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트래커를 가리면 날아가는게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547
  • 2018-12-12 08:38:51
  • 121.188
							
베이스스테이션이 인식못해서 날아간단거잖아?

그럼 베이스스테이션이 인식못하는 높이로 둬도 날아가겠네??

흠...그리고 놀로 허리부분에 다는거 동그란게 옆부분도 베이스스테이션이 인식가능한거야? 왜 살짝만 옆으로 틀어도 날아가지

ㅇㅇ 캘리를 다시해봐요... - dc App 220.124 2018.12.12 08:43:48
네코데코 캘리 룸스케일 데이터 충분히 수집하면 가려도 안날아감 대신 회전만 인식을 하겠지(로테이션만 인식, 포지션은 마지막으로 인식된곳에 고정. 다시 인식되면 순간이동) 룸스케일 데이터 수집하는데 사람마다 다르지만 캘리브레이션 후 (허리랑 발 돌아갈때미다 정면설정 꼬박꼬박 잘해주면)2~3일정도 걸림 옆으로 달아도 인식 가능한데 그럴거면 처음부터 2018.12.12 08:44:42
네코데코 캘리를 그 방향에 두고 하는게 좋음 근데 베이스스테이션이 인식못하는 높이에 두면 날아가는건 바이브도 마찬가지임 걘 그냥 베이스스테이션 2개가 천장에서 찍어주니까 문제가 없는거지 놀로는 그냥 골반 높이나 그거보다 살짝 아래쯤 높이로 정면에 두는게 제일 좋음 2018.12.12 08:46:29
123 룸스케일 데이터를 어찌수집해? 121.188 2018.12.12 08:53:56
네코데코 그냥 허리 발 돌아갈때마다 정면설정만 꼬박꼬박 해주면됨 2018.12.12 08:59:41
123 아 그럼 vrc 말고 스팀vr 홈에서 계속 돌아다니다가 발돌아가면 정면으로 찍어주고 돌아다니고 반복? 121.188 2018.12.12 09:36:24
네코데코 아니 그냥 게임하다가 하셈 요는 "돌아갈때마다"하는거라 굳이 돌아갈때까지 기다릴필요없음 그거 수집다됬다해도 다됬다고 알려주는게 아니라 그냥 조금씩 더 나아지는거라서 ㅇㅇ ...근데 솔직히 모든 구성품 불량품없이 양품걸리면 그딴것도 없이 걍 정말 앵간하면 안돌아가긴함...ㅎ;; 2018.12.12 13:09: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465 일반 내가 컴퓨터를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19 차가비 2018-12-14 0
81464 일반 그리고 양키 새끼들도 한국 여자 꼬실려고 오는것도 좆같음 7 눈깔이 114.202 2018-12-14 3
81463 일반 뉴비 오늘 유창하게 영어로 아바타 서버에서 대화하는데 4 ㅇㅇ 218.51 2018-12-14 1
81462 일반 그냥 다 좆같다 10 눈깔이 114.202 2018-12-14 5
81461 일반 드디어 샀다... 진짜 눈물 밖에 안난다. 11 유젤 2018-12-14 2
81460 일반 아 ㅋㅋㅋ 바이브 어케들어잇엇더라 1 ㅇㅇ 211.186 2018-12-14 1
81459 일반 사쿠라 샀는데 2 ㅇㅇ 220.76 2018-12-14 0
81458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4 0
81457 일반 그 신사 발암씨발년 좆같네 진짜 14 tntnt 2018-12-14 0
81456 일반 미안한데 전동칫솔 쓰는얘들 잇냐 .. 8 카디아. 2018-12-14 0
81455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3 ㅇㅇ 218.155 2018-12-14 3
81454 일반 사쿠라 살짝 뜯어봤는데 5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452 질문 세이프키가 일본어면 MMD방에서 제대로 작동하나요?? 1 ㅇㅇ 125.188 2018-12-14 0
81451 일반 전 여기서 멈추네요 ㅋ 3 ㅇㅇ 211.107 2018-12-14 1
81450 일반 아마존에서 150달러하길래 호다닥업어왔다... 4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14 0
81449 일반 오큘 샀는데 셋업 설치가 안돼요ㅠㅠ 1 ㅇㅇ 211.107 2018-12-14 0
81447 일반 아시발 10 Yua 2018-12-14 2
81446 일반 스페이스무브 말곤 트랙볼 못내림? 1 ㅇㅇ 117.111 2018-12-14 0
81445 일반 심심해서 해본 아바타 낙서 2 리얼메카 182.225 2018-12-14 3
81444 일반 트래커 3개 팔면 살사람있음? 4 ㅇㅇ 223.62 2018-12-14 0
81443 VRC일기 프레젠테이션 룸 가서 갤럼이 그림 그려주길래 나도 그려줬다 3 Kcalb02 2018-12-14 0
81442 일반 베이스 설치 실패.. 2 프레니아 218.156 2018-12-14 0
81441 일반 여러분 사쿠라 하자 5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440 일반 풀트래킹은 의자앉고나서 다리움직일수있음? 2 ㅇㅇ 110.70 2018-12-14 0
81439 일반 바이브 헤드셋보관질문 1 라라라한느낌 2018-12-14 0
81438 일반 애니메이션 만들때 1 ㅇㅇ 1.220 2018-12-14 0
81436 일반 사쿠라 커미션 관련 답변 옴 5 Jinsilly 221.153 2018-12-14 6
81435 일반 파티클판매관련 조언좀 18 ㄴㄴ 175.212 2018-12-14 0
81434 일반 사쿠라 풀트래킹 테스트 결과 29 ㅇㅇ 2018-12-14 22
81433 일반 야 브알쳇에 에코 어떻게 껴넣냐 1 ㅇㅇ 112.184 2018-12-14 0
81432 일반 묵언충 신사충 버스킹충은 게임하면서 자연스럽게 하지 않나?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430 일반 님들 근데 궁금한건데 스샷에 막 안겨있거나 3 ㅇㅇ 175.223 2018-12-14 0
81429 일반 하드야짤 어디까지 수용가능? 4 ㅇㅇ 223.62 2018-12-14 0
81428 일반 사쿠라 제작자한테 괜히 미안하네 9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427 일반 캐릭터는 어케 설정하는거지 1 냥파스 119.70 2018-12-14 0
81426 일반 의료계열에서 보건계열로 전과하면 호구입니까? 2 DinGa 2018-12-14 0
81425 질문 Vrc 엠알 화면 안보임 2 코마신 2018-12-14 0
81424 일반 뭐지 목소리로 불타네 1 ㅇㅇ 211.44 2018-12-14 0
81423 일반 너 정말 무서워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ㅇㅇ 223.38 2018-12-14 0
81422 질문 모바일로 잠시후 다시 이용해주세요 쓰는거 차단당한거임? 3 나그네 39.7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