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심심해서 써보는 내가만난 국적별 특징
글쓴이
Mitsu.G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495
  • 2018-12-12 06:48:48
							



어디까지나 내가 만나본 사람들 기준이고 굉장히

주관적으로 썼으니 심심하면 읽으세여




독일인

뭔가 다들 공통적으로 차분하고 신사적임 영어를 꽤 잘함

여자는 못만나봤는데 남자는 다들 키큰아바타 쓰고 마이크

가 시끄럽지도 않은느낌 쓸데없는 말을 안한다 해야하나 그럼





러시아인

러시아특유의 말투라고 해야하나 악센트가 매우 쎔

북쪽의 짱개라고 불리던데 왜 그렇게 불리는지 알거같음

여성분은 음 우리나라랑 별 차이없는느낌이였음

공통적으로 자존심이 좀 쎈듯함





프랑스인

프랑스인은 잘 못만나봄 딱 한명 친구됐는데

대화해보고 알게된건 재능충이라는거..

첨 만났을때 영어 너무 잘해서 전혀 프랑스인 인줄 몰라봄

한국어 사투리 알려달래서 가르쳐줬는데 발음이 굉장히좋음

심지어 그림도 잘그림.. 질투나지만 귀여워서 용서하게됨





중국인

솔직히 짱개 시끄릅다 하는데 한국인이 신사에 정신병자 있는 수 만큼 중국인도 비슷하게 있는 느낌임

시끄러운애들은 공통적으로 다 흰딱 닉넴이고

얌전하고 착한 애들도 많이 보임

일본어랑 영어 할줄아는 중국인아조씨랑 놀았는데 메우 귀여움





태국인

내가 노는 애들은 다들 얌전한애들이라 넘나 귀여움

특히 자주 내가 접속해있으면 조인타고 와주는 묵언 태국인이 있는데

내가 영어로 말해서 못알아 들으면 고개 갸웃 하는데

그럴때마다 너무 쓰다듬고 싶은데 차렷충이라 슬픔




한국인, 일본인

잘 알테니 안써도 될듯

확실한건 한국인 마이크음량 드럽게 크다고느낌

ㅇㅇ 한송합니다 125.129 2018.12.12 06:49:22
Huntere 빨리 브얄기기 사라 - dc App 2018.12.12 06:49:57
Mitsu.G 3달남음 흡 2018.12.12 06:51:29
ㅇㅇ 흔한 일반화의 오류 112.185 2018.12.12 07:07:02
ㅇㅇ 내가 아는 독일인은 영어를 드럽게 못하던데 222.108 2018.12.12 07:18:59
ㅇㅇ 주관적이라고 써논거 안보이니 220.125 2018.12.12 07:22:07
빅huge맨 프랑스어 들어보면 ㅅㅂ 발음 흉내낼수가없더라 혀로 나선환 만들수준 - dc App 2018.12.12 07:27:10
Mitsu.G 그래? 그럼 독일어로 대화하려나 2018.12.12 07:28:43
Mitsu.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가르쳐달라 했는데 진짜 전혀 못해묵겠음 2018.12.12 07:29: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177 일반 의좌기능 언제 도입되냐 3 Ƶᴇɴᴏɴ 2018-12-17 1
82175 일반 근데 브알챗은 TRPG월드같은건 안나오려나 7 ㅇㅇ 223.62 2018-12-17 0
82174 일반 H방 타노스 6 ㅇㅇ 223.33 2018-12-17 6
82172 일반 아프지 말아요 5 Luche 2018-12-17 0
82171 일반 요즘 vr 현자타임 와요.. 8 현이.ver 2018-12-17 0
82170 일반 과몰입 성공한사람 나밖에 없냐? 17 dd 116.46 2018-12-17 19
82169 일반 애미가 둘있어서 좋겠다 짤 보니까 그거 떠오르네 5 GEORGIA 2018-12-17 0
82168 일반 반지 혼자낄꺼면 안끼는게낫다 2 Squ4d 2018-12-17 0
82167 일반 어느날 나랑같은 아바타 사용중인사람 만났는데 엄청친해졋다.. 6 ㅇㅇ 110.35 2018-12-17 1
82166 일반 심심.. 3 ㅇㅇ 2018-12-17 0
82164 일반 근데 요새는 과몰입 안하게 돼서 좀 편하고 좋음 2 ㅎㅈㅁ 175.223 2018-12-17 0
82163 일반 반지가 둘이라 좋으시겠네여 5 ㅇㅇ 125.129 2018-12-17 0
82162 일반 유니티이렇게뜨는데해결방안점.. 6 dd 182.231 2018-12-17 0
82161 일반 과몰입방지 꿀팁 2 ㅇㅇ 223.33 2018-12-17 2
82160 일반 vr챗해보려는데 vr기계는 뭐사야해? 5 ㄴㅁ 58.77 2018-12-17 0
82159 일반 이 갤에 사랑에 상처받은 이들이여 5 초보자아 2018-12-17 2
82158 일반 반지 남는 놈 5 초보자아 2018-12-17 0
82157 일반 과몰입 방지 꿀팁 7 ㅇㅇ 2018-12-17 0
82156 일반 실시간 과몰입중이라 갤 의견이 너무 아프다 4 ㅇㅇ 125.129 2018-12-17 0
82155 일반 과몰입) 거울속 내모습이 너무귀여움 4 Yua 2018-12-17 0
82154 질문 트래커 구매하려는데 질문 좀 2 LettuHell 2018-12-17 0
82153 일반 VR없는놈은 진짜 왜 과몰입 이야기를 꺼내는지 모르겠네 5 ㅇㅇ 125.180 2018-12-17 7
82152 일반 아바타 표정 넣었을때 제스처 꼬이는 현상 5 ㅇㅇ 180.64 2018-12-17 0
82151 일반 '개인적인' 과몰입 방지 팁 7 ㅇㅇ 223.33 2018-12-17 0
82150 일반 사쿠라 아바타 그 줄무늬 너무 안어울려서 만들어왔다 14 GEORGIA 2018-12-17 2
82149 일반 사쿠라 업로드하려고 했는데 업로드 방법에 이렇게 적혀있는거 뭐냐 4 dd 49.163 2018-12-17 0
82147 일반 960 4g 75000원에 팔았다.. 3 현이.ver 2018-12-17 0
82146 일반 손절하고픈 썰 올림 ㅁㅌㅊ? 26 ㅎㅈㅁ 175.223 2018-12-17 3
82145 일반 이게 진짜 과몰입이지 병신들아 44 ㅇㅇ 117.111 2018-12-17 66
82144 일반 친구가 있는데 어느나라사람인지 몰겟다 9 vrmr 210.94 2018-12-17 0
82143 일반 졸라 블락하고싶은놈 잇긴한데 8 ㅎㅈㅁ 175.223 2018-12-17 0
82142 일반 과몰입이 ㅈ같은이유 6 ㅇㅇ 223.38 2018-12-17 13
82141 일반 솔찍히 과몰입같은게 있긴한가 8 ㅇㅇ 223.62 2018-12-17 14
82140 일반 풀트 중요한팁. 6 Huntere 2018-12-17 3
82139 일반 너네진짜로 H방가냐 1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7 1
82137 일반 [과몰입의 관한 개인적인 견해] 7 방재씨 2018-12-17 15
82136 일반 브얄챗하다가 아주머니도 만나봤는데 님들은? 8 U_myo 2018-12-17 0
82134 일반 최근 스샷 9 Luche 2018-12-17 5
82133 일반 랜선친구도 친구라고 여기는건 다 과몰입일까 7 ㅇㅇ 125.129 2018-12-17 1
82131 일반 사쿠라에서도 안빛나고 자연스러운 쉐이더있음 ? 4 ㅇㅇ 222.235 2018-12-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