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 법
글쓴이
ㅇㅇ
추천
9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637
  • 2018-12-12 12:33:10
  • 39.118
							



---------------------------------------------------------


잘 생각해보니 설명이 불친절한듯 해서 방식을 수정함



1. VRC_SdkControlPanel.png 를 다운받아서


VRC_SdkControlPanel.cs 로 확장자를 바꿉니다


2. 프로젝트 폴더를 열고 다음 폴더로 갑니다


Assets/VRCSDK/Dependencies/VRChat/Editor


3. VRC_SdkControlPanel.cs을 덮어씌웁니다


4. 완성~~~





밑에는 메뉴얼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




1. 프로젝트 폴더를 열고 다음 경로에 갑니다


Assets/VRCSDK/Dependencies/VRChat/Editor


2. VRC_SdkControlPanel.cs를 엽니다



3. AnalyzeGeometry 를 검색합니다



4. 다음 스샷을 참조해서 문장을 추가합니다



마지막줄에 앤터치고 폴리곤 갯수 원하는걸 적어줍니다


예제에서는 1을 적었는데 19998 같은거 적으세요


polycount = 19998;


하고 적어준다음 저장하고 유니티를 바라봅니다



5. 짜잔~ 원하는 숫자로 폴리곤이 바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는 모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으며


브이알챗은 Sdk의 변조에 대해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안녕하십니까? 댓글이없는곳에 번개처럼 나타나는 무플방지위원회입니다. 귀하의 말씀에 댓글이 없어 기분이 불쾌하실 것 같아 무플방지위원회에서 찾아드렸습니다. 저희 무플방지위원회는 언제나 함께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기원하면서 댓글입력하고갑니다.^^ -무플방지위원장- (。・ω・。)つ━☆・*。 ⊂   ノ    ・゜+. しーJ   °。+ *´¨ 2018.12.12 12:50:54
Wolfs 이 글을 보고 VRC 복귀를 결심했습니다. - dc App 2018.12.12 13:08:42
chameleong 내일 파견 복귀하는데, 그 때 시도해보고 되면 증말 좋겠네욧... 방법 알려주셔서 고마워요!! 175.223 2018.12.12 14:59: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791 질문 유니티 월드 업로드 왜 안댐?? 나만안되는거야? 1 코끼리 124.80 2018-12-15 0
81790 일반 새로 오픈한 가게 넘 좋습니다 4 _코니 2018-12-15 0
81789 일반 얘들아 과몰입 탈출하는 법좀 알려주러 4 ㅇㅇ 221.165 2018-12-15 0
81788 일반 밀리터리 넘죠아 3 Red.Coco 2018-12-15 3
81787 일반 일본인 너무 좋아하지 마라 5 ㅇㅇ 222.108 2018-12-15 0
81783 일반 친구한테 상처받는점 그냥 지껄여본다 3 ㅇㅇ 211.229 2018-12-15 0
81782 일반 바이브 바닥이 한뼘정도 뜨는데 어쩌지, 1 적쥐 2018-12-15 0
81781 일반 vive pro 풀트레킹하면 얼마임? 1 ㅇㅇ 178.128 2018-12-15 0
81779 일반 오늘의 vrc 3 vr사진사 183.98 2018-12-15 0
81778 일반 h방 검색머라해야함 2 ㅇㅇ 59.30 2018-12-15 0
81777 일반 노무현 아바타는 없남 ? 1 ㅇㅇ 59.30 2018-12-15 1
81776 일반 잔다 호우! 2 Kcalb02 2018-12-15 1
81775 일반 진짜 과몰입 하지마라 ㅋㅋ 9 ㅇㅇ 112.151 2018-12-15 2
81774 일반 방금 갤럼분 나중에 h방가여 ㅋㅋㅋㅋ 3 ㅎㅇ 61.83 2018-12-15 0
81773 일반 조아 내일도 4 Kcalb02 2018-12-15 0
81772 일반 오늘자 샤로 작업 2 유티 2018-12-15 1
81771 일반 h방은 꽤나중에나 가고 보통은 퍼블릭에서 관음당해여 ㅋㅋ 1 ㅎㅇ 61.83 2018-12-15 0
81769 일반 조금만놀다 오늘은 일직잘거야 1 ㅎㅇ 61.83 2018-12-15 0
81768 일반 브이알 트래커 사려는데 USB3.0포트 필수냐 1 ㅇㅇ 39.118 2018-12-15 0
81767 일반 인바이트 플러스에 대한 의문점 6 Yua 2018-12-15 0
81765 일반 오랜만에 브알켯다 1 아스테리 2018-12-15 0
81764 일반 바이브 구매하고 도착하기까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1 유젤 2018-12-15 0
81763 일반 이거 뭐냐 1 ㅇㅇ 183.106 2018-12-15 0
81762 일반 근데 마작맵 지금 안열려있지않아? 6 마요릭 2018-12-15 0
81760 질문 MR 어떤거 사야댈지 모르겟서요 4 큐리링 116.47 2018-12-15 0
81759 일반 왜 리퀘스트 안되지 1 antosian 58.232 2018-12-15 0
81758 일반 8시 뱅 재미있었음 2 울테 2018-12-15 0
81757 질문 야 mr이 높이를 인식을못하면우짬? 3 sapphier 2018-12-15 0
81756 일반 마작 넘 재밌어 8 차가비 2018-12-15 0
81755 일반 브랄갤럼 현실모습 1 아루라테 2018-12-15 0
81754 질문 오큘 트래커 혼종 혹시 나만 이상해? 5 ㅇㅇ 182.225 2018-12-15 1
81753 일반 뭐냐 페이버릿 어디감? 8 토터스 2018-12-15 0
81752 VRC일기 아 ㅈ됐다 6 JinSilly 221.153 2018-12-15 0
81751 일반 아바타 업로드가 안돼지 왜 3 RonMaca 2018-12-15 0
81750 일반 친구가 자신 따라오는거 막을수 있음? 3 엠피찡 2018-12-15 0
81749 일반 마작 강의 들은 후기 3 ㅇㅇ 223.62 2018-12-15 0
81748 일반 혹시 H방에서 같이 놀 사람 있어? 2 놀자 210.106 2018-12-15 0
81746 일반 새 아바타 너무 재밌다 2 킹물범 2018-12-15 0
81745 일반 마론 커여워 2 sing)Hana 2018-12-15 5
81744 일반 오큘사러 왔다 26 히아기 2018-12-15 3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