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트래커를 가리면 날아가는게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547
  • 2018-12-12 08:38:51
  • 121.188
							
베이스스테이션이 인식못해서 날아간단거잖아?

그럼 베이스스테이션이 인식못하는 높이로 둬도 날아가겠네??

흠...그리고 놀로 허리부분에 다는거 동그란게 옆부분도 베이스스테이션이 인식가능한거야? 왜 살짝만 옆으로 틀어도 날아가지

ㅇㅇ 캘리를 다시해봐요... - dc App 220.124 2018.12.12 08:43:48
네코데코 캘리 룸스케일 데이터 충분히 수집하면 가려도 안날아감 대신 회전만 인식을 하겠지(로테이션만 인식, 포지션은 마지막으로 인식된곳에 고정. 다시 인식되면 순간이동) 룸스케일 데이터 수집하는데 사람마다 다르지만 캘리브레이션 후 (허리랑 발 돌아갈때미다 정면설정 꼬박꼬박 잘해주면)2~3일정도 걸림 옆으로 달아도 인식 가능한데 그럴거면 처음부터 2018.12.12 08:44:42
네코데코 캘리를 그 방향에 두고 하는게 좋음 근데 베이스스테이션이 인식못하는 높이에 두면 날아가는건 바이브도 마찬가지임 걘 그냥 베이스스테이션 2개가 천장에서 찍어주니까 문제가 없는거지 놀로는 그냥 골반 높이나 그거보다 살짝 아래쯤 높이로 정면에 두는게 제일 좋음 2018.12.12 08:46:29
123 룸스케일 데이터를 어찌수집해? 121.188 2018.12.12 08:53:56
네코데코 그냥 허리 발 돌아갈때마다 정면설정만 꼬박꼬박 해주면됨 2018.12.12 08:59:41
123 아 그럼 vrc 말고 스팀vr 홈에서 계속 돌아다니다가 발돌아가면 정면으로 찍어주고 돌아다니고 반복? 121.188 2018.12.12 09:36:24
네코데코 아니 그냥 게임하다가 하셈 요는 "돌아갈때마다"하는거라 굳이 돌아갈때까지 기다릴필요없음 그거 수집다됬다해도 다됬다고 알려주는게 아니라 그냥 조금씩 더 나아지는거라서 ㅇㅇ ...근데 솔직히 모든 구성품 불량품없이 양품걸리면 그딴것도 없이 걍 정말 앵간하면 안돌아가긴함...ㅎ;; 2018.12.12 13:09: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166 일반 반지줬다 2 마요릭 2018-12-14 1
81164 일반 솔직히 저작권 지키기가 뭐가 어렵냐 5 으ㅡ음 2018-12-14 0
81163 일반 지금 나도 궁금한건데 반지 사서 여러개 복사하면 되는거아님? 3 GEORGIA 2018-12-14 0
81162 일반 저작권 불타는 이유 커미션때문임 6 Yua 2018-12-14 1
81161 일반 다시한번 복습하자 1 ㅇㅇ 2018-12-14 3
81160 일반 그럼 커플링 4개 사서 타노스처럼 하고 다니면 되는거임? 7 GEORGIA 2018-12-14 0
81159 일반 진짜로 커플링은 샀는데 남는놈 없냐 7 초보자아 2018-12-14 0
81158 일반 갑자기 분탕질이라고? 2 우묘 211.241 2018-12-14 0
81157 일반 근데 나도 궁금한게 9 MANKALO 2018-12-14 0
81156 일반 여기서 저작권 가지고 싸우는거 별로 의미 없다 3 으ㅡ음 2018-12-14 0
81155 일반 클스마스모델 못만들어서... 5 ㅇㅇ 2018-12-14 0
81154 일반 나도 일침 날린다 4 쎾쓔!!! 2018-12-14 3
81152 일반 밑에 표범짤 보고 갑자기 궁금한건데 6 ㅇㅇ 119.193 2018-12-14 0
81150 일반 Space move 설명대로 했는데 안된다 싶으면 이것부터 체크 1 GEORGIA 2018-12-14 0
81148 일반 커미션 맡길려는데 3 ago 2018-12-14 0
81147 일반 여기 갤 새끼들 진짜 정신병자냐? 저작권 인식 수준이 왜이럼? 51 ㅇㅇ 216.162 2018-12-14 18
81146 일반 VRC 갤주가 갓갓인 이유 9 공익여중생 2018-12-14 14
81145 일반 일 끝나고 집에와서 1 죽은참새 2018-12-14 0
81144 일반 마우스 상하가 반전되어있는데 머가 문제일까? 4 ㅇㅇ 124.58 2018-12-14 0
81143 일반 거 뭐좀 물어봅시다 !! 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4 1
81142 일반 스페이스무브 설치 못하겟어... ㅠㅠ 7 ㄹㄹㅋ 121.162 2018-12-14 0
8114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221.153 2018-12-14 0
81140 일반 아마존 배송대행 했는데 질문좀 5 ㅇㅇ 175.223 2018-12-14 0
81139 일반 해뜬다 2 블프 2018-12-13 0
81138 일반 니네는 크리스마스에 뭐하냐? 8 ㅇㅇ 223.62 2018-12-13 0
81137 일반 초면에 반말 vs 초면에 비틱체 7 Huntere 2018-12-13 0
81136 일반 밑에 저격글 개웃기넼ㅋㅋㅋ 9 ㅇㅇ 110.70 2018-12-13 12
81135 일반 1070ti면 슈퍼샘플링 몇에 맞춰야함 8 ㅇㅇ 121.187 2018-12-13 0
81134 일반 어제 칭구 못만남... 1 ㅇㅇ 218.236 2018-12-13 0
81133 일반 트래커 서울쪽 일시불로 박아서 살수있는곳있음? 5 적쥐 2018-12-13 0
81132 VRC일기 (살짝 김)오늘 글로만 새벽 썰 풀자면 3 ㅇㅇ 183.91 2018-12-13 6
81131 일반 이번 패치때 오큘러스 뭐시기는 뭐댄거임? 1 123 121.188 2018-12-13 0
81130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만 4개째.. 3 123 112.140 2018-12-13 0
81128 일반 VRChat에서 사람 만나기보단 7 ㅇㅇ 183.91 2018-12-13 3
81127 일반 핑크퐁+체조 =개힘듬 2 블프 2018-12-13 0
81126 일반 크리스마스맵 넘 좋다. 1 ㅇㅇ 211.226 2018-12-13 0
81125 일반 평일 처음으로 체조 참가했당!! 4 ㅇㅇ 2018-12-13 1
81124 일반 한순간에 수많은 사람들이 조인해오는 인싸가 되는법 알려준다(일급비밀) 4 ㅇㅇ 39.7 2018-12-13 4
81123 일반 나도원래 한 5시쯤자는 타입인데 1 ㅎㅈㅁ 61.83 2018-12-13 0
81122 일반 아바타 산거 커미션이나 뚜따맡기면 2 하와와 121.173 2018-1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