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심심해서 써보는 내가만난 국적별 특징
글쓴이
Mitsu.G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495
  • 2018-12-12 06:48:48
							



어디까지나 내가 만나본 사람들 기준이고 굉장히

주관적으로 썼으니 심심하면 읽으세여




독일인

뭔가 다들 공통적으로 차분하고 신사적임 영어를 꽤 잘함

여자는 못만나봤는데 남자는 다들 키큰아바타 쓰고 마이크

가 시끄럽지도 않은느낌 쓸데없는 말을 안한다 해야하나 그럼





러시아인

러시아특유의 말투라고 해야하나 악센트가 매우 쎔

북쪽의 짱개라고 불리던데 왜 그렇게 불리는지 알거같음

여성분은 음 우리나라랑 별 차이없는느낌이였음

공통적으로 자존심이 좀 쎈듯함





프랑스인

프랑스인은 잘 못만나봄 딱 한명 친구됐는데

대화해보고 알게된건 재능충이라는거..

첨 만났을때 영어 너무 잘해서 전혀 프랑스인 인줄 몰라봄

한국어 사투리 알려달래서 가르쳐줬는데 발음이 굉장히좋음

심지어 그림도 잘그림.. 질투나지만 귀여워서 용서하게됨





중국인

솔직히 짱개 시끄릅다 하는데 한국인이 신사에 정신병자 있는 수 만큼 중국인도 비슷하게 있는 느낌임

시끄러운애들은 공통적으로 다 흰딱 닉넴이고

얌전하고 착한 애들도 많이 보임

일본어랑 영어 할줄아는 중국인아조씨랑 놀았는데 메우 귀여움





태국인

내가 노는 애들은 다들 얌전한애들이라 넘나 귀여움

특히 자주 내가 접속해있으면 조인타고 와주는 묵언 태국인이 있는데

내가 영어로 말해서 못알아 들으면 고개 갸웃 하는데

그럴때마다 너무 쓰다듬고 싶은데 차렷충이라 슬픔




한국인, 일본인

잘 알테니 안써도 될듯

확실한건 한국인 마이크음량 드럽게 크다고느낌

ㅇㅇ 한송합니다 125.129 2018.12.12 06:49:22
Huntere 빨리 브얄기기 사라 - dc App 2018.12.12 06:49:57
Mitsu.G 3달남음 흡 2018.12.12 06:51:29
ㅇㅇ 흔한 일반화의 오류 112.185 2018.12.12 07:07:02
ㅇㅇ 내가 아는 독일인은 영어를 드럽게 못하던데 222.108 2018.12.12 07:18:59
ㅇㅇ 주관적이라고 써논거 안보이니 220.125 2018.12.12 07:22:07
빅huge맨 프랑스어 들어보면 ㅅㅂ 발음 흉내낼수가없더라 혀로 나선환 만들수준 - dc App 2018.12.12 07:27:10
Mitsu.G 그래? 그럼 독일어로 대화하려나 2018.12.12 07:28:43
Mitsu.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가르쳐달라 했는데 진짜 전혀 못해묵겠음 2018.12.12 07:2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645 일반 아바타 잘알님들 뉴비 질문있어요 3 ㅇㅇ 223.38 2018-12-15 0
81644 일반 뭔가 배우고 싶다 1 ㅇㅇ 125.129 2018-12-15 0
81643 일반 마! 홍보영상엔 샤로도 나옴 6 ㅇㅇ 2018-12-15 2
81642 질문 브알챗이 왜 안켜지냐 3 ㅇㅇ 218.146 2018-12-15 0
81641 일반 홍보영상에 캣슈하고 치르노가 나오는 이유? 7 차가비 2018-12-15 4
81640 강좌/정보 트위치 라이브스트림 내용 6 xx 59.6 2018-12-15 24
81639 VRC일기 그냥 오래된 사람이 쓰는 글[주저리] 14 ㅇㅇ 59.5 2018-12-15 6
81638 일반 이제 목요일까지 VRC못해 13 차가비 2018-12-15 0
81637 일반 유니티 버전 바꼇대서 재업로드 하려는데 문제! 6 ㅇㅇ 180.230 2018-12-15 0
81636 일반 블렌더 신버전 불편하네 2 ㅇㅇㅇ 125.184 2018-12-15 0
81635 일반 킷슈 뚜따하는데 3 ㅇㅇ 58.229 2018-12-15 0
81633 일반 허리쪽에 날개달리고 고글쓴 캐릭터 3 Kcalb02 2018-12-15 0
81632 일반 흑흑 배송대행 했는데 바쁜가봐 1 ㅇㅇ 110.70 2018-12-15 0
81631 일반 vrc강제로 잠수타게됫음,, 4 운동좀하자 220.84 2018-12-15 5
81629 질문 driver4vr 무엇 2 ㅇㅇ 218.150 2018-12-15 0
81628 일반 신 기기 정보(odin) 11 쎾쓔!!! 2018-12-15 0
81627 일반 슬슬 개인아바타도 메쉬 수나 마테리얼 제한할 듯 5 ㅇㅇ 175.223 2018-12-15 0
81626 질문 신발에 트래커 장착 방향 질문 1 ㅇㅇ 175.196 2018-12-15 0
81625 일반 뮤트하면 상대방한테 그게 보이는 구나.... 3 ㅇㅇ 124.57 2018-12-15 0
81624 강좌/정보 ?????? 폴리카운트가 70k가 될 예정 2 xx 59.6 2018-12-15 0
81623 일반 어제 저댄 움짤 몇개 1 하벤하이드 2018-12-15 0
81621 일반 ???아바타 폴리곤 제한 7만으로 늘린다는데 정말임?? 4 ㅇㅇㅇ 222.100 2018-12-15 0
81619 일반 바이브 센서 질문좀 6 ㅇㅇ 14.38 2018-12-15 0
81618 일반 요즘 이엠텍 960 4기가 팔릴까여? 3 oo 211.208 2018-12-15 0
81617 일반 이건 무슨 에러야..? 1 ㅇㅇ 124.60 2018-12-15 0
81616 일반 아 넘 귀엽다 3 백당 2018-12-15 0
81615 일반 오큘에러 2 ㅇㅇㅇ 112.154 2018-12-15 0
81614 일반 바이브 트래커 이렇게 해도 되지? 3 ㅇㅇ 121.139 2018-12-15 2
81613 일반 뭐가 뭔지 알수가 없네 2 ㅇㅇ 112.154 2018-12-15 0
81612 일반 이구도 넘모죠타 3 pelon 2018-12-15 1
81611 일반 고오맙다. 1 나루호농 2018-12-15 0
81610 일반 스태프 픽스 모델 가능임? 3 아루라테 2018-12-15 0
81608 질문 유니티 KernelBasl.dll 에러.. 1 모코 72.141 2018-12-15 0
81607 질문 도움! 4 나루호농 2018-12-15 0
81606 일반 맨날 브이알챗 돌아다니다보면 2 ㅇㅇ 183.91 2018-12-15 0
81605 일반 이게 무슨 일이야 2 ㅇㅇ 112.154 2018-12-15 0
81604 일반 친구만들기 강좌) 모르는 사람에게 날 각인시키자 3 ㅇㅇ 223.38 2018-12-15 13
81602 일반 적용시켯는데 백내장걸림; 8 ㅇㅇ 219.251 2018-12-15 0
81601 일반 vr chat 2 코앙 211.213 2018-12-15 0
81600 일반 평소엔 뮤트 거의 안당하는데 딱 1가지 경우 1 ㅇㅇ 218.236 2018-1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