173 2018-12-22 0
83931 강좌/정보 VRSEX v0.03c (관음 프로그램) 25 pypy 2018-12-22 38
83930 일반 라무네 헤어 바꾸려면 어케함? 2 ㅇㅇ 175.223 2018-12-22 0
83929 일반 트래커 배터리 보는거 말인데 1 ㄹㄹㅋ 121.162 2018-12-22 0
83928 일반 모쿠리 사실 대머리네 1 ㅇㅇ 125.180 2018-12-22 0
83927 일반 로그인에서 안넘어가는거 개빡치네 1 ㅇㅇ 27.126 2018-12-22 0
83926 일반 오랜만에 댄스방가니까 너무 힘들어 5 하나요 2018-12-22 2
83925 일반 이런 문틈 방음하려면 뭐로 막아야되? 5 ㅇㅇ 122.35 2018-12-22 0
83924 일반 한 아바타에 이것저것 바꾸고싶을때 3 F 125.188 2018-12-22 0
83923 질문 아바타에 사람 어떻개 태움? 1 재택근무 220.81 2018-12-22 0
83921 일반 뱅 사진중 가장 잘찍혔다 생각하는 사진 2 차가비 2018-12-22 3
83920 일반 라무네는 모자 뭐가어울림? 2 ㅇㅇ 175.223 2018-12-22 0
83918 일반 이 게임 정공겜임? 2 ㅇㅇ 223.38 2018-12-22 0
83917 일반 유니티고수들아 이거 어떻게 한 거라고 보냐 1 ㅇㅇ 110.12 2018-12-22 0
83916 일반 [과몰입] 정신적으로 힘든데 VR챗 접는게 나을까... 22 ㅇㅇ 118.34 2018-12-22 0
83915 일반 나한테줄 크리스마스 선물을 샀따 3 검은연 2018-12-22 1
83914 일반 뉴비 쇼크 먹은설 4 ㅇㅇ 218.51 2018-12-22 0
83913 일반 꼬리 자동으로 흔드는 애니 질문좀...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2 0
83912 일반 MR은 스샷 못찍음?? 1 ㅇㄴㅇㄴ 221.141 2018-12-22 0
83911 일반 오늘 오랜만에 퍼블릭에서 노출증 플레이를 해버림 4 유티 2018-12-22 2
83909 일반 애니메니션으로 표정 넣는거 질문좀...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2 0
83908 일반 아직 뱅 있음? 2 백당 2018-12-22 0
83907 VRC일기 (스압) 즐거운 토요일의 잠깐동안의 신사탐방 3 차가비 2018-12-22 5
83906 일반 스태프 홍조 유니티쨩툰쉐이더아니면 다 가면이 되던데 1 현이.ver 2018-12-22 0
83905 일반 이거 오류맞죠? 1 늅ㅇㅅㅇ 113.192 2018-12-22 0
83904 질문 오류해결좀 도와줘 3 ㅇㄴㅇㄴ 221.141 2018-12-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