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해가 안가는게 왜 굳이 업데이트 하면서 2017버전을 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300
  • 2018-12-11 19:50:52
							

더 최신 버전은 없었나?

Jinsilly 2017 이 최신인거같음 221.153 2018.12.11 19:52:15
엘에르엘 무조건 최신버전이 좋다는 발상은 잘못됨. 최근에 나온만큼 알려지지않은 문제가 많을수도있고 신규기능이 활용가능하지 않으면 오히려 마이너스임 - dc App 2018.12.11 19:52:30
으ㅡ음 2018 안쓰는 이유 공식에서 설명한거 있었는데 주소는 까먹음 2018.12.11 19:52:55
ㄴㄴㅅ 안정성 2018.12.11 19:53:04
឵ㅇㅇ 아무리 그래도 이제 2018년이 끝나기 한달도 안남은 상황에서 17년 판은 어불성설임 2018.12.11 19:56:00
឵ㅇㅇ 찾아봐야지 답답하네 2018.12.11 19:56:28
엘에르엘 안정성 바라보고 3년-5년 된 엔진으로도 개발하는게 이 업계인데 하물며 개발중인게임에서 느닷없이 최신버전으로? 말도안됨. - dc App 2018.12.11 19:59:32
឵ㅇㅇ 찾아보니까 별거 없네 걍 돈이랑 인원 없어서구만 뭐.. 2018LTS 안나와서 17년판 썼다는거 뿐인데 2018.12.11 20:00:40
឵ㅇㅇ 그리고 뭔 시발 안정성은 안정성이야 베타빌드 쓰냐? 2018.12.11 20:02:42
엘에르엘 뭐 얘네가 소규모에 투자금으로 유지된다는 이야기는 전부터 들어왔으니까. 난 상식선의 이야기를 한거구. 돈이랑 인력이 있었어도 안그래도 버그나는거 잔치까지 낼거 아니면 그렇게 최신버전은 안쓸걸? - dc App 2018.12.11 20:04:11
឵ㅇㅇ 이 업계에서 엔진을 갖다쓰면 버그는 개발사에 고쳐달라고 떠넘길수 있기 때문에 최신을 쓰는것도 그리 이상하지는 않을것 2018.12.11 20:05:37
엘에르엘 문제생기면 엔진소스 뜯어서 거기서 해결하기전에 자체적으로 해결하는게 기술자 몫임. 버그리포트는 아마 할테다만 기술지원만 바라보며 정식오픈 하기전에 플레이하는 환경 다갖춰놓고 그짓거리하면 투자자들이 참 좋아하겠음... - dc App 2018.12.11 20:09:50
឵ㅇㅇ 이러나 저러나 버그는 생길것이고 결국 고쳐야 한다면 최신 버전이 나은데 이건 전적으로 수익모델이 없는 개발사 탓임.. 게임 보면서 대체 뭘로 돈버나 싶더라 2018.12.11 20:11:25
឵ㅇㅇ 이용자 입장에서야 무료가 좋겠지만 게임 오래 운영하려면 광고를 넣던 수익모델이 있던 해야 할텐데 투자자는 뭘 보고 투자하는거지 2018.12.11 20:13:36
엘에르엘 하드웨어 판매 말고 더 있나? 얘네 저작권으로 걸고넘어지면 유저 대거이탈할걸 알거니까 정식서비스 안할지도 모름. - dc App 2018.12.11 20:16:03
឵ㅇㅇ 하드웨어 팜? 못본거 같은데 하여간 얘내도 참 먹고살기 힘들겠구나 월급이 투자가 전부라니 2018.12.11 20:17:03
엘에르엘 아니 주 투자자가 htc고 vrc로 인해 트래커 악성재고 해결했다는 이야기도있음. vrc로 인해 기기판매량이 늘어나니까. 당장 브얄챗하려고 브얄기기 산 갤럼들을 보면암. 무선킷판매에도 일조했을거고. - dc App 2018.12.11 20:19:28
឵ㅇㅇ 메인 투자자가 HTC구나 ㅋㅋㅋㅋㅋ 납득 했다 나도 바이브 프로 한대 팔아줌 ㅋㅋㅋㅋㅋ 2018.12.11 20:20: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756 일반 마작 넘 재밌어 8 차가비 2018-12-15 0
81755 일반 브랄갤럼 현실모습 1 아루라테 2018-12-15 0
81754 질문 오큘 트래커 혼종 혹시 나만 이상해? 5 ㅇㅇ 182.225 2018-12-15 1
81753 일반 뭐냐 페이버릿 어디감? 8 토터스 2018-12-15 0
81752 VRC일기 아 ㅈ됐다 6 JinSilly 221.153 2018-12-15 0
81751 일반 아바타 업로드가 안돼지 왜 3 RonMaca 2018-12-15 0
81750 일반 친구가 자신 따라오는거 막을수 있음? 3 엠피찡 2018-12-15 0
81749 일반 마작 강의 들은 후기 3 ㅇㅇ 223.62 2018-12-15 0
81748 일반 혹시 H방에서 같이 놀 사람 있어? 2 놀자 210.106 2018-12-15 0
81746 일반 새 아바타 너무 재밌다 2 킹물범 2018-12-15 0
81745 일반 마론 커여워 2 sing)Hana 2018-12-15 5
81744 일반 오큘사러 왔다 26 히아기 2018-12-15 30
81743 일반 마작 후기 1 공익여중생 2018-12-15 0
81742 일반 부스 맵이름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1 늅ㅇㅅㅇ 113.192 2018-12-15 0
81741 일반 내가..이겼다... 1 ㅇㅇ 125.180 2018-12-15 0
81740 일반 아 섹스하고 싶다 1 ㅇㅇ 211.36 2018-12-15 0
81739 일반 오큘 재부팅되는건 뭐가 문제인거야? 1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15 0
81737 일반 mr질문한다 3 코마신 2018-12-15 0
81736 일반 아바타 프사그린것 6 ㅇㅇ 160.13 2018-12-15 16
81735 일반 시바것 도와주세여 1 ㅇㅇ 59.14 2018-12-15 0
81734 일반 아바타 프로필사진올렸는데 왜적용이안될까 3 ㅇㅇ 160.13 2018-12-15 0
81732 일반 요즘 어때 11 읭읭이 2018-12-15 0
81731 일반 VRChat이 아닌 타게임을 하니 10 Misaring 2018-12-15 0
81730 일반 유니티 한번도 설치한적 없으면 걍 2017 설치해서 쓰면 되나 2 RonMaca 2018-12-15 0
81729 질문 닌텐도 계열 아바타 모여있는데 있음? 1 킹물범 2018-12-15 0
81728 일반 마작 강의 종료 했고, 나중에 따로 내가 영상 올려서 다시 가르쳐드림. 1 류미래 2018-12-15 1
81727 일반 클레릭 뚜따가 어렵다던데.. 3 ㅇㅇ 124.58 2018-12-15 0
81726 일반 일본인친구 가 고백한다 . 11 ㅇㅇ 220.92 2018-12-15 0
81725 일반 오큘사러온 한 갤럼... 16 ㅇㅇ 2018-12-15 22
81724 질문 유니티에서 폴리곤수 어케줄임? 1 kalashnikov 2018-12-15 0
8172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고속충전됨? 3 아메히 2018-12-15 0
81722 일반 바이브 원래 단선 잘됨;? 3 ㅇㅇ 125.134 2018-12-15 0
81721 일반 브이알끼고 어떤월드가니까 화면 반으로 갈라짐 슈발 머임 5 ㅇㅇ 59.20 2018-12-15 0
81720 일반 아바타 업로드했는데 안뜨는데 도와줘 2 DDos 2018-12-15 0
81719 일반 신사 왤캐 클린하냐 1 USSEP 2018-12-15 0
81717 일반 유니티 2017은 머테리얼 자동 생성안됨? 3 아루라테 2018-12-15 0
81716 일반 삼위일체 3 ㅇㅇ 2018-12-15 4
81715 질문 뭘 해야 하오? 2 Mr.Roach 118.46 2018-12-15 0
81714 일반 막 멋진 갑주나 겐지같은 사이보그있는아바타있는곳 있나요 1 ㅇㅇ 222.234 2018-12-15 0
81713 일반 과몰입 어떡하지 ㄹㅇ 공부가 손에 안잡히네 6 ㅇㅇ 223.39 2018-12-15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