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해가 안가는게 왜 굳이 업데이트 하면서 2017버전을 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300
  • 2018-12-11 19:50:52
							

더 최신 버전은 없었나?

Jinsilly 2017 이 최신인거같음 221.153 2018.12.11 19:52:15
엘에르엘 무조건 최신버전이 좋다는 발상은 잘못됨. 최근에 나온만큼 알려지지않은 문제가 많을수도있고 신규기능이 활용가능하지 않으면 오히려 마이너스임 - dc App 2018.12.11 19:52:30
으ㅡ음 2018 안쓰는 이유 공식에서 설명한거 있었는데 주소는 까먹음 2018.12.11 19:52:55
ㄴㄴㅅ 안정성 2018.12.11 19:53:04
឵ㅇㅇ 아무리 그래도 이제 2018년이 끝나기 한달도 안남은 상황에서 17년 판은 어불성설임 2018.12.11 19:56:00
឵ㅇㅇ 찾아봐야지 답답하네 2018.12.11 19:56:28
엘에르엘 안정성 바라보고 3년-5년 된 엔진으로도 개발하는게 이 업계인데 하물며 개발중인게임에서 느닷없이 최신버전으로? 말도안됨. - dc App 2018.12.11 19:59:32
឵ㅇㅇ 찾아보니까 별거 없네 걍 돈이랑 인원 없어서구만 뭐.. 2018LTS 안나와서 17년판 썼다는거 뿐인데 2018.12.11 20:00:40
឵ㅇㅇ 그리고 뭔 시발 안정성은 안정성이야 베타빌드 쓰냐? 2018.12.11 20:02:42
엘에르엘 뭐 얘네가 소규모에 투자금으로 유지된다는 이야기는 전부터 들어왔으니까. 난 상식선의 이야기를 한거구. 돈이랑 인력이 있었어도 안그래도 버그나는거 잔치까지 낼거 아니면 그렇게 최신버전은 안쓸걸? - dc App 2018.12.11 20:04:11
឵ㅇㅇ 이 업계에서 엔진을 갖다쓰면 버그는 개발사에 고쳐달라고 떠넘길수 있기 때문에 최신을 쓰는것도 그리 이상하지는 않을것 2018.12.11 20:05:37
엘에르엘 문제생기면 엔진소스 뜯어서 거기서 해결하기전에 자체적으로 해결하는게 기술자 몫임. 버그리포트는 아마 할테다만 기술지원만 바라보며 정식오픈 하기전에 플레이하는 환경 다갖춰놓고 그짓거리하면 투자자들이 참 좋아하겠음... - dc App 2018.12.11 20:09:50
឵ㅇㅇ 이러나 저러나 버그는 생길것이고 결국 고쳐야 한다면 최신 버전이 나은데 이건 전적으로 수익모델이 없는 개발사 탓임.. 게임 보면서 대체 뭘로 돈버나 싶더라 2018.12.11 20:11:25
឵ㅇㅇ 이용자 입장에서야 무료가 좋겠지만 게임 오래 운영하려면 광고를 넣던 수익모델이 있던 해야 할텐데 투자자는 뭘 보고 투자하는거지 2018.12.11 20:13:36
엘에르엘 하드웨어 판매 말고 더 있나? 얘네 저작권으로 걸고넘어지면 유저 대거이탈할걸 알거니까 정식서비스 안할지도 모름. - dc App 2018.12.11 20:16:03
឵ㅇㅇ 하드웨어 팜? 못본거 같은데 하여간 얘내도 참 먹고살기 힘들겠구나 월급이 투자가 전부라니 2018.12.11 20:17:03
엘에르엘 아니 주 투자자가 htc고 vrc로 인해 트래커 악성재고 해결했다는 이야기도있음. vrc로 인해 기기판매량이 늘어나니까. 당장 브얄챗하려고 브얄기기 산 갤럼들을 보면암. 무선킷판매에도 일조했을거고. - dc App 2018.12.11 20:19:28
឵ㅇㅇ 메인 투자자가 HTC구나 ㅋㅋㅋㅋㅋ 납득 했다 나도 바이브 프로 한대 팔아줌 ㅋㅋㅋㅋㅋ 2018.12.11 20:20: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467 일반 가끔 풀바디하다 딜도꺼내서 노는데 5 ㅎㅇ 119.195 2018-12-14 1
81466 일반 vrchat에서 친구 사귀는 법 10 ㅇㅇ 110.15 2018-12-14 0
81465 일반 내가 컴퓨터를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19 차가비 2018-12-14 0
81464 일반 그리고 양키 새끼들도 한국 여자 꼬실려고 오는것도 좆같음 7 눈깔이 114.202 2018-12-14 3
81463 일반 뉴비 오늘 유창하게 영어로 아바타 서버에서 대화하는데 4 ㅇㅇ 218.51 2018-12-14 1
81462 일반 그냥 다 좆같다 10 눈깔이 114.202 2018-12-14 5
81461 일반 드디어 샀다... 진짜 눈물 밖에 안난다. 11 유젤 2018-12-14 2
81460 일반 아 ㅋㅋㅋ 바이브 어케들어잇엇더라 1 ㅇㅇ 211.186 2018-12-14 1
81459 일반 사쿠라 샀는데 2 ㅇㅇ 220.76 2018-12-14 0
81458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4 0
81457 일반 그 신사 발암씨발년 좆같네 진짜 14 tntnt 2018-12-14 0
81456 일반 미안한데 전동칫솔 쓰는얘들 잇냐 .. 8 카디아. 2018-12-14 0
81455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3 ㅇㅇ 218.155 2018-12-14 3
81454 일반 사쿠라 살짝 뜯어봤는데 5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452 질문 세이프키가 일본어면 MMD방에서 제대로 작동하나요?? 1 ㅇㅇ 125.188 2018-12-14 0
81451 일반 전 여기서 멈추네요 ㅋ 3 ㅇㅇ 211.107 2018-12-14 1
81450 일반 아마존에서 150달러하길래 호다닥업어왔다... 4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14 0
81449 일반 오큘 샀는데 셋업 설치가 안돼요ㅠㅠ 1 ㅇㅇ 211.107 2018-12-14 0
81447 일반 아시발 10 Yua 2018-12-14 2
81446 일반 스페이스무브 말곤 트랙볼 못내림? 1 ㅇㅇ 117.111 2018-12-14 0
81445 일반 심심해서 해본 아바타 낙서 2 리얼메카 182.225 2018-12-14 3
81444 일반 트래커 3개 팔면 살사람있음? 4 ㅇㅇ 223.62 2018-12-14 0
81443 VRC일기 프레젠테이션 룸 가서 갤럼이 그림 그려주길래 나도 그려줬다 3 Kcalb02 2018-12-14 0
81442 일반 베이스 설치 실패.. 2 프레니아 218.156 2018-12-14 0
81441 일반 여러분 사쿠라 하자 5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440 일반 풀트래킹은 의자앉고나서 다리움직일수있음? 2 ㅇㅇ 110.70 2018-12-14 0
81439 일반 바이브 헤드셋보관질문 1 라라라한느낌 2018-12-14 0
81438 일반 애니메이션 만들때 1 ㅇㅇ 1.220 2018-12-14 0
81436 일반 사쿠라 커미션 관련 답변 옴 5 Jinsilly 221.153 2018-12-14 6
81435 일반 파티클판매관련 조언좀 18 ㄴㄴ 175.212 2018-12-14 0
81434 일반 사쿠라 풀트래킹 테스트 결과 29 ㅇㅇ 2018-12-14 22
81433 일반 야 브알쳇에 에코 어떻게 껴넣냐 1 ㅇㅇ 112.184 2018-12-14 0
81432 일반 묵언충 신사충 버스킹충은 게임하면서 자연스럽게 하지 않나?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430 일반 님들 근데 궁금한건데 스샷에 막 안겨있거나 3 ㅇㅇ 175.223 2018-12-14 0
81429 일반 하드야짤 어디까지 수용가능? 4 ㅇㅇ 223.62 2018-12-14 0
81428 일반 사쿠라 제작자한테 괜히 미안하네 9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427 일반 캐릭터는 어케 설정하는거지 1 냥파스 119.70 2018-12-14 0
81426 일반 의료계열에서 보건계열로 전과하면 호구입니까? 2 DinGa 2018-12-14 0
81425 질문 Vrc 엠알 화면 안보임 2 코마신 2018-12-14 0
81424 일반 뭐지 목소리로 불타네 1 ㅇㅇ 211.44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