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연병장 개선관련 의견 받음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499
  • 2018-12-12 06:54:43
  • 203.229
							

현재 고친 것


1. 국민체조 유투브 링크 날라가서 안나오던거 고침

2. 라이트 프로브 관련해서 최적화 : 더 가벼워짐



이 외에 몇몇 수정할 부분에 대해서 의견을 받았는데


1. 체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연병장 크기를 대폭 줄였으면 한다

   -> 근데 그렇게 줄이면 연병장이 연병장이 아니게 되어서... 차라리 캣다월드나 헬스월드마냥 스크린 박아둔 박스월드같은걸 만드는게 나을듯


2. 거울 위치 변경

   -> 바꾼다면 어디가 좋을까??



외에도 의견 받음

Mitsu.G 컨테이너 추가 가능함? 국방무늬로 2018.12.12 06:55:26
ㅇㅇ 연병장에 무슨 거울이야 125.129 2018.12.12 06:56:04
춤만춰 깜빡한거있는데// 현재시간 표시, 월드에 입장한 인원수 표시같은건 무거울려나~_~? 2018.12.12 06:58:42
NK08 모이는게 6시30분인데 좀 더 새벽 느낌으로 만들 수 있나? 2018.12.12 06:59:12
ㅇㅇ 컨테이너는 있는데 텍스쳐만들 능력이 없음 203.229 2018.12.12 06:59:16
ㅇㅇ ㄴㄴ 그거 좋은듯 추가해야지 203.229 2018.12.12 06:59:47
chameleong 거울을 체조하는 곳에서 안 보이는 위치로 옮기면, 거울만 보는 사람이 많더라도 렉이 덜 걸리지 않을까 해요. 175.223 2018.12.12 06:59:52
ㅇㅇ 쉐이더코딩이 되면 현실시간에 맞춰서 분위기 바꾸는거도 될거같은데 그건 좀 힘들거같고ㅋㅋㅋㅋ 참새소리 앰비언스 사운드라도 찾아보겠음ㅋㅋㅋㅋ 203.229 2018.12.12 07:02:20
NK08 뭐 어떻게든ㅋㅋㅋㅋ그냥 개인 감상임 2018.12.12 07:04:06
하루사메 총 M16 혹시 가능? 총알은필요없고! 제식연습하게! 음 중력적용버전, 중력적용안하는버전 두개다있으면 좋을꺼같은데 2018.12.12 07:04:51
ㅇㅇ 겨울이니까 눈내리는것도 좋은데 렉걸리는게 문제겠네 180.230 2018.12.12 07:07:26
ㅇㅇ 222222 이거 필요함 2018.12.12 07:08:18
ㅇㅇ 아바타만 보이는 거울도 선택할수있으면 좋겠음 219.251 2018.12.12 07:08:49
ㅇㅇ 나만그런진 몰라도 거울에 월드가 보이면 렉이 배가되더라 219.251 2018.12.12 07:09:15
춤만춰 거울위치 변경건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으니 넘어가고// 개인로컬형식인 거울기능은 그대로 두고 체조영상 켜두면 자동으로 거울off되게끔 기술적으로 가능하다면 좋을듯 싶음;ㅡ; 2018.12.12 07:22:30
ㅇㅇ 아 이거 좋다 체조 준비 시작하면 거울 강제로 끄고 키지도 못하게ㅋㅋㅋㅋㅋㅋㅋ 203.229 2018.12.12 07:24:58
공익여중생 제설 하고 싶은데 가능? 2018.12.12 07:37:29
ㅇㅇ 업데이트 되면서 시계 박살난듯.. 203.229 2018.12.12 07:45:13
라찌 제설 ㅠㅠㅠ 2018.12.12 10:05: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748 질문 폴리곤 제한숫자를 푸는과정에 대해서 1 아니 잠깐 질문하나 124.58 2018-12-21 0
83747 일반 동지인데 팥죽챙겨먹어라 2 DDos 2018-12-21 0
83746 일반 아바타에 제작자정보나온이후로 모르는 친추 막옴 6 ㄴㄴㅅ 2018-12-21 0
83744 일반 러시아애들 데스건 뭐임 3 ㅇㅇ 58.238 2018-12-21 0
83742 일반 아바타 복사한거 페이버릿이 안되네 2 DDos 2018-12-21 0
83741 일반 여캐 아바타 주문제작 가능한가요 2 캐모마일 222.114 2018-12-21 0
83740 일반 튕겨서 프렌드랑 이산가족됨 3 DDos 2018-12-21 0
83739 일반 [번역] 2018 4.4p2 패치 2 xx 183.96 2018-12-21 3
83738 일반 등급 업데이트하고 느려진거같지않음? 2 ㅇㅇ 112.151 2018-12-21 0
83737 일반 애미뒤진게임 3 Jatking 2018-12-21 1
83736 일반 업로드창까지 왔는데 반응이없음 5 다이소vr 124.60 2018-12-21 0
83735 일반 아 지랄하네 병신같은 유니티 2 다이소vr 124.60 2018-12-21 0
83734 일반 월드도 커미션댐?? 2 ㅇㅇ 121.186 2018-12-21 0
83732 일반 늒네 오큘 배송 어제 시작됐다는데 언제올까요?? 2 ㅇㅇ 220.87 2018-12-21 0
83731 일반 아바타클론좋은점 5 하루사메 2018-12-21 11
83729 일반 실효성 좆도 없는 아바타정보 왜 업뎃한건지 모르겠다 1 ㅇㅇ 175.223 2018-12-21 0
83728 일반 라무네는 개조어디까지 허용이냐 1 ㅇㅇ 203.90 2018-12-21 0
83726 질문 표정 애니메이션 지금 적용안됨?? 1 Lakenls 2018-12-21 0
83725 일반 아바타 정보 보여주는것까진 좋음. 1 MANKALO 2018-12-21 0
83724 질문 메이드복에 단발이고 키작은 아바타 이름이 머임? 5 ㅇㅇ 220.95 2018-12-21 0
83723 일반 좆같은 스팀VR씨발 12 MANKALO 2018-12-21 11
83722 일반 18일날산 mr이제야 발송되는거 실화? 1 ㅇㅇ 116.42 2018-12-21 0
83721 일반 차렷충도 사고싶은압타있는데추천점 9 ㅇㅇ 203.90 2018-12-21 1
83720 일반 너무 애들이 답답하다 2 타나토스시스템 2018-12-21 0
83719 일반 아바타등급 진짜 병신같다 1 ㅇㅇ 58.123 2018-12-21 0
83718 일반 풀트레킹 조쿠먼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1 0
83717 일반 아 해결했당 2 죽은참새 2018-12-21 0
83716 일반 도망친 곳에 낙원은 없었다 8 mak6v31 223.62 2018-12-21 0
83715 일반 인사 하러갔다가 배틀붙음 2 Dochi 2018-12-21 0
83714 일반 고사양 그래픽 쓰는 친구들아 vr high 설정쓰냐 1 유티 2018-12-21 0
83713 일반 한쪽 베이스 스테이션이 허리 트래커만 인식을 못해요... 2 죽은참새 2018-12-21 0
83712 질문 대기모션 변경 강좌 있어? 1 ㅇㅇ 221.155 2018-12-21 0
83711 일반 유니티 브알 로그할려하는데 글씨 사라지면서 깜박거리는데 웨이램? 1 ㅇㅇㅇㅇㅇ 124.56 2018-12-21 0
83710 일반 vr챗 뭘로 로그인할지 선택하는곳에서 안넘어가지는데 왜이럼? 1 cruz1000 1.177 2018-12-21 0
83709 일반 이거왜 쉐이더가 안바뀌어?? 1 마요릭 2018-12-21 0
83708 일반 양키들이 자주쓰는 이 아바타 어디에 있어? 1 ㅇㅇ 175.202 2018-12-21 0
83707 질문 그 가끔 보이는 아바타인데 5 ㅇㅇ 124.50 2018-12-21 0
83706 일반 서버 아직 이상함?? 2 ㅎㅈㅁ 221.164 2018-12-21 0
83704 일반 신사 한눈에 보이네 1 ㅇㅇ 49.167 2018-12-21 0
83703 일반 cloning 해제해야 복사 안되는거지? 2 DDos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