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심심해서 써보는 내가만난 국적별 특징
글쓴이
Mitsu.G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495
  • 2018-12-12 06:48:48
							



어디까지나 내가 만나본 사람들 기준이고 굉장히

주관적으로 썼으니 심심하면 읽으세여




독일인

뭔가 다들 공통적으로 차분하고 신사적임 영어를 꽤 잘함

여자는 못만나봤는데 남자는 다들 키큰아바타 쓰고 마이크

가 시끄럽지도 않은느낌 쓸데없는 말을 안한다 해야하나 그럼





러시아인

러시아특유의 말투라고 해야하나 악센트가 매우 쎔

북쪽의 짱개라고 불리던데 왜 그렇게 불리는지 알거같음

여성분은 음 우리나라랑 별 차이없는느낌이였음

공통적으로 자존심이 좀 쎈듯함





프랑스인

프랑스인은 잘 못만나봄 딱 한명 친구됐는데

대화해보고 알게된건 재능충이라는거..

첨 만났을때 영어 너무 잘해서 전혀 프랑스인 인줄 몰라봄

한국어 사투리 알려달래서 가르쳐줬는데 발음이 굉장히좋음

심지어 그림도 잘그림.. 질투나지만 귀여워서 용서하게됨





중국인

솔직히 짱개 시끄릅다 하는데 한국인이 신사에 정신병자 있는 수 만큼 중국인도 비슷하게 있는 느낌임

시끄러운애들은 공통적으로 다 흰딱 닉넴이고

얌전하고 착한 애들도 많이 보임

일본어랑 영어 할줄아는 중국인아조씨랑 놀았는데 메우 귀여움





태국인

내가 노는 애들은 다들 얌전한애들이라 넘나 귀여움

특히 자주 내가 접속해있으면 조인타고 와주는 묵언 태국인이 있는데

내가 영어로 말해서 못알아 들으면 고개 갸웃 하는데

그럴때마다 너무 쓰다듬고 싶은데 차렷충이라 슬픔




한국인, 일본인

잘 알테니 안써도 될듯

확실한건 한국인 마이크음량 드럽게 크다고느낌

ㅇㅇ 한송합니다 125.129 2018.12.12 06:49:22
Huntere 빨리 브얄기기 사라 - dc App 2018.12.12 06:49:57
Mitsu.G 3달남음 흡 2018.12.12 06:51:29
ㅇㅇ 흔한 일반화의 오류 112.185 2018.12.12 07:07:02
ㅇㅇ 내가 아는 독일인은 영어를 드럽게 못하던데 222.108 2018.12.12 07:18:59
ㅇㅇ 주관적이라고 써논거 안보이니 220.125 2018.12.12 07:22:07
빅huge맨 프랑스어 들어보면 ㅅㅂ 발음 흉내낼수가없더라 혀로 나선환 만들수준 - dc App 2018.12.12 07:27:10
Mitsu.G 그래? 그럼 독일어로 대화하려나 2018.12.12 07:28:43
Mitsu.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가르쳐달라 했는데 진짜 전혀 못해묵겠음 2018.12.12 07:2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687 VRC일기 첫뱅 후기 3 ㅇㅇ 121.147 2018-12-12 0
80686 일반 새 sdk 공홈말고 받을 수 있는 곳 없니 1 HOXY 222.113 2018-12-12 0
80685 일반 MMD 맵 아무것도 안보이는데 1 ㅇㅇ 125.180 2018-12-12 0
80684 일반 견적 좀 부탁드림 1 ㅇㅇ 218.39 2018-12-12 0
80682 일반 스태프쟝 빈유화 하의실종 아헤가오 11 ㅇㅇㅇㅇ 110.70 2018-12-12 13
80681 일반 샤로좋아~ 1 하벤하이드 2018-12-12 0
80680 일반 발차기 2 ㅇㅇ 2018-12-12 2
80677 일반 오큘 나만 이상함? 1 ㅇㅇ 220.122 2018-12-12 0
80676 일반 내 동생 들박해줄 갤럼 구함 22 공익여중생 2018-12-12 15
80675 일반 업뎃후 MMD 맵 죽었음? 1 ㅇㅇ 125.180 2018-12-12 0
80674 일반 아아..이것이 [힘]인가.. 4 ㅇㅇ 125.180 2018-12-12 0
80673 일반 바이브중고샀는데 음..이거 어찌봄 8 적쥐 2018-12-12 0
80672 일반 와 2017 업뎃하니까 아바타 업글도 존나게 느려졋는데 왜지 3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70 일반 나는 아무 잘못 없다 생각하는데 블락당하면 기분이 언짢다 7 ㅇㅇ 110.70 2018-12-12 3
80668 일반 귀여운 아이작 5 현이.ver 211.208 2018-12-12 1
80667 일반 니들도 천장에 와이어고리 달아서 선정리함? 6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66 일반 부모본 변경은 어찌 하는거임? 3 ㅇㅇ 211.245 2018-12-12 0
80665 일반 쉐이더 만드는거 어려움? 3 ㅇㅇ 211.196 2018-12-12 0
80664 일반 우콘으로 아바타 만드는거 질문좀 4 라그네아 2018-12-12 0
80662 일반 얼굴 쉐이더 고치는법좀 ㅠㅠ 1 ㅇㅇ 112.151 2018-12-12 0
80661 일반 바이브 트래커 블루투스 필요 없지? 4 ㅇㅇ 121.139 2018-12-12 0
80660 일반 업데이트 이후로 유튜브 영상 재생이 안됨 1 ㅇㅇ 211.59 2018-12-12 0
80659 일반 행님들 MR 질문있슴다 2 방관 61.80 2018-12-12 0
80658 일반 바이브 스토어에서 트래커가 안사져 ..ㅠㅠ 1 ㅇㅇ 221.138 2018-12-12 0
80657 일반 브얄 자기 목소리 자기한테 들리는 사람 나 뿐? 7 DinGa 2018-12-12 0
80656 일반 유니티 몇 버전 깔아야 댐 1 HOXY 222.113 2018-12-12 0
80654 일반 와 오늘 개귀여운 이케맨봄 1 ㅇㅇ 175.210 2018-12-12 4
80653 일반 난 아무한테나 뽀뽀하고 껴안는데 이상한건가 3 ㅇㅇ 223.38 2018-12-12 0
80652 일반 2017로 업글하니까 다이나믹본 이렇게뜨면서 안됨 2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51 일반 난 VR사면 ㅈ될거같네... 5 JinSilly 221.153 2018-12-12 0
80650 일반 다이소 10시에 닫네 ㅅㅂㅋㅋ꼭꼬핀ㅠㅠ 1 적쥐 2018-12-12 0
80649 일반 와 2017로 업글하니까 다이나믹본이랑 avatadescriptor 6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48 일반 브알챗 업데이트함? 1 엠피찡 2018-12-12 0
80647 일반 모델링 커미션 받은거 되팔면 어떻게 되냐 9 ㅇㅇ 211.196 2018-12-12 1
80646 일반 헤드라이트 모자 낀 뱁새아바타 어디서찾냐 4 ㅇㅇ 218.236 2018-12-12 0
80645 일반 mr aa전지 컨트롤러당 2개들어가는거 맞지유? 4 ㅇㅇ 211.104 2018-12-12 0
80644 일반 유니티2017은 5.3.6p1이랑 다른 드라이브에 깔아야함? 2 ㅇㅇ 1.245 2018-12-12 0
80643 일반 뭐냐 아침체조월드 어디감 2 ㅇㅇ 39.118 2018-12-12 0
80641 일반 VR기기중에 어떤게 제일 사양낮음? 4 극락정토 2018-12-12 0
80640 일반 엠알 건전지 사이즈 머임?? 1 ㅇㅇ 211.104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