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연병장 개선관련 의견 받음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499
  • 2018-12-12 06:54:43
  • 203.229
							

현재 고친 것


1. 국민체조 유투브 링크 날라가서 안나오던거 고침

2. 라이트 프로브 관련해서 최적화 : 더 가벼워짐



이 외에 몇몇 수정할 부분에 대해서 의견을 받았는데


1. 체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연병장 크기를 대폭 줄였으면 한다

   -> 근데 그렇게 줄이면 연병장이 연병장이 아니게 되어서... 차라리 캣다월드나 헬스월드마냥 스크린 박아둔 박스월드같은걸 만드는게 나을듯


2. 거울 위치 변경

   -> 바꾼다면 어디가 좋을까??



외에도 의견 받음

Mitsu.G 컨테이너 추가 가능함? 국방무늬로 2018.12.12 06:55:26
ㅇㅇ 연병장에 무슨 거울이야 125.129 2018.12.12 06:56:04
춤만춰 깜빡한거있는데// 현재시간 표시, 월드에 입장한 인원수 표시같은건 무거울려나~_~? 2018.12.12 06:58:42
NK08 모이는게 6시30분인데 좀 더 새벽 느낌으로 만들 수 있나? 2018.12.12 06:59:12
ㅇㅇ 컨테이너는 있는데 텍스쳐만들 능력이 없음 203.229 2018.12.12 06:59:16
ㅇㅇ ㄴㄴ 그거 좋은듯 추가해야지 203.229 2018.12.12 06:59:47
chameleong 거울을 체조하는 곳에서 안 보이는 위치로 옮기면, 거울만 보는 사람이 많더라도 렉이 덜 걸리지 않을까 해요. 175.223 2018.12.12 06:59:52
ㅇㅇ 쉐이더코딩이 되면 현실시간에 맞춰서 분위기 바꾸는거도 될거같은데 그건 좀 힘들거같고ㅋㅋㅋㅋ 참새소리 앰비언스 사운드라도 찾아보겠음ㅋㅋㅋㅋ 203.229 2018.12.12 07:02:20
NK08 뭐 어떻게든ㅋㅋㅋㅋ그냥 개인 감상임 2018.12.12 07:04:06
하루사메 총 M16 혹시 가능? 총알은필요없고! 제식연습하게! 음 중력적용버전, 중력적용안하는버전 두개다있으면 좋을꺼같은데 2018.12.12 07:04:51
ㅇㅇ 겨울이니까 눈내리는것도 좋은데 렉걸리는게 문제겠네 180.230 2018.12.12 07:07:26
ㅇㅇ 222222 이거 필요함 2018.12.12 07:08:18
ㅇㅇ 아바타만 보이는 거울도 선택할수있으면 좋겠음 219.251 2018.12.12 07:08:49
ㅇㅇ 나만그런진 몰라도 거울에 월드가 보이면 렉이 배가되더라 219.251 2018.12.12 07:09:15
춤만춰 거울위치 변경건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으니 넘어가고// 개인로컬형식인 거울기능은 그대로 두고 체조영상 켜두면 자동으로 거울off되게끔 기술적으로 가능하다면 좋을듯 싶음;ㅡ; 2018.12.12 07:22:30
ㅇㅇ 아 이거 좋다 체조 준비 시작하면 거울 강제로 끄고 키지도 못하게ㅋㅋㅋㅋㅋㅋㅋ 203.229 2018.12.12 07:24:58
공익여중생 제설 하고 싶은데 가능? 2018.12.12 07:37:29
ㅇㅇ 업데이트 되면서 시계 박살난듯.. 203.229 2018.12.12 07:45:13
라찌 제설 ㅠㅠㅠ 2018.12.12 10:05: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196 일반 갤주가 미아내... 9 MANKALO 2018-12-14 1
81195 일반 커미;션하는사람들 8 샴푸. 2018-12-14 0
81194 일반 뚜따 커미션이 문제임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192 일반 님들 빨간약 먹음??? 4 ㅇㅇ 118.218 2018-12-14 0
81190 일반 기부니가 좋아요 5 샴푸. 2018-12-14 0
81189 일반 난 뚜따커미션 저작권같은거 크게 욕하고싶지는 않는데 1 JJY 2018-12-14 0
81188 일반 저어는 브얄챗 제작사가 가장 문제라고 봅니다 1 ㅇㅇ 223.38 2018-12-14 3
81187 일반 아바타를 월드에 업로드하면 재배포임? 3 ㅇㅇ 175.223 2018-12-14 0
81186 일반 저작권 운운할거면 뚜따커미션러 다 쳐내야지 4 ㅇㅇ 223.62 2018-12-14 0
81185 일반 나는 내가만든 아바타 다그냥 개인 아바타월드에 올렸는데 12 A.ms 2018-12-14 0
81184 일반 ㅋㅋ걍 쉬쉬 하면 아무도 모르는데 티를내니까 걸리지 1 빈달 2018-12-14 0
81183 일반 바이브 헤드기어랑 컨트롤러 해서 얼마임 1 ㅇㅇ 223.62 2018-12-14 0
81182 일반 진짜 좀 애매하긴한데 1 ㅇㅇ 223.38 2018-12-14 0
81181 일반 솔직히 저작권인식 낮은게 맞잖음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180 일반 저작권 관련해서 난 이렇게 생각함 1 GEORGIA 2018-12-14 0
81179 일반 내년 1월 2째주에 얄챗 형이 고기술 사준대서 가는데 1 응기잇 211.241 2018-12-14 2
81178 일반 그냥 베니스맨 하고다니자 1 새벽 2018-12-14 0
81177 일반 유니티 asset store 질문좀.. 2 ㅇㅇ 211.40 2018-12-14 0
81176 일반 아니 갤에서 누가 저작권 지키나 마나 감독해주길 원함?? 1 포도초콜렛 2018-12-14 5
81175 일반 근데 시발 나 개인한테 저작권 안지킨다고 하는건 빡침. 6 MANKALO 2018-12-14 8
81174 일반 ㅂㅅ들ㅋㅋㅋ 저작권 지키려고 애쓴다ㅋㅋㅋ 어휴 3 ㅇㅇ 175.244 2018-12-14 0
81173 일반 고스톱방 만들면 섰다 냐 맞고냐 3 ㅇㅇ 175.197 2018-12-14 0
81172 일반 커미션 관련은 절대 떳떳하면 안되는게 맞음. 8 MANKALO 2018-12-14 3
81171 일반 근데 왜 화투 월드는 웞냐 4 ㅇㅇ 119.193 2018-12-14 0
81170 일반 스팀DB 브알챗 유저수 보고 궁금한데 3 ㅇㅇ 182.208 2018-12-14 0
81169 일반 브얄챗 저작권 개무시 동네자나 1 ㅇㅇ 223.38 2018-12-14 0
81168 일반 아침부터 왤케 불타냐 3 JJY 2018-12-14 1
81167 일반 그래도 명색이 커플링인데 누구랑 나눠껴봐야지... 2 초보자아 2018-12-14 0
81166 일반 반지줬다 2 마요릭 2018-12-14 1
81164 일반 솔직히 저작권 지키기가 뭐가 어렵냐 5 으ㅡ음 2018-12-14 0
81163 일반 지금 나도 궁금한건데 반지 사서 여러개 복사하면 되는거아님? 3 GEORGIA 2018-12-14 0
81162 일반 저작권 불타는 이유 커미션때문임 6 Yua 2018-12-14 1
81161 일반 다시한번 복습하자 1 ㅇㅇ 2018-12-14 3
81160 일반 그럼 커플링 4개 사서 타노스처럼 하고 다니면 되는거임? 7 GEORGIA 2018-12-14 0
81159 일반 진짜로 커플링은 샀는데 남는놈 없냐 7 초보자아 2018-12-14 0
81158 일반 갑자기 분탕질이라고? 2 우묘 211.241 2018-12-14 0
81157 일반 근데 나도 궁금한게 9 MANKALO 2018-12-14 0
81156 일반 여기서 저작권 가지고 싸우는거 별로 의미 없다 3 으ㅡ음 2018-12-14 0
81155 일반 클스마스모델 못만들어서... 5 ㅇㅇ 2018-12-14 0
81154 일반 나도 일침 날린다 4 쎾쓔!!! 2018-12-14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