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 받은 사람 질문좀
글쓴이
dlvkqkfjg1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73
  • 2018-05-26 11:13:26
							

아바타 파츠 본인이 다 구해서 커미션 하는사람한테 넘기면 알아서 다 해주는거냐?
세인。 너가 설명같은것도 다 해줘야함. 뭘 원하고 어디에 다이나믹본을 원하는지 등등 2018.05.26 11:14:51
세인。 그림파일같은걸로 하면 편해 2018.05.26 11:14:58
dlvkqkfjg1 그거야 당연히 해줘야겠지만 솔직히 다이나믹 본이나 립싱크는 필요옶고 존내 귀여운 미코아바타 갖고싶은데 2018.05.26 11:15:59
dlvkqkfjg1 아바타만 있음대 시바 나머지는 내가 다 박으면 그만임 2018.05.26 11:16:20
세인。 ㄴ커미션 해주는 애들 대부분 파일은 안주니까 그건 좀 힘들지도 몰라 2018.05.26 11:19:25
세인。 계정 아이디랑 비번 알려줘서 대리 업로드해주는 식으로 하거든 보통 2018.05.26 11:19:35
dlvkqkfjg1 ㅇㅎ 그지같네 내가 해도 되는걸 굳이 돈주고 해야하네 ... 2018.05.26 11:21:43
dlvkqkfjg1 겟앰프드랑 똑같자너 ㅠㅠㅠ 2018.05.26 11:22:28
김끄리 파일받을수있어 추가적인 돈이 들어갈뿐이지 2018.05.26 12:33: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79 일반 바보털 잡을라고 허우적대는거 커엽 ㅇㅇ 223.39 2018-05-28 0
8776 일반 그래...내 주제에 뭔 커스텀이야 시발 커미션이나 맡겨야지 Ι아이스젤리Ι 2018-05-28 0
8775 일반 VR 끼고하면 점프 못하나 4 죽은참새 2018-05-27 0
8774 일반 업로드 제한 10시간만에 풀렸는데 ㅇㅇ 222.101 2018-05-27 0
8773 일반 허미 시벌 아싸는 60시간이라고? 포돌이자궁펀치 2018-05-27 0
8772 일반 아 시발 블렌더 튕김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 Ι아이스젤리Ι 2018-05-27 0
8770 일반 이게 시발 말이 대는소린가 5 Ι아이스젤리Ι 2018-05-27 0
8769 일반 vr챗 진짜 좋은게 1 momo 14.49 2018-05-27 0
8768 일반 전화기맵 거기도 벽타기되는곳있음 중성 2018-05-27 0
8767 일반 24시간뒤에 업로드풀리는거 맞나요? 3 포돌이자궁펀치 2018-05-27 0
8766 일반 아아...《모르는 천장》이다 2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5-27 24
8765 일반 요즘 신사맵 욕하는 애들 넘많음 5 momo 14.49 2018-05-27 0
8764 일반 건물 쉬프트 점프로 벽타고 올라가는거 꿀잼임 2 중성 2018-05-27 0
8763 일반 브랄챗 사양 모르는 갤럼을 위해 10 momo 14.49 2018-05-27 0
8762 일반 브붕이특) 2 ㅇㅇ 110.70 2018-05-27 0
8760 일반 가까이서 쓰담하는거 보려면 어케해야되오? 2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7 0
8759 일반 이게임은 하는것보다 보는게 재밌는듯 1 ㅇㅇ 175.223 2018-05-27 0
8758 일반 뭐부터 올리는게 제일 급할까 6 러프멜 2018-05-27 0
8757 일반 확실히 손 흔드는거 사람들이 버릇인가봐 1 Katoro 2018-05-27 0
8756 일반 옷 파츠 어디서 구행? 音無 2018-05-27 0
8755 일반 이게임은 키설정없음? 2 울테 2018-05-27 0
8754 일반 제발 상대 면상안보이는 처음본 사람이리고 욕좀하지말자 4 Katoro 2018-05-27 4
8753 일반 모모 웨이크업! momo 125.184 2018-05-27 0
8752 일반 아 미친 블랜더 강좌좀 보다보니 또 밤샛네 ㅅㅂ 2 Ι아이스젤리Ι 2018-05-27 0
8751 일반 쓰담쓰담 빌런이 본 세가지 유형 9 블프 2018-05-27 18
8750 일반 댕피곤하네 하벤하이드 2018-05-27 0
8747 일반 어제자랑 오늘자 1 메타스코어 2018-05-27 0
8746 일반 오늘도 즐거운 브얄챗 1 감자 2018-05-27 4
8745 일반 아 그 MR로 htc vive처럼 쓰게 해줄수 있다는 유틸 이름이 뭐였냐 3 ㅇㅇ 221.150 2018-05-27 0
8744 일반 주시자 아바타 만들기전까지 이거쓴다 빅펭귄맨 2018-05-27 0
8743 일반 vrhigh 랑 vrlow 랑 그래픽차이 아시는분 있나요? 3 ㅇㅇ 59.14 2018-05-27 0
8742 일반 vr로 그냥 일반모니터 쓰듯이는 못쓰냐 ㅇㅇ 223.39 2018-05-27 0
8741 일반 이 스킨 이름 먼지 아는 갤럼있니 2 105 2018-05-27 0
8740 일반 컨트롤러만 들면 시점 내려가면 어케댐? 9 ㅇㅇ 223.39 2018-05-27 0
8739 일반 진짜 확 꽂히는 아바타가 없는듯 2 NAME_HORANG 2018-05-27 0
8738 일반 ㅋㅋ노래방 흰화면에 안들리는거 개빡친다 주드래곤 2018-05-27 0
8737 일반 립모션으로 브이알챗 하는 사람 있음? 3 시란 2018-05-27 0
8735 일반 아 해뜨기전에 자야지 4 NAME_HORANG 2018-05-27 0
8734 일반 노트북 쿨러소리커서 내장마이크 소음쩌는디 5 주드래곤 2018-05-27 0
8733 일반 양키누나들 이상해씨도 좋아하더라 1 중성 2018-05-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