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오큘러스 샀는데요 ㅠㅠ..
글쓴이
샴푸.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763
  • 2018-12-13 01:00:26
							

해외배송할떈 우리나라 운송장처럼 번호같은거안주나여? 검색하는곳은있던대


결제했는데 안알려주더라구여ㅠㅠ... 카톡상담도되길래 카톡 보내놓긴햇는데


우체국 운송장은 표기해주고 ㅠㅠ


그렇다고 그거 검색해서 외국에서 물건 들어오는 진행상황볼수있는것도아니구ㅠㅠ



근손실 우체국번호는 미리 해놓은거야. 운송장은 와야뜸 218.146 2018.12.13 01:02:51
ㅇㅇ 직구하면 트래킹번호 주던데 2018.12.13 01:03:47
샴푸. 직구아닌 대리구매사이트? 같은데서 사면은 안쥼?ㅠㅠ 2018.12.13 01:09:29
ㅇㅇ 트래킹넘버라고 적힌항목없어요? 안보이면 카톡으로문의해봐여 배타는거부터 정보쭉다뜸 2018.12.13 01:10:02
샴푸. 네 ㅠㅠ..없더라구여 아까 카톡으로 물어봐둔거 대답왔는데 트래킹넘버 안가르쳐주고 다시 우체국꺼 가르쳐주고 오늘 통관되고 있으니 곧 우체국으로 보인다고 알려주시네요 ㅠ.. 2018.12.13 01:13:02
근손실 대리 원래 바로안떠요 218.146 2018.12.13 02:31: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539 일반 모야 겜 망한 분위기야 왜 2 AQ 110.70 2018-12-21 0
83537 일반 아바타 베리푸어면 불이익있음? 6 ㅇㅇ 110.9 2018-12-21 0
83535 일반 very poor 딱 4항목임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534 일반 매우 똥 2 차가비 2018-12-21 0
83532 일반 오큘러스 소프트웨어 깔고있는데 1 ㅇㅇ 49.173 2018-12-21 0
83531 일반 내가 보기엔 조만간 브알챗 망할거같음 2 ㅇㅇ 223.62 2018-12-21 0
83530 일반 곧 생길 미래 2 Nyug 2018-12-21 0
83529 일반 이정도면 클린한 압타 4 Nyug 2018-12-21 0
83528 일반 즐기다 죽자 1 DDos 2018-12-21 0
83527 일반 아바타 복사생기고나서 사람들이변해가고잇음 1 ??(,,???,,)?? 2018-12-21 1
83526 일반 그런데 아바타등급 의미있어? 4 ㅇㅇ 1.252 2018-12-21 1
83524 질문 님들 로그인됨 ? 2 핵냥이 14.42 2018-12-21 0
83523 일반 염병 씨발 이틀전에 탄키 고쳤다는 소식들어왔는데 12 꼬마키` 2018-12-21 0
83522 일반 아니 갑자기 오픈챗에 카톡와서 갤럼인줄 알았는데 11 DavidJ 2018-12-21 20
83521 일반 VRchat 안들어가져요.. 1 익명E 49.167 2018-12-21 0
83520 일반 퍼그 근황 1 눈깔이 114.202 2018-12-21 0
83519 일반 내가 하반신 마비라니 시발... 내가 하반신 마비라니 시발!!! 4 GEORGIA 2018-12-21 0
83518 일반 이제 이모트 온오프 쓰거나 월드 오브젝트쓰면 빨갱이구만 2 검은연 2018-12-21 0
83517 일반 영어권은 아마 큰 반발 없지 않을까 1 xx 183.96 2018-12-21 0
83516 일반 신사 근황 1 눈깔이 114.202 2018-12-21 0
83515 일반 이거 자기들 운영으로 겜 말아먹는거아님? 1 ㅇㅇ 112.151 2018-12-21 1
83514 일반 샤로는 첨부터 빨간색뜨네 2 ㅇㅇ 2018-12-21 0
83513 일반 very poor 벽 너무 높다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512 일반 설마 빨갱이라고 블락하겠어? 6 늑대소녀 2018-12-21 0
83511 일반 월드 제작자에게 끔찍한 소식 8 Luche 2018-12-21 2
83510 일반 븨알챗 내에서 유튜브 트는게 안나오면 어떻게함? 5 ㅇㅇ 220.95 2018-12-21 0
83508 일반 빨갱이던 노랭이던 2 GEORGIA 2018-12-21 2
83507 일반 일단 기존에 쓰던 거 함 체크해봤는데 미디움 뜬다 1 xx 183.96 2018-12-21 0
83506 일반 이제 퍼블릭 안가고 프렌방 파서 놀아야될듯 1 아루라테 2018-12-21 0
83505 일반 어? 근데 일단 비활성화 시키면 카운팅은 안되네 3 검은연 2018-12-21 0
83504 일반 일본인도 크게 다른거 없음 4 히아기 2018-12-21 0
83503 일반 운영 좆망겜임 ㄹㅇ 4 으ㅡ음 2018-12-21 2
83502 일반 아바타 의자도, 플레이어 앉은채로 의자 움직이면 덜덜덜 떨리는건 똑같지? 1 검은연 2018-12-21 0
83501 일반 들박의자 어떤건지 보고싶으면 연병장오셈 9 MANKALO 2018-12-21 0
83500 일반 스팀유저랑 오큘유져 접속 못하는 버그가 있다고캄 1 으ㅡ음 2018-12-21 0
83499 일반 허 근데 이거 이상하다 2 xx 183.96 2018-12-21 0
83498 질문 님덜 의자아바타 대니까 눕는것도가능?? 3 DUZ 2018-12-21 0
83497 일반 성능랭크 같은건 10게이들만 신경쓰는거다 2 검은연 2018-12-21 0
83496 질문 새 sdk덮어씌우기하면 되죠? 1 ㅇㅇ 2018-12-21 0
83495 일반 이게다 캐쉬탬이 없어서 그래요. 1 현이.ver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