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심심해서 써보는 내가만난 국적별 특징
글쓴이
Mitsu.G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495
  • 2018-12-12 06:48:48
							



어디까지나 내가 만나본 사람들 기준이고 굉장히

주관적으로 썼으니 심심하면 읽으세여




독일인

뭔가 다들 공통적으로 차분하고 신사적임 영어를 꽤 잘함

여자는 못만나봤는데 남자는 다들 키큰아바타 쓰고 마이크

가 시끄럽지도 않은느낌 쓸데없는 말을 안한다 해야하나 그럼





러시아인

러시아특유의 말투라고 해야하나 악센트가 매우 쎔

북쪽의 짱개라고 불리던데 왜 그렇게 불리는지 알거같음

여성분은 음 우리나라랑 별 차이없는느낌이였음

공통적으로 자존심이 좀 쎈듯함





프랑스인

프랑스인은 잘 못만나봄 딱 한명 친구됐는데

대화해보고 알게된건 재능충이라는거..

첨 만났을때 영어 너무 잘해서 전혀 프랑스인 인줄 몰라봄

한국어 사투리 알려달래서 가르쳐줬는데 발음이 굉장히좋음

심지어 그림도 잘그림.. 질투나지만 귀여워서 용서하게됨





중국인

솔직히 짱개 시끄릅다 하는데 한국인이 신사에 정신병자 있는 수 만큼 중국인도 비슷하게 있는 느낌임

시끄러운애들은 공통적으로 다 흰딱 닉넴이고

얌전하고 착한 애들도 많이 보임

일본어랑 영어 할줄아는 중국인아조씨랑 놀았는데 메우 귀여움





태국인

내가 노는 애들은 다들 얌전한애들이라 넘나 귀여움

특히 자주 내가 접속해있으면 조인타고 와주는 묵언 태국인이 있는데

내가 영어로 말해서 못알아 들으면 고개 갸웃 하는데

그럴때마다 너무 쓰다듬고 싶은데 차렷충이라 슬픔




한국인, 일본인

잘 알테니 안써도 될듯

확실한건 한국인 마이크음량 드럽게 크다고느낌

ㅇㅇ 한송합니다 125.129 2018.12.12 06:49:22
Huntere 빨리 브얄기기 사라 - dc App 2018.12.12 06:49:57
Mitsu.G 3달남음 흡 2018.12.12 06:51:29
ㅇㅇ 흔한 일반화의 오류 112.185 2018.12.12 07:07:02
ㅇㅇ 내가 아는 독일인은 영어를 드럽게 못하던데 222.108 2018.12.12 07:18:59
ㅇㅇ 주관적이라고 써논거 안보이니 220.125 2018.12.12 07:22:07
빅huge맨 프랑스어 들어보면 ㅅㅂ 발음 흉내낼수가없더라 혀로 나선환 만들수준 - dc App 2018.12.12 07:27:10
Mitsu.G 그래? 그럼 독일어로 대화하려나 2018.12.12 07:28:43
Mitsu.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가르쳐달라 했는데 진짜 전혀 못해묵겠음 2018.12.12 07:2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785 일반 걍 하소연좀 할게요 5 시로 110.13 2018-12-19 2
82783 일반 집착 손절 레전드 40 Yua 2018-12-19 40
82782 일반 갤럼들인생에선 받아본적없는 고백 브알챗에서도받아라 3 Squ4d 2018-12-19 0
82781 일반 먼가 친구의 친구랑 친해지는건 힘들단 1 김유동 221.149 2018-12-19 0
82780 일반 여기 게이는 사실 짭게이 아니냐 9 초보자아 2018-12-19 0
82779 일반 역겨운 네덕들은... 갤러리에서 끄지라... 4 네이버덕후척살하라 117.111 2018-12-19 0
82778 일반 이 아바타 비슷한 월드 어디 있나요? 3 ㅇㅇ 219.254 2018-12-19 0
82777 일반 난 왤캐 남자만 잘 꼬이지 5 히아기 2018-12-19 0
82776 일반 어제자 그 신사 7 DavidJ 2018-12-19 5
82775 일반 남자든 여자든 고백받으면 고마운거같음 3 Squ4d 2018-12-19 0
82774 일반 꽃이 지고나서야 봄인줄 알았습니다.. 3 하나요 2018-12-19 0
82771 일반 과몰입) 남자한테 고백받았다 11 히아기 2018-12-19 14
82770 일반 이번 아바타 복제 기능 좋은거아님? 3 ㅇㅇ 110.70 2018-12-19 0
82769 일반 블루투스동글 꼭 사야대? 2 ㅇㅇ 222.120 2018-12-19 0
82768 일반 저도 유니티가 만지고 싶어요... 17 ㅇㅇ 112.154 2018-12-19 0
82767 일반 냥냥킥 3 Huntere 2018-12-19 9
82766 일반 이거 자기모습 어캐봄니까 5 엔요[차단] 2018-12-19 0
82765 일반 그놈의 H방에서 최면음성도 틀어주자 7 alskdj 1.221 2018-12-19 5
82764 일반 윈도우 MR 괜춘허냐? 12 ㅇㅇ 121.146 2018-12-19 0
82763 일반 스팀vr홈에서는 바닥맞는데 인겜에선 떠있음 5 적쥐 2018-12-19 0
82762 일반 ㅋㄷ 사세요~ 9 현이.ver 211.208 2018-12-19 10
82761 일반 요즘 브챗하면서 일본이민간다는 사람이 많더라 6 타나토스시스템 2018-12-19 0
82760 일반 고정닉은 중복가능해? 7 kk08 2018-12-19 0
82759 일반 너클콘 언제 나와.. 2 Ciao 2018-12-19 0
82758 일반 오큘러스로 스팀 스크린샷 어케찍냐 1 ㅇㅇ 223.38 2018-12-19 0
82757 일반 사쿠라짤 3 ㅇㅇ 203.226 2018-12-19 1
82756 일반 아바타 복사하려면 2가지 조건이 필요한거 아니냐? 1 ㅇㅇ 221.162 2018-12-19 0
82755 일반 잠깐 뇌정지오는데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9 1
82754 일반 브알챗하다가 우울증 과몰입왔다 2 ㅇㅇ 223.33 2018-12-19 0
82753 일반 사쿠라쓰는 애들 10 초보고양이 2018-12-19 0
82752 일반 개인아바타 다털리는거? 12 ㅇㅇ 223.62 2018-12-19 0
82751 질문 윈도우mr 동글이 추천좀 1 ㅇㅇ 116.42 2018-12-19 0
82750 일반 갤주 야짤 달린다 2 ㅇㅇ 123.213 2018-12-19 1
82749 일반 한번쯤 생각해본건데 1 ㅇㅇ 222.108 2018-12-19 1
82748 일반 람네 8 백당 2018-12-19 4
82746 일반 공용 아바타 복제 관련소식 오피셜 5 음료 2018-12-19 4
82745 일반 지금 VRChat디코에서 나온 공지 6 MANKALO 2018-12-19 0
82744 일반 디시 부끄러워... 1 늑대소녀 2018-12-19 2
82743 일반 마린이 첫 영상개화 했따 3 차가비 2018-12-19 0
82742 일반 난교는 할수 있는데 H방은 아직도 쫄림 3 DavidJ 2018-12-1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