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컴퓨타 부품 다 도착햇는데 서멀구리스 없어서 못쓰는중
글쓴이
댕타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751
  • 2018-12-12 23:50:21
							

브알세카이로 가고싶다

- dc official App
죽은참새 임시로 치약 ㄱㄱ 2018.12.12 23:52:22
죽은참새 일주일정돈 버틸 수 있음 2018.12.12 23:52:35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부품다왔으면 쿨러에 발려있거나 딸려왔을탠데? 2018.12.12 23:57:41
댕타 기보쿨러가 포함안되잇더라구.. - dc App 2018.12.12 23:58:35
Viver 케챱 ㄱㄱ - dc App 2018.12.13 00:01:01
댕타 글카랑 깔맞춤ㅋㅋ - dc App 2018.12.13 00:05:26
Akiko 강남쪽으로 올 수 있음? 구리스 반정도 남은거 줄께 3마넌주고 산거임 2018.12.13 00:10:55
댕타 지방이에요 ㅜ - dc App 2018.12.13 00:11:41
Akiko 오면 오버클럭 같은것도 해줄 수 있음. 윈10정품 깔아줄 수 있는데 코드는 못준다 대가로 월드 최적화좀 알랴주셈 2018.12.13 00:14:25
댕타 잔뜩기대하고잇다가 어잠깐 서멀어디갓지?하고 조립못하니까 뭔겜을해도 재미가없음 - dc App 2018.12.13 00:19:43
ㅇㅇ 동네 컴퓨터 수리점가서 사오세요 - dc App 211.251 2018.12.13 00:28:44
댕타 그냥이기회에 쿨러도 같이 주문했음 기본쿨러 탈출할라고 9700이 발열도심하다하길레 - dc App 2018.12.13 00:36:23
ㅇㅇ 그게 문제가 아니야 지금당장 븨알챗을 못하잖아! 당장 서멀을 사오라구! - dc App 211.251 2018.12.13 00:37:32
댕타 브알챗은 지금 사양으로도 돌아감 댄스방 10명까지 커버됨 - dc App 2018.12.13 00:38:30
ㅇㅇ 그럼 ok - dc App 211.251 2018.12.13 00:40: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408 일반 vr챗 발로 패치했나 왜 파티클 호구됬어 3 ㅇㅇ 58.238 2018-12-14 0
81407 일반 행님들 도와주셈 미치겠음 ㅠㅠ 4 ㅇㅇ 211.107 2018-12-14 0
81406 일반 (한줄요약)부스 페도아바타 대리개조 답 나왔다 (다시묻는중) 8 Jinsilly 221.153 2018-12-14 1
81405 일반 빠밤폼이 좋음 가죽폼이 좋음? 3 아메히 2018-12-14 0
81404 일반 그 미코 닮은 남자 캐릭 뭐였더라? 1 das 221.142 2018-12-14 0
81403 일반 스커트 평소에 오프할라면 어떻게함?? 1 ㅇㅇ 118.218 2018-12-14 0
81402 일반 아니 친구사귀는게 컨텐츠 전부인겜에서 친구없다는넘들은 머냐 ㅋㅋ 2 123 211.36 2018-12-14 0
81401 일반 유니티 업뎃후 월드 노래버튼 고장 1 월드 58.238 2018-12-14 0
81400 일반 사쿠라인가 뭐시기 캐릭터 대리개조 대놓고 물어보고옴 8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399 일반 공홈 트래커 2시전에 결제하면 발송해준댔는데 못샀음.. 1 적쥐 2018-12-14 0
81398 일반 이케멘이라는게 자주쓰는 단어인거야 ?? 8 카디아. 2018-12-14 0
81397 일반 부스 페도아바타 약관 왜이러냐 미쳤네 ㅋㅋㅋㅋㅋ 8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396 질문 유니티 초수가 유니티 고수분들께 질문드립니다. 4 n00bly 121.162 2018-12-14 0
81395 일반 마이크 쓸일 없을 줄 알고 카와이무브 신나게했는데 4 ㅇㅇ 223.38 2018-12-14 0
81394 일반 성우같은 목소리 내고싶은데 5 ㅇㅇ 2018-12-14 0
81392 일반 정신병자들 보기시르면 친구들이랑 프라이빗만 다니면되는거 아니니? 4 123 211.36 2018-12-14 0
81391 질문 Rx 580도 패치이후 최적화된거 체감차 쩜? 2 ㅇㅇ 106.102 2018-12-14 0
81390 일반 오늘의 자위 반찬) 8 ㅇㅇ 211.246 2018-12-14 16
81389 일반 이케맨 대사 좆같은거 뭐았냐 15 초보자아 2018-12-14 0
81388 일반 이케맨 아바타는 생물학적으로 거부감이 듦 3 ㅇㅇ 218.155 2018-12-14 0
81386 일반 어른스런 목소리를 가지고싶음 11 ㅇㅇ 2018-12-14 0
81385 일반 관음프로그램 스팀은확인못하나? 1 ㅇㅇ 221.158 2018-12-14 0
81384 일반 부스에 페도 아바타 나옴 7 MANKALO 2018-12-14 1
81382 일반 아 갑자기 감성터짐 1 JinSilly 2018-12-14 1
81381 일반 브알챗 1400 시간 하면서 좆같은거 나열할려면 끝이없음 7 눈깔이 114.202 2018-12-14 0
81380 질문 유니티 에러 이거 뭐임 ㅡㅡ 1 ㅇㅇ 125.180 2018-12-14 0
81379 일반 조졌다 1 ㅇㅇ 110.70 2018-12-14 0
81378 일반 가끔 목소리 자신없다는사람들 4 초보고양이 2018-12-14 0
81377 일반 찐따목소리 잘내는놈한테 햄버거세트하나준다 29 Squ4d 2018-12-14 0
81376 질문 ㅠㅠ.. 늒네 도와줘요 3 샴푸. 2018-12-14 0
81375 일반 목소리 끵가 해드림 4 ㅇㅇ 110.70 2018-12-14 0
81374 일반 솔직히 아이스에이지 다람쥐마냥 도토리 머을려고 발광하면 외국인좋아할듯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373 일반 여기 뭔가 목소리 자신있는 애들 많을거같은데 6 초보자아 2018-12-14 0
81372 일반 바스킹 충도 좆같다 7 눈깔이 223.38 2018-12-14 13
81371 일반 하 쒸 목소리좀 한쪽으로 치우쳤으면 좋겠다 17 히아기 2018-12-14 0
81369 일반 3인칭으로 자기 자신을 칭하는 새끼도 좆같음 5 눈깔이 223.38 2018-12-14 3
81368 일반 외국인 그룹에 끼어들때 개좋은아이디어 1 ㅇㅇ 121.160 2018-12-14 0
81367 일반 이케멘 아바타 아이디어 12 눈깔이 223.38 2018-12-14 24
81366 일반 개찌질해보이고 꺼벙하게 생겼는데 귀여운거 6 초보자아 2018-12-14 16
81365 일반 퇴근하자 친구들아 1 ㅇㅇ 223.39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