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트래커를 가리면 날아가는게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547
  • 2018-12-12 08:38:51
  • 121.188
							
베이스스테이션이 인식못해서 날아간단거잖아?

그럼 베이스스테이션이 인식못하는 높이로 둬도 날아가겠네??

흠...그리고 놀로 허리부분에 다는거 동그란게 옆부분도 베이스스테이션이 인식가능한거야? 왜 살짝만 옆으로 틀어도 날아가지

ㅇㅇ 캘리를 다시해봐요... - dc App 220.124 2018.12.12 08:43:48
네코데코 캘리 룸스케일 데이터 충분히 수집하면 가려도 안날아감 대신 회전만 인식을 하겠지(로테이션만 인식, 포지션은 마지막으로 인식된곳에 고정. 다시 인식되면 순간이동) 룸스케일 데이터 수집하는데 사람마다 다르지만 캘리브레이션 후 (허리랑 발 돌아갈때미다 정면설정 꼬박꼬박 잘해주면)2~3일정도 걸림 옆으로 달아도 인식 가능한데 그럴거면 처음부터 2018.12.12 08:44:42
네코데코 캘리를 그 방향에 두고 하는게 좋음 근데 베이스스테이션이 인식못하는 높이에 두면 날아가는건 바이브도 마찬가지임 걘 그냥 베이스스테이션 2개가 천장에서 찍어주니까 문제가 없는거지 놀로는 그냥 골반 높이나 그거보다 살짝 아래쯤 높이로 정면에 두는게 제일 좋음 2018.12.12 08:46:29
123 룸스케일 데이터를 어찌수집해? 121.188 2018.12.12 08:53:56
네코데코 그냥 허리 발 돌아갈때마다 정면설정만 꼬박꼬박 해주면됨 2018.12.12 08:59:41
123 아 그럼 vrc 말고 스팀vr 홈에서 계속 돌아다니다가 발돌아가면 정면으로 찍어주고 돌아다니고 반복? 121.188 2018.12.12 09:36:24
네코데코 아니 그냥 게임하다가 하셈 요는 "돌아갈때마다"하는거라 굳이 돌아갈때까지 기다릴필요없음 그거 수집다됬다해도 다됬다고 알려주는게 아니라 그냥 조금씩 더 나아지는거라서 ㅇㅇ ...근데 솔직히 모든 구성품 불량품없이 양품걸리면 그딴것도 없이 걍 정말 앵간하면 안돌아가긴함...ㅎ;; 2018.12.12 13:09: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002 질문 Vr처음부터 한국어로 욕하는 사람봤는데 4 에피파슬리 2018-12-16 0
82001 일반 행님들 아바타 하나를 찾으려고하는데... 7 ㅇㅇ 110.70 2018-12-16 0
81999 일반 블렌더 애드온 추가 에러 1 하거 2018-12-16 0
81998 VRC일기 오늘의 vrc일기...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6 0
81997 일반 오 뭐야 캐릭터등급 업데이트 됐음!? 1 글자 2018-12-16 0
81996 일반 내 지인중에 정체를 알수없는 사람이 있음 2 123 121.188 2018-12-16 0
81995 일반 mr 살 때 주의점 좀 4 ㅇㅇ 222.109 2018-12-16 0
81994 일반 손동작 자동으로 넣어주는 sdk있지 않앗음? 2 쉔가오랜 121.163 2018-12-16 0
81993 일반 혹시 윈도우 mr에 에네루프 건전지 쓰는사람 있니? 6 ㅇㅇㅇㅇ 14.47 2018-12-16 0
81991 일반 완장 손가락으로 내렸다 2 라그네아 49.142 2018-12-16 1
81990 일반 바이브 가끔씩 팔이랑 몸 트래킹 이상한데로 날아가던데 3 적쥐 2018-12-16 0
81989 일반 유니티파일 없는모델을 어떻게 적용하쥬 1 ㅇㅇ 182.209 2018-12-16 0
81988 일반 여기 견적 맞추는거 도와줄 사람? 1 무한tv 2018-12-16 0
81986 일반 월드 제작 질문 좀 1 우콘쨩 114.202 2018-12-16 0
81985 일반 섹스 3 유티 2018-12-16 12
81984 일반 파티클 시스템 회전방법 찾았다 1 ㅇㅇ 49.142 2018-12-16 2
81983 일반 이 아바타 어디에 있나요? 2 좋은글만추천함 2018-12-16 0
81982 질문 아바타를 하나 찾고있는데요 2 Lucia 2018-12-16 0
81980 일반 갤러리 착각했네 시불장 1 ㅇㅇ 112.154 2018-12-16 0
81978 일반 아바타 등급 있잖아 그거 이모트에 넣어서 쓰는것도 카운트됨? 3 ㅇㅇ 211.48 2018-12-16 0
81977 일반 풀트셋 팔려다가 오랜만에 브알쳇 했는데 2 CirrusLogic 2018-12-16 0
81976 일반 시발 ㅈ됐다 1 ㅇㅇ 2018-12-16 2
81975 일반 파티클시스템 이제 transform으로 회전 못해? 3 ㅇㅇ 49.142 2018-12-16 0
81974 질문 혹시던전갈때 빛나는 아바타맵 아시는분? 2 늅ㅇㅅㅇ 113.192 2018-12-16 0
81973 일반 하면 할수록 친구목록 보는짓이 줄어든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12-16 0
81971 일반 뚜따 왜이리 어려블까... 3 ㅇㅇ 223.62 2018-12-16 0
81970 일반 친구랑 타코파티해써 4 Nyug 2018-12-16 1
81969 일반 다크워터 게임맵 아바타 어찌얻음? 1 123 121.188 2018-12-16 0
81968 일반 의자 다시 생기면 헬기태워 줄수도 있겠네 2 검은연 2018-12-16 0
81966 강좌/정보 촉감 느끼는 장갑 연구가 점점 늘고 있는것 같네요 11 나그네 2018-12-16 1
81965 일반 오큘버그 안고치나 극혐인데이거 1 하벤하이드 2018-12-16 0
81964 일반 Documents 에 파일넣으라는데 2 ㅇㅇ 182.231 2018-12-16 0
81963 일반 아 가끔 정말 좋아하는 월드 삭제될때 너무 안타까움 4 ㅇㅇ 115.136 2018-12-16 0
81962 일반 우콘 짝눈 가이드 없냐. 4 DDos 2018-12-16 0
81961 일반 이 아바타 만든건가? 3 뻐꾹이 2018-12-16 0
81959 일반 노래방 맵 스크린이랑 노래 안나오눈거 해결법좀 6 ㅇㅇ 203.226 2018-12-16 0
81958 일반 유니티찬 에미시브 스크롤 쓸줄 아는사람? 좀 가르쳐줘 1 눈깔이 114.202 2018-12-16 0
81957 일반 나도 사실 수면마취하면 뭔소릴 지껄일지 무서워서 3 ㅎㅈㅁ 114.206 2018-12-16 0
81955 질문 유니티 보내자마자 깨지는 현상 해결방법 아는사람? 2 곤이 2018-12-16 0
81954 일반 와 아바타에 의자넣을수잇는거 개꿀인데 5 카디아. 2018-12-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