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구형 cpu,gpu 실행 안되는문제 해결책
글쓴이
ㅇㅇ
추천
23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447
  • 2018-12-12 04:41:26
  • 1.245
							

아까 썻었는데 확실하지 않은 정보라 대충써서 다시 올림



우선 스팀 라이브러리에서 브얄챗에 우클릭하면 이런창이뜨는데 저기서 속성을 눌러


그러면 이런창이 뜨는데 맨 위에 로컬파일 누르고 로컬 콘텐츠 폴더 보기


여기서 VRChat_Data 들어가


Plugins 들어가


거기서 AudioPluginPculusSpatializer.dll 삭제



외국인 친구가 알려준거고 갤에 삭제하고 팬티엄도 된다고 글 쓴 사람도 있으니 의심은 안해도 될 듯

오큘 스토어에 출시하면서 오큘에서 구형 cpu,gpu를 블랙리스트에 올려서 이런 현상이 있다는데 이거까진 정확히 모르겠다  


ㅇㅇ 마자 덕분에 실행됏다 ㅠㅠ 고마어 119.202 2018.12.12 04:44:22
ㅇㅇ 이열 들어가짐 땡큐 118.221 2018.12.12 04:58:22
BEll 개추 - dc App 2018.12.12 05:03:48
꿀뚤 감사합니다 - dc App 2018.12.12 05:32:16
ㅇㅇ ㅁㅊ팬티엄이래 121.136 2018.12.12 05:48:47
뽀송뽀송 2018.12.12 06:14:06
ㅇㅇ 하스웰도 이거하면 괜찮아 지나요? 무한로딩이나 아예 접속 안될때 있던데 70%정도 222.112 2018.12.12 06:34:17
ㅇㅇ 하스웰 정도가 딱 커트라인인걸로 아는데 저거는 아예 실행자체가 안될때 쓰는방법으로 알고있어요 무한로딩은 서버자체가 불안정한거같아요 1.245 2018.12.12 06:39:19
ㅇㅇ 와 드디어됐네 고맙다 112.159 2018.12.12 11:20:51
감사합니다 진짜 감사드려요 덕분에 잘 됩니다ㅠㅠ 1.245 2018.12.12 14:06:39
ㅇㅇ 내가 듣기론 오큘 블랙리스트는 아무 상관없고 AVX 지원안하는 CPU부터 나가리되는것같던데 118.222 2018.12.13 06:59:42
AdeSu35BM AMD 데네브 945 성공 58.229 2018.12.19 14:07:38
익명E 왜..나만 안돼는 걸까요T^T ((흑흑..)) 49.167 2018.12.21 08:23: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160 일반 그럼 커플링 4개 사서 타노스처럼 하고 다니면 되는거임? 7 GEORGIA 2018-12-14 0
81159 일반 진짜로 커플링은 샀는데 남는놈 없냐 7 초보자아 2018-12-14 0
81158 일반 갑자기 분탕질이라고? 2 우묘 211.241 2018-12-14 0
81157 일반 근데 나도 궁금한게 9 MANKALO 2018-12-14 0
81156 일반 여기서 저작권 가지고 싸우는거 별로 의미 없다 3 으ㅡ음 2018-12-14 0
81155 일반 클스마스모델 못만들어서... 5 ㅇㅇ 2018-12-14 0
81154 일반 나도 일침 날린다 4 쎾쓔!!! 2018-12-14 3
81152 일반 밑에 표범짤 보고 갑자기 궁금한건데 6 ㅇㅇ 119.193 2018-12-14 0
81150 일반 Space move 설명대로 했는데 안된다 싶으면 이것부터 체크 1 GEORGIA 2018-12-14 0
81148 일반 커미션 맡길려는데 3 ago 2018-12-14 0
81147 일반 여기 갤 새끼들 진짜 정신병자냐? 저작권 인식 수준이 왜이럼? 51 ㅇㅇ 216.162 2018-12-14 18
81146 일반 VRC 갤주가 갓갓인 이유 9 공익여중생 2018-12-14 14
81145 일반 일 끝나고 집에와서 1 죽은참새 2018-12-14 0
81144 일반 마우스 상하가 반전되어있는데 머가 문제일까? 4 ㅇㅇ 124.58 2018-12-14 0
81143 일반 거 뭐좀 물어봅시다 !! 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4 1
81142 일반 스페이스무브 설치 못하겟어... ㅠㅠ 7 ㄹㄹㅋ 121.162 2018-12-14 0
8114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221.153 2018-12-14 0
81140 일반 아마존 배송대행 했는데 질문좀 5 ㅇㅇ 175.223 2018-12-14 0
81139 일반 해뜬다 2 블프 2018-12-13 0
81138 일반 니네는 크리스마스에 뭐하냐? 8 ㅇㅇ 223.62 2018-12-13 0
81137 일반 초면에 반말 vs 초면에 비틱체 7 Huntere 2018-12-13 0
81136 일반 밑에 저격글 개웃기넼ㅋㅋㅋ 9 ㅇㅇ 110.70 2018-12-13 12
81135 일반 1070ti면 슈퍼샘플링 몇에 맞춰야함 8 ㅇㅇ 121.187 2018-12-13 0
81134 일반 어제 칭구 못만남... 1 ㅇㅇ 218.236 2018-12-13 0
81133 일반 트래커 서울쪽 일시불로 박아서 살수있는곳있음? 5 적쥐 2018-12-13 0
81132 VRC일기 (살짝 김)오늘 글로만 새벽 썰 풀자면 3 ㅇㅇ 183.91 2018-12-13 6
81131 일반 이번 패치때 오큘러스 뭐시기는 뭐댄거임? 1 123 121.188 2018-12-13 0
81130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만 4개째.. 3 123 112.140 2018-12-13 0
81128 일반 VRChat에서 사람 만나기보단 7 ㅇㅇ 183.91 2018-12-13 3
81127 일반 핑크퐁+체조 =개힘듬 2 블프 2018-12-13 0
81126 일반 크리스마스맵 넘 좋다. 1 ㅇㅇ 211.226 2018-12-13 0
81125 일반 평일 처음으로 체조 참가했당!! 4 ㅇㅇ 2018-12-13 1
81124 일반 한순간에 수많은 사람들이 조인해오는 인싸가 되는법 알려준다(일급비밀) 4 ㅇㅇ 39.7 2018-12-13 4
81123 일반 나도원래 한 5시쯤자는 타입인데 1 ㅎㅈㅁ 61.83 2018-12-13 0
81122 일반 아바타 산거 커미션이나 뚜따맡기면 2 하와와 121.173 2018-12-13 0
81121 일반 으아아 시발 이거 왜이래요 1 ㅇㅇ 125.129 2018-12-13 0
81120 일반 닌텐도 스위치 저댄에 혹했는데 1 카디아. 2018-12-13 0
81119 일반 유니티 업데이후 문제 무엇 ...왜이럼 3 월드 58.238 2018-12-13 0
81118 일반 패치후에 MMD방 춤 끝나고 나가면 쉐이프키 자동으로 고쳐지는거지? 2 ㅇㅇ 125.180 2018-12-13 0
81117 일반 저녁에 감기약먹고잤더니 새벽에깸.. 2 ㅇㅇ 2018-1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