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튭 돌아다니다 플레이 영상 보고 찾아온 신생아입니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692
  • 2018-12-12 16:23:59
  • 182.218
							

이런 종류의 커뮤니티형? 게임? 뭐라고 해야되나 이거를


여튼 이런 대화가 주 목적인 게임..?? 을 첨 접해봐서 굉장히 신선한데요


외국어 능력이 병신이라 시도해볼 엄두가 안나는데


한국인들 많은가요? vr기기 없긴 한데 나무위키 보니까 pc로도 좀 몰입감은 떨어져도 구동은 된다길래 관심 생겨서 여쭙습니다

ㅇㅁ 한참 낡은정보지만 Japan Shrine에 한국분들이 많습니다. 아마 아직도 그럴껄요 공지에있는 글들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겁니다. 211.226 2018.12.12 16:26:12
ㅇㅇ pc로도 충분히 재미있고. 한국인들 많아요. 처음 들어올때는 마음대로지만 나갈때는 마음대로 못 나가는 곳이 시간 가는줄 모르는 vr세카이입니다 - dc App 61.255 2018.12.12 16:26:42
ㄹㄹㅋ 어서 오십시오 예비 풀트래킹 유저시여... 121.162 2018.12.12 16:28:00
ㅇㅇ 한국인이 절반 이상이라 보셔도 됩니다 125.180 2018.12.12 16:29:58
ㅇㅇ 감사합니다 구경한번 해볼게용 182.218 2018.12.12 16:30:24
ㅇㅇ 구경하러 갑니다! 182.218 2018.12.12 16:30:29
JinSilly 1.커뮤니티형 게임, 체험형 게임 2. 한국인 많음 병신도많음 3. 외국어는 배워가면됨 막말로 외국인이 어줍잖게 조금씩말하면서 배우려는거 티내면 속터져서ㅓ 싫어할사람도 있지만 기다리는사람도있잖음? 같은거임 - dc App 221.153 2018.12.12 16:30:33
ㅇㅇ 걱정은 되지만 호기심이 앞서므로 ㅋㅋ 182.218 2018.12.12 16:30:42
ㅇㅇ 단순 흥미본위로 시작해서 외국어 조금이나마 익숙해지면 개꿀겜이네요 ㅋㅋㅋ 182.218 2018.12.12 16:31:15
ㅇㅇ 과연.. 182.218 2018.12.12 16:31:22
꼬마키` 커여워 2018.12.12 16:50:22
군청비 일단 한국인은 많지만 그신사와 그벛꽃은 거르도록하자 - dc App 2018.12.12 17:11:04
Mitsu.G PC로 하는데도 충분히 잼씀 2018.12.12 17:25:59
나그네 반가워 2018.12.13 00:26: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954 일반 와 아바타에 의자넣을수잇는거 개꿀인데 5 카디아. 2018-12-16 0
81952 일반 아바타에 의자 넣을수있으면 이거 가능? 1 ㅇㅇ 110.70 2018-12-16 0
81951 일반 아바타에 의자 다시 넣을 수 있다는거 실화? 4 ㅇㅇ 110.70 2018-12-16 0
81950 일반 이 아바타 모자랑 가방 없애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 6 GEORGIA 2018-12-16 0
81949 일반 오늘의 뻘글 1 xx 59.6 2018-12-16 2
81948 일반 mr -> 바이브 풀트래킹 소감 (단점 위주) 9 나그네 2018-12-16 0
81947 일반 왜 블락먹을걱정부터함? 2 sapphier 2018-12-16 0
81946 일반 헐 실리콘 커버도 있네 1 프레니아 218.156 2018-12-16 0
81944 일반 아침에 오드아이로 고민했던 구미호 우콘이 만들었따 13 뽀송뽀송 2018-12-16 5
81943 일반 바이브 움직일때마다 표정변하는거 어떠캄? 3 ㅇㅇ 119.70 2018-12-16 0
81942 일반 퍼블릭 아바타 가이드라인 맞춰줬으면 됐지 뭘 아바타 랭크야 진짜 2 ㅇㅇ 2018-12-16 1
81941 일반 지금 오큘러스 잘 댐?? 1 ITOAR 2018-12-16 0
81940 일반 트래커 두개써서 풀트래킹 하면 4 으ㅡ음 2018-12-16 0
81939 일반 양심고백)저댄방에 치마 펄럭이고 다녔었음 1 쎾쓔!!! 2018-12-16 0
81938 일반 섹스 1 ㅇㅇ 2018-12-16 2
81936 일반 근데 뭔가 지금 분위기 반대로 말하면 6 ㅇㅇ 183.101 2018-12-16 6
81935 일반 vr low랑 high랑 차이가안느껴짐 2 울테 2018-12-16 0
81934 질문 vrc 아바타 커미션 6 붕방 2018-12-16 0
81933 일반 저도 반지 혼자 샀어요 한애들 몇명 있었는데 11 초보자아 2018-12-16 0
81932 일반 오늘의 사쿠라 5 2018-12-16 2
81931 일반 우콘 1 ㅇㅇ 58.126 2018-12-16 0
81930 일반 Favorite 사라진 버그 언제 고쳐지나 1 i-ZON 2018-12-16 0
81929 일반 테스트 월드 업로드 해보려는데 에러 뜨는데 아는 사람 있음? 9 류미래 2018-12-16 0
81928 일반 아바타랑 월드 업로드 했는데 왜 안뜨냐 4 망겜브알 58.238 2018-12-16 0
81927 일반 미안한데 혹시 VR 공포맵 같이 가줄 사람 있음? 4 GEORGIA 2018-12-16 0
81926 일반 커플반지 부스에 있냐? 8 Ciao 2018-12-16 0
81924 일반 씌바알 집까지 약 1시간 1 Ciao 2018-12-16 0
81923 일반 브알챗 하다가 가끔 현타와서 브이알 벗으면 12 ㅇㅇ 211.36 2018-12-16 3
81922 일반 블렌더로 커미션 넣어야하나? 7 ㅇㅇ 222.109 2018-12-16 0
81921 일반 clear cache and playerprefs 해결법 아시나요? 9 ㅇㅇ 182.209 2018-12-16 0
81920 일반 VRChat SDK 오류 어케해결해;;;; 25 kalashnikov 2018-12-16 0
81919 일반 스태픋짱 매우나쁨임? 1 ㅇㅇ 117.111 2018-12-16 0
81918 질문 반지질문을 잘못한것같은데 4 Lucia 2018-12-16 0
81917 질문 블랜더 다운어디서 하나요 2 늅ㅇㅅㅇ 113.192 2018-12-16 0
81916 일반 vr챗 아바타 넣을려는데 sdk문제생김;; 2 ㅇㅇ 182.209 2018-12-16 0
81915 일반 부랄챗 아바타 이거 5 1234 61.81 2018-12-16 0
81914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때 오류생기면 어떻게함 3 망겜브알 58.238 2018-12-16 0
81913 일반 뭔가 오류 같은게 있긴한데 5 ㅇㅇ 222.109 2018-12-16 0
81912 일반 평화로운 브랄챗 6 ? 121.173 2018-12-16 6
81911 일반 갠적으론 아바타 최적화 조건도 그리 빡새보이진 않음 1 으ㅡ음 2018-12-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