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중고샀는데 음..이거 어찌봄
글쓴이
적쥐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673
  • 2018-12-12 14:47:59
							

윗사진은 털많은거찍은거,
아래는 고양이발톱자국?인가

국내 정발판에 11월초에 구매임,
털이 너무많길레 뭐냐고 물어봤을때
딱히 큰 기스없냐고물어봤을때 없었다고했음.

주인은 안썼는데 고양이가 썼더라ㅋㅋㅋ
가격은 진짜싸게사긴함 오디오스트랩포함 52임

사진찍은부분 외에는 hdmi변환케이블?처럼 보이는곳에 잘근잘근씹은 비주얼이긴한데, 뭐 케이블은 거의안쓰니까
다른곳은 실제로 큰 기스는없음,

주인은안쓰고 고양이만 한달동안쓴듯ㅋㅋㅋ
아니다싶으면 환불해준다는데 쓸까, 반품할까?

- dc official App
ㅎㅈㅁ 렌즈 스크래치 없는지 보고 컨트롤러 괜찮은지 보고 하루이틀 써보고 별일없음 써 61.83 2018.12.12 14:49:08
ㅇㅇ 그 가격이면 렌즈랑 컨트롤러 작동만 문제 없으면 괜찮은듯 1.245 2018.12.12 14:55:23
적쥐 ㅇㅋㅇㅋ써봐야겠다 - dc App 2018.12.12 14:56:25
yooo 그 가격이면야 조금 털 털어내고 쓰지 153.163 2018.12.12 15:04:13
적쥐 어우씨 아토피인데 고양이털 개간지럽다.. - dc App 2018.12.12 15:10:09
ㅇㅇ 52에 샀으면 혜자인데 115.136 2018.12.12 15:11:16
히비링 한달쓴 52면 존나싼데; 2018.12.12 15:44:57
ㅇㅇ 개싸다 210.117 2018.12.12 16:38: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4424 일반 브얄망가진짜아무도 번호모름? 8 ㅇㅇ 219.252 2019-01-09 0
94422 일반 퀄좋은 칸나아바타는 어서얻나요 8 ㅇㅇ 222.234 2019-01-09 0
94421 일반 공홈 퀵배송 늦으면 안해주려나 2 ㅇㅇ 210.94 2019-01-09 0
94420 일반 난 갤러들이 부스에서 아바타 구매하기전에 다이나믹본부터 사라고 해서 19 GEORGIA 2019-01-09 2
94419 일반 님들 이캐릭 꾸미면 이쁨?? ... 뉴비에게 가르침을 ..ㅠㅍ 2 kkspp 118.39 2019-01-09 0
94416 일반 브얄챗망가 히토미번호빨리좀 2 ㅇㅇ 219.252 2019-01-09 0
94415 일반 브이알도 사서하는놈들이 복돌을 쓴다고? ㅇㅇ 14.39 2019-01-09 0
94414 일반 븨알갤럼들이 설명해주는 개기일식 1 읭읭이 2019-01-09 0
94413 일반 나도 뉴비야 4 Squ4d 2019-01-09 0
94412 일반 공익쉑 극혐ㅋㅋ.. 4 ㅇㅇ 175.223 2019-01-09 0
94411 일반 바이브, 바이브공홈 말고 바이브 스토어? 여기서 사도 되나요 3 레몬무 2019-01-09 0
94410 일반 뉴비임 3 ㅇㅇ 182.225 2019-01-09 0
94409 일반 니네 다이나믹본은 사서 쓰냐? 9 ㅇㅇ 121.154 2019-01-09 0
94408 일반 저기 다이나믹본?? 그거 궁금해서 그런데 4 ㅇㅇ 2019-01-09 0
94407 일반 섹드립잘받아주는사람 넘 조음 3 읭읭이 2019-01-09 0
94406 일반 H그만해 4 Squ4d 2019-01-09 0
94404 일반 애니메이션 중에 2 211.52 2019-01-09 0
94403 일반 뉴비는 늅늅하고 웁니다 4 오큘ㅠㅠ 175.223 2019-01-09 0
94402 일반 진자하게 돈내고 친구 알바 필요한사람 없냐 3 초보자아 2019-01-09 0
94401 일반 월드에 스카이박스 발기가 안먹히는데 어떡함 ?? 1 ㅇㅇ 27.173 2019-01-09 0
94400 일반 친구삽니다 따흐흨 9 읭읭이 2019-01-09 0
94399 일반 키모부타아바타 너무 좋음 ㅇㅇ 121.143 2019-01-09 0
94398 일반 잘대주는 H방 프렌즈 없을까 5 초보자아 2019-01-09 0
94397 일반 라무네 대가리속에 기계 부품 넣어도 되냐 ㅇㅇ 39.7 2019-01-09 0
94396 일반 묵언차렷이 모이면 어떻게되는지 알았다... 5 차가비 2019-01-09 1
94395 일반 아 오큘 센서 하나필요한놈있냐 14 읭읭이 2019-01-09 0
94394 일반 잘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 오큘러스 센서가 어디다 쓰는거? 3 shiro 2019-01-09 0
94393 일반 내가봤던 묵언중에 가장 불쌍한 묵언러 5 마요네즈 2019-01-09 0
94392 일반 그러니까 묵언하는애들 4 ㅇㅇ 125.180 2019-01-09 0
94391 일반 교류회 아이디어 있는거 8 DavidJ 2019-01-09 2
94389 일반 목소리는 그닥 신경안쓰긴하는데 1 읭읭이 2019-01-09 0
94388 일반 목소리 까는 남자들이나 2 ㅇㅇ 119.149 2019-01-09 3
94387 일반 과몰입과몰입과몰입 2 ㅇㅇ 14.39 2019-01-09 0
94386 일반 게임선물해주는 이벤트해도 할려나 8 읭읭이 2019-01-09 0
94385 일반 근데 자기목소리는 녹음해서 들어보묜 다 좆같잖어 2 ㅇㅇ 121.143 2019-01-09 1
94384 일반 실제로는 오큘바브 쓰는사람도 없더만 1 ㅇㅇ 211.36 2019-01-09 0
94381 일반 요즘 몸이 너무 굳었다 7 DavidJ 2019-01-09 0
94380 일반 양심고백하나한다 1 읭읭이 2019-01-09 0
94379 강좌/정보 생각해보니 어제 새벽에 졸려서 유인물없이 마작 강의 영상만 보여줬구나. 2 류미래 2019-01-09 3
94378 일반 다른 묵언 사연은 다 예상은 했는데 10 GEORGIA 2019-01-0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