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결제하고 기다리는데 컴에 흐드미가 한칸바께 없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735
  • 2018-12-12 22:52:11
  • 112.217
							

컴터에 흐드미 슬롯이 하나바께 없다.


이거 어떻게함? 


모니터 빼고 그냥 흐드미에 넣음? RGB 케이블이나 디스플레이포트는 지원하지 않는 모니터를 씀.


망함. 큰일났다.


바이브 도착하기 전에 쓸 수 있는 꽁수좀 알려줘. 왔는데 못하는 비참한 참사를 피하고 시퍼.

적쥐 hdmi rgb변환하는 선을 사셈 - dc App 2018.12.12 22:53:16
ㅇㅇ 변환 선도 있나봐? 컴알못이라서... 혹시 디스플레이 포트에서 흐드미로 가는 선도 존재해? 모니터전용이 아니라, IPTV 류라서 스피커가 포함된걸 쓰는데 RGB 포트는 음성신호가 안가는 거로 알고 있어서. 112.217 2018.12.12 22:55:45
적쥐 소리까지전달되는건 hdmi케이블만 가능한거로 알고있음 - dc App 2018.12.12 22:58:39
죽은참새 DP to HDMI사면 되는데 모니터 소리 출력은 포기해야함 스피커를 구매할것 아니면 이어폰,헤드셋을 본체에 꼽아서 하던가 2018.12.12 23:01:31
ㅇㅇ 으악. 망했네. 나름 모니터쪽에 꽤 많이 넣었는데. 디스플레이 출력만 쓰게되네. 바이브로 놀때만 선 바꿔가면서 해야겠다. 답변 고마워. 케이블만 하나 사서 쓸게. 112.217 2018.12.12 23:01:48
ㅇㅇ 아쉽게 되었네. ㅠ 스피커를 하나 따로 사서 써야겠네. 모니터값 아깝다. 꽤 비싸게 줬는데 ㅠ 112.217 2018.12.12 23:02:23
적쥐 근데 바이브에 usb선도 꽂히던데, 소리를 hdmi로 전달하려나? - dc App 2018.12.12 23:04: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2047 일반 방금 다운받은 뉴빈데 교육이 필요함 2 스발바르국립공원 222.117 2019-01-06 0
92046 일반 뒷북에 닉언미안한데 6 읭읭이 2019-01-06 0
92045 일반 이런 아바타 없을까 2 ㅇㅇ 223.38 2019-01-06 0
92044 일반 H방 안오네 2 shiro 2019-01-06 0
92043 일반 언릿은 밝기 못줄이나? 4 ㅇㅇ 39.7 2019-01-06 0
92042 일반 전파딱들 전갤주맘에안들었냨ㅋ ㅇㅇ 125.134 2019-01-06 3
92040 일반 솔직히 전 주딱 탄핵되서 다행임 ㅇㅇ 220.74 2019-01-06 5
92039 질문 스팀에서 vrc로 업그레이드 셋팅인가요 2 liar 124.53 2019-01-06 0
92038 일반 장작.. 장작갓꾸와아아앗!!! ㅇㅇ 175.223 2019-01-06 0
92036 일반 왤까... 왜지..? 2 Hyouka 121.171 2019-01-06 0
92035 일반 아까 퍼블릭 H 갔는데 도망치더라 5 DavidJ 2019-01-06 0
92034 일반 글리젠 픽 죽엇네 3 카디아. 2019-01-06 0
92033 일반 형들 혹시 헤드셋에있는 화면 모니터에서도 조정가능하게 같이 트는법 아시나 1 ㅇㅇ 221.149 2019-01-06 0
92032 일반 오늘 연병장 여나..? 4 shiro 2019-01-06 0
92030 일반 완장파티클 어디서 부터 잘못된걸까.. 7 시무룩 49.143 2019-01-06 0
92029 일반 꼬리 흔들리게 하는거 강좌글에 있는 영상 보는데 3 DDos 2019-01-06 0
92028 질문 cloth 인가 옷다리 안뚫게하는방법 강좌글 어디서볼수있나요? 8 코와이요 2019-01-06 0
92027 일반 mr 이어폰 질문 1 ㅇㅇㅁ? 182.230 2019-01-06 0
92026 일반 부스는 볼때마다 계속 결제버튼 누르고싶네, 둘중 하나만 살까하는데 3 적쥐 2019-01-06 0
92025 질문 왼쪽으로 화면 계속 도는 현상좀 도와주세요 ㅠㅠ ㅇㅇ 182.230 2019-01-06 0
92024 일반 그러고보니 저번에 신사 구석에서 특이한 커플 봄 4 ㅇㅇ 2019-01-06 6
92023 일반 Justzzz 퍼블릭에서 사람모이면 프라잆갈까 1 ㅎㅇ 119.195 2019-01-06 0
92022 질문 업로드 안되는디 이거 왜그런거? 5 태양만세 210.210 2019-01-06 0
92021 일반 H방 왜가는거임? 2 아루라테 2019-01-06 0
92020 질문 VRChat 하고 싶은데 이상한 현상 원인좀 알려주세요. 3 ㅇㅇ 182.230 2019-01-06 0
92018 일반 좋아 오늘 justzzz 간다 기다려라 3 ㅎㅇ 119.195 2019-01-06 0
92017 일반 카와이무브 하다보면 지침 1 RMellon 2019-01-06 0
92015 일반 최대 8인용 h방 만들어주새요 2 ㅎㅇ 119.195 2019-01-06 2
92014 일반 행복하자 행복하자 2 ㅇㅇ 2019-01-06 0
92013 일반 H방은 좋은데 2명까지밖에 못들어가니까 11 ㅎㅇ 119.195 2019-01-06 1
92012 일반 편의점 커피 비싸네 ㄷㄷ ㅇㅇ 1.177 2019-01-06 0
92010 일반 파딱으로 다시 복귀했다. 8 세인。 2019-01-06 0
92008 일반 이 부분 어떻게 고쳐줘야 돼? 5 후멍。 2019-01-06 0
92007 일반 의자기능 존나 어지럽네 1 긴긴 2019-01-06 0
92006 일반 한국인친구보다 왜 외국인친구만 생길까요 6 liar 124.53 2019-01-06 0
92005 일반 친구 내일 월요일에 가족이 고향가자고해서 간다는데 10 A.ms 2019-01-06 2
92004 일반 기프티콘받고 아조씨 킷슈좀 설정해주실분!! 14 아카프론 2019-01-06 2
92003 일반 실시간 신사 2 ㅇㅇ 2019-01-06 0
92002 질문 보는거는 모니터로 보고 손짓만 컨트롤러로 할수있나요? 5 ㅇㅇ 120.50 2019-01-06 0
92001 일반 오늘도 여왕벌과이케맨들 구경해야지 읭읭이 2019-0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