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해가 안가는게 왜 굳이 업데이트 하면서 2017버전을 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300
  • 2018-12-11 19:50:52
							

더 최신 버전은 없었나?

Jinsilly 2017 이 최신인거같음 221.153 2018.12.11 19:52:15
엘에르엘 무조건 최신버전이 좋다는 발상은 잘못됨. 최근에 나온만큼 알려지지않은 문제가 많을수도있고 신규기능이 활용가능하지 않으면 오히려 마이너스임 - dc App 2018.12.11 19:52:30
으ㅡ음 2018 안쓰는 이유 공식에서 설명한거 있었는데 주소는 까먹음 2018.12.11 19:52:55
ㄴㄴㅅ 안정성 2018.12.11 19:53:04
឵ㅇㅇ 아무리 그래도 이제 2018년이 끝나기 한달도 안남은 상황에서 17년 판은 어불성설임 2018.12.11 19:56:00
឵ㅇㅇ 찾아봐야지 답답하네 2018.12.11 19:56:28
엘에르엘 안정성 바라보고 3년-5년 된 엔진으로도 개발하는게 이 업계인데 하물며 개발중인게임에서 느닷없이 최신버전으로? 말도안됨. - dc App 2018.12.11 19:59:32
឵ㅇㅇ 찾아보니까 별거 없네 걍 돈이랑 인원 없어서구만 뭐.. 2018LTS 안나와서 17년판 썼다는거 뿐인데 2018.12.11 20:00:40
឵ㅇㅇ 그리고 뭔 시발 안정성은 안정성이야 베타빌드 쓰냐? 2018.12.11 20:02:42
엘에르엘 뭐 얘네가 소규모에 투자금으로 유지된다는 이야기는 전부터 들어왔으니까. 난 상식선의 이야기를 한거구. 돈이랑 인력이 있었어도 안그래도 버그나는거 잔치까지 낼거 아니면 그렇게 최신버전은 안쓸걸? - dc App 2018.12.11 20:04:11
឵ㅇㅇ 이 업계에서 엔진을 갖다쓰면 버그는 개발사에 고쳐달라고 떠넘길수 있기 때문에 최신을 쓰는것도 그리 이상하지는 않을것 2018.12.11 20:05:37
엘에르엘 문제생기면 엔진소스 뜯어서 거기서 해결하기전에 자체적으로 해결하는게 기술자 몫임. 버그리포트는 아마 할테다만 기술지원만 바라보며 정식오픈 하기전에 플레이하는 환경 다갖춰놓고 그짓거리하면 투자자들이 참 좋아하겠음... - dc App 2018.12.11 20:09:50
឵ㅇㅇ 이러나 저러나 버그는 생길것이고 결국 고쳐야 한다면 최신 버전이 나은데 이건 전적으로 수익모델이 없는 개발사 탓임.. 게임 보면서 대체 뭘로 돈버나 싶더라 2018.12.11 20:11:25
឵ㅇㅇ 이용자 입장에서야 무료가 좋겠지만 게임 오래 운영하려면 광고를 넣던 수익모델이 있던 해야 할텐데 투자자는 뭘 보고 투자하는거지 2018.12.11 20:13:36
엘에르엘 하드웨어 판매 말고 더 있나? 얘네 저작권으로 걸고넘어지면 유저 대거이탈할걸 알거니까 정식서비스 안할지도 모름. - dc App 2018.12.11 20:16:03
឵ㅇㅇ 하드웨어 팜? 못본거 같은데 하여간 얘내도 참 먹고살기 힘들겠구나 월급이 투자가 전부라니 2018.12.11 20:17:03
엘에르엘 아니 주 투자자가 htc고 vrc로 인해 트래커 악성재고 해결했다는 이야기도있음. vrc로 인해 기기판매량이 늘어나니까. 당장 브얄챗하려고 브얄기기 산 갤럼들을 보면암. 무선킷판매에도 일조했을거고. - dc App 2018.12.11 20:19:28
឵ㅇㅇ 메인 투자자가 HTC구나 ㅋㅋㅋㅋㅋ 납득 했다 나도 바이브 프로 한대 팔아줌 ㅋㅋㅋㅋㅋ 2018.12.11 20:20: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780 일반 플러그인을 건드려서 들어왔는데 내목소리가 들리네 3 ㅇㅇ 211.183 2018-12-13 0
80778 일반 녹화유저들은 녹화프로그램 뭐 써욘? 4 f 211.58 2018-12-13 0
80775 일반 브이알만끼면 잠와서 문제다 1 마요릭 2018-12-13 0
80774 일반 커플링 사는사람들 너무 부러운거시야!!! 6 ㅇㅇ 2018-12-13 1
80773 일반 점점 자는 시간이 늦어진다 2 ㅇㅇ 223.62 2018-12-13 0
80772 일반 심심하다 2 쎾쓔!!! 2018-12-13 0
80771 일반 븨알 쓰시는분들 질문있는것이야 2 f 223.62 2018-12-13 0
80770 일반 반지 신기하네 1 ㅇㅇ 2018-12-13 0
80769 일반 여기밖에 물어볼데가 없는데 강제 풀트래킹 진입현상.. 1 ㅇㅇ 219.254 2018-12-13 0
80768 일반 부스에 그 반지 목줄로도 쓸수있는건가요 4 현이.ver 2018-12-13 0
80767 일반 Q E 3 하거 2018-12-13 1
80766 일반 이 게임 클린하게 하는법 2 ㅇㅇ 175.223 2018-12-13 0
80765 일반 표정지을때 소리나게하는법좀알려주세여 2 ㅇㅇ 160.13 2018-12-13 0
80764 일반 여고생쟝...제설 끝낸고시와요... 3 공익여중생 2018-12-13 0
80763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오큘러스 샀는데요 ㅠㅠ.. 6 샴푸. 2018-12-13 0
80762 질문 steamvr 질문 2 ㅇㅇ 182.228 2018-12-13 0
80761 일반 체조하다 팅겨부럿서 1 블프 2018-12-13 0
80760 일반 바이브 첨 써보는대 글씨읽기 왜케힘듬 어우 7 ㅇㅇ 121.187 2018-12-13 0
80759 일반 트래커 신품vs중고 3 적쥐 2018-12-13 0
80758 일반 혹시 가까이에있으면 빛나는 반지 어디에있을까? 7 카디아. 2018-12-13 0
80757 일반 가상현실 머리아파서 힘들다 3 ㅇㅇ 2018-12-13 0
80756 일반 (레노버)mr 질문 2 Tetto 223.39 2018-12-13 0
80754 일반 업데이트한거 되게좋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12-13 0
80753 일반 트래커샀는데 페어링 어케시키는거지.... 2 ㅇㅇ 121.187 2018-12-13 0
80752 일반 밖에 눈 파티클 엄청 내리는데 다 꺼버리고 싶네 7 검은연 2018-12-12 3
80751 일반 컴퓨타 부품 다 도착햇는데 서멀구리스 없어서 못쓰는중 15 댕타 2018-12-12 0
80750 일반 브알챗 뭐 재밌는맵 없냐 요즘 2 ㅇㅇ 124.216 2018-12-12 0
80749 일반 더러운 오타쿠 놈들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2 0
80748 일반 연병장 거울버튼있잖아. 1 Huntere 2018-12-12 0
80747 일반 빅브라더 탈출맵2 중간에 문장맞추는거 6 ㅇㅇ 218.236 2018-12-12 0
80746 일반 개피곤하다. 4 Huntere 2018-12-12 0
80745 일반 설날에 보너스받으면 3 U_myo 2018-12-12 0
80744 일반 업뎃으로 준비물 뭐뭐 필요함? 1 ㅇㅇ 106.102 2018-12-12 0
80743 일반 살려줘시발디질거같아 3 U_myo 2018-12-12 0
80742 일반 신사 업뎃전 45프레임 7 죽은참새 2018-12-12 0
80739 일반 갤럼들 체조해라 1 USSEP 2018-12-12 0
80737 일반 꼬리 뭉게지는데 다시업로드하면 됨? 2 ㅇㅇ 219.249 2018-12-12 0
80736 일반 유니티싹밀고 다시업로드했더니 더이상해짐 6 ㅇㅇ 160.13 2018-12-12 0
80735 일반 바이브 결제하고 기다리는데 컴에 흐드미가 한칸바께 없다 7 ㅇㅇ 112.217 2018-12-12 0
80734 일반 스팀브알 재설치해도 이러누... 2 킹물범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