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강좌/정보 구형 cpu,gpu 실행 안되는문제 해결책
글쓴이
ㅇㅇ
추천
23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447
  • 2018-12-12 04:41:26
  • 1.245
							

아까 썻었는데 확실하지 않은 정보라 대충써서 다시 올림



우선 스팀 라이브러리에서 브얄챗에 우클릭하면 이런창이뜨는데 저기서 속성을 눌러


그러면 이런창이 뜨는데 맨 위에 로컬파일 누르고 로컬 콘텐츠 폴더 보기


여기서 VRChat_Data 들어가


Plugins 들어가


거기서 AudioPluginPculusSpatializer.dll 삭제



외국인 친구가 알려준거고 갤에 삭제하고 팬티엄도 된다고 글 쓴 사람도 있으니 의심은 안해도 될 듯

오큘 스토어에 출시하면서 오큘에서 구형 cpu,gpu를 블랙리스트에 올려서 이런 현상이 있다는데 이거까진 정확히 모르겠다  


ㅇㅇ 마자 덕분에 실행됏다 ㅠㅠ 고마어 119.202 2018.12.12 04:44:22
ㅇㅇ 이열 들어가짐 땡큐 118.221 2018.12.12 04:58:22
BEll 개추 - dc App 2018.12.12 05:03:48
꿀뚤 감사합니다 - dc App 2018.12.12 05:32:16
ㅇㅇ ㅁㅊ팬티엄이래 121.136 2018.12.12 05:48:47
뽀송뽀송 2018.12.12 06:14:06
ㅇㅇ 하스웰도 이거하면 괜찮아 지나요? 무한로딩이나 아예 접속 안될때 있던데 70%정도 222.112 2018.12.12 06:34:17
ㅇㅇ 하스웰 정도가 딱 커트라인인걸로 아는데 저거는 아예 실행자체가 안될때 쓰는방법으로 알고있어요 무한로딩은 서버자체가 불안정한거같아요 1.245 2018.12.12 06:39:19
ㅇㅇ 와 드디어됐네 고맙다 112.159 2018.12.12 11:20:51
감사합니다 진짜 감사드려요 덕분에 잘 됩니다ㅠㅠ 1.245 2018.12.12 14:06:39
ㅇㅇ 내가 듣기론 오큘 블랙리스트는 아무 상관없고 AVX 지원안하는 CPU부터 나가리되는것같던데 118.222 2018.12.13 06:59:42
AdeSu35BM AMD 데네브 945 성공 58.229 2018.12.19 14:07:38
익명E 왜..나만 안돼는 걸까요T^T ((흑흑..)) 49.167 2018.12.21 08:23: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482 일반 플탐 100시간 찐따가 하는 일 6 ㅇㅇ 110.15 2018-12-14 0
81481 일반 아니 쉬바 4트래킹 이거뭐냐 3 ㅇㅇ 211.196 2018-12-14 0
81480 일반 반지 키값설정하는거 4자리까지되는거얌? 3 123123 1.228 2018-12-14 0
81478 일반 놀로 신발에 어찌달았냐 다들 6 123 121.188 2018-12-14 0
81477 일반 주황, 파랑, 보라 닉보면 벌벌 떨리더라 4 ㅇㅇ 110.15 2018-12-14 0
81476 일반 관음당하는 페티쉬있는분들 브알씨가 천국인게 6 ㅎㅇ 119.195 2018-12-14 0
81475 일반 프로필사진규제 어디서 확인하나요 1 KI_N 2018-12-14 0
81473 일반 놀로 컨트롤러 분해후 트리거 뽑고싶은데 1 123 121.188 2018-12-14 0
81472 일반 그 월드포탈 웹에서 여는 방법 있지 않았나 7 ㅇㅇ 182.210 2018-12-14 0
81471 일반 친구 100명씩 있는거보단 맘맞는 애 20명쯤이면 좋은거같아 3 Mitsu.G 2018-12-14 0
81469 거래 (거래완료) 바이브 풀트래킹 풀세트 팝니다 21 ㅇㅇ 211.186 2018-12-14 0
81468 질문 유니티 버전 질문 2 하늘 116.39 2018-12-14 0
81467 일반 가끔 풀바디하다 딜도꺼내서 노는데 5 ㅎㅇ 119.195 2018-12-14 1
81466 일반 vrchat에서 친구 사귀는 법 10 ㅇㅇ 110.15 2018-12-14 0
81465 일반 내가 컴퓨터를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19 차가비 2018-12-14 0
81464 일반 그리고 양키 새끼들도 한국 여자 꼬실려고 오는것도 좆같음 7 눈깔이 114.202 2018-12-14 3
81463 일반 뉴비 오늘 유창하게 영어로 아바타 서버에서 대화하는데 4 ㅇㅇ 218.51 2018-12-14 1
81462 일반 그냥 다 좆같다 10 눈깔이 114.202 2018-12-14 5
81461 일반 드디어 샀다... 진짜 눈물 밖에 안난다. 11 유젤 2018-12-14 2
81460 일반 아 ㅋㅋㅋ 바이브 어케들어잇엇더라 1 ㅇㅇ 211.186 2018-12-14 1
81459 일반 사쿠라 샀는데 2 ㅇㅇ 220.76 2018-12-14 0
81458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4 0
81457 일반 그 신사 발암씨발년 좆같네 진짜 14 tntnt 2018-12-14 0
81456 일반 미안한데 전동칫솔 쓰는얘들 잇냐 .. 8 카디아. 2018-12-14 0
81455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3 ㅇㅇ 218.155 2018-12-14 3
81454 일반 사쿠라 살짝 뜯어봤는데 5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452 질문 세이프키가 일본어면 MMD방에서 제대로 작동하나요?? 1 ㅇㅇ 125.188 2018-12-14 0
81451 일반 전 여기서 멈추네요 ㅋ 3 ㅇㅇ 211.107 2018-12-14 1
81450 일반 아마존에서 150달러하길래 호다닥업어왔다... 4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14 0
81449 일반 오큘 샀는데 셋업 설치가 안돼요ㅠㅠ 1 ㅇㅇ 211.107 2018-12-14 0
81447 일반 아시발 10 Yua 2018-12-14 2
81446 일반 스페이스무브 말곤 트랙볼 못내림? 1 ㅇㅇ 117.111 2018-12-14 0
81445 일반 심심해서 해본 아바타 낙서 2 리얼메카 182.225 2018-12-14 3
81444 일반 트래커 3개 팔면 살사람있음? 4 ㅇㅇ 223.62 2018-12-14 0
81443 VRC일기 프레젠테이션 룸 가서 갤럼이 그림 그려주길래 나도 그려줬다 3 Kcalb02 2018-12-14 0
81442 일반 베이스 설치 실패.. 2 프레니아 218.156 2018-12-14 0
81441 일반 여러분 사쿠라 하자 5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440 일반 풀트래킹은 의자앉고나서 다리움직일수있음? 2 ㅇㅇ 110.70 2018-12-14 0
81439 일반 바이브 헤드셋보관질문 1 라라라한느낌 2018-12-14 0
81438 일반 애니메이션 만들때 1 ㅇㅇ 1.220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