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니티 기존에서 신버전 옮기는 법
글쓴이
ㅇㅇ
추천
1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290
  • 2018-12-11 19:17:38
  • 110.70
							

4번까진 설치관련 얘기니까 패스
아는사람이랑 보려고 해석한거니까 의역 개많음

Unity 2017.4.15f1 <-- 꼭 이 버전 사용할 것
공홈가서 sdk 다운

5. 새 프로젝트면 상관없는데 기존 버전에서 업뎃하는거면 기존 프로젝트 백업해둘것. (절대 유니티 패키지로 익스포트 하지말고) 무조건 프로젝트 폴더 자체를 백업

6. 새 프로젝트로 시작할거면 14번으로가고 기존 버전에서 업데이트 한거면 정리 필요함. 그러니까 절대 유니티 켜지말기

7. 먼저 프로젝트 폴더의 Assets 들어가서 VRCSDK 폴더랑 VRCSDK.meta 지우기

8. Plugins 폴더 열어서 VRCSDK 폴더랑 VRCSDK.meta 지우기

9. 윈도우키+R 눌러서 regedit 실행

10. 윈10 사용자면 위쪽 입력칸에 "ComputerHKEY_CURRENT_USERSoftwareUnity TechnologiesUnity Editor 5.x" 복붙
*한글 윈도우면 Computer 대신 컴퓨터로 입력
윈10 아니라면 위 경로대로 직접 이동

11. 저 경로로 가서 VRC로 시작하는 모든 key를 삭제 (꼭 VRC로 시작하는거만 지우기. 중요하니까 두번말함)

12. regedit 닫기

13. 프로젝트 열기 (버전 Unity 2017.4.15f1로 할것)

14. sdk 임포트. 만약 기존버전에서 옮겨온거면 프로젝트 크기에 따라 30분이상 걸릴 것

15. 가서 제작이나 하시오 코리안 유니티들

하루사메 일단개추 2018.12.11 19:18:55
ㅇㅇ 구글번역으로 보고있었는데 비슷하면서 약간더 정리했네 ㄳ 175.211 2018.12.11 19:20:33
하나요 개추 2018.12.11 19:20:40
반타블랙 개추 2018.12.11 19:21:36
하루사메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2.11 19:39:57
하루사메 유니티다운로드링크는 https://unity3d.com/kr/get-unity/download/archive 들어가서 2017.x 눌르고 Unity 2017.4.15 다운받으면됨 2018.12.11 19:40:13
OverNato 11번어케하라는지 이해가안됨 ㅋㅅㅋ 2018.12.13 04:11: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960 일반 '그 그룹'과 현 갤주에 대해 araboza. 53 ㅇㅇ 118.47 2018-12-13 20
80959 일반 솔직히 여기가 야갤다음으로 뉴스나오기 딱 좋은 갤인데 1 ㅇㅇ 59.14 2018-12-13 0
80958 일반 갤분위기가 과몰입-> 연애 가많이 보인다? 3 ㅇㅇ 110.70 2018-12-13 0
80957 일반 갤주 꼬추 사진 8 ㅇㅇ 124.111 2018-12-13 5
80956 일반 갤주는 대체 커미션을 얼마나 넣은거야 1 ㅇㅇ 125.129 2018-12-13 0
80955 일반 갤주 다키마쿠라 발견 3 ㅇㅇ 180.64 2018-12-13 1
80954 일반 어 그 뭔상황인지는 모르겠는데..... 7 글자 2018-12-13 0
80953 일반 갤주 콘서트 같은거 열어줘 1 ㅇㅇ 39.118 2018-12-13 0
80952 일반 진짜 나같은 여동생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3 블프 2018-12-13 0
80951 일반 갤주 커여워 2 ㅇㅇ 211.251 2018-12-13 3
80950 일반 저렇게 누군가의 딸감이 되는것도 생각해볼 일이야 2 ㅇㅇ 125.129 2018-12-13 1
80949 일반 오늘따라 딸감이 많이 올라오네 1 ㅇㅇ 223.39 2018-12-13 6
80948 일반 야 과몰입 성공하니까 진짜 재밌다 4 ㅇㅇ 220.121 2018-12-13 3
80947 일반 브알갤 갤주관련 상황요약 3 ㅇㅇ 182.231 2018-12-13 6
80946 일반 니들 진짜 쓰레기임?? 3 ㅇㅇ 118.218 2018-12-13 0
80945 일반 그동안 만든 아바타 배포함 25 MPL 2018-12-13 28
80944 일반 에로망가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 3 ㅇㅇ 125.129 2018-12-13 0
80943 일반 대단하다 미친새끼들 1 magicatz 2018-12-13 1
80941 일반 미코인형 개조하고있음 2 백당 2018-12-13 0
80940 일반 갤주 사실 브챗 세카이 아이돌 아님?? 1 USSEP 2018-12-13 0
80939 일반 말하면 내 목소리 들리는거 안고쳐져 3 DinGa 2018-12-13 0
80938 일반 VR챗 손절하고 탈갤함 5 ㅇㅇ 219.250 2018-12-13 2
80937 일반 한남소추들 여기서 상상딸치노 1 ㅇㅇ 1.225 2018-12-13 0
80936 일반 섬네일 공지에있던가 1 엘에르엘 2018-12-13 0
80935 일반 갤주로 좆목하는 갓갤 ㄷㄷㄷ 7 ㅇㅇ 175.223 2018-12-13 11
80934 일반 근데 압타 만들데 섬네일은 어케 만드는 거임? 3 ㅇㅇ 59.14 2018-12-13 0
80933 일반 프로그램으로 남자가 여자목소리 낼수있을려면 어떻해야할까 13 하루사메 2018-12-13 0
80932 일반 바이브 프로 쓰니까 진짜 일반이랑 해상도 차이 지리네 3 ㅇㅇ 59.20 2018-12-13 0
80931 일반 얘들아 이거하면안되지 ?? 2 카디아. 2018-12-13 0
80930 일반 브알챗 어제부터 분신술 안되더라 1 ㅇㅇ 218.236 2018-12-13 0
80929 일반 캐릭 가지고 짤 만드는거 존나 재밌다; 3 검은연 2018-12-13 3
80928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사양좀 1 LowTempo 2018-12-13 0
80927 일반 처음으로 포토샵 만져서 만드는 아바타 70%정도 완성이다 4 ㅇㅇ 59.14 2018-12-13 0
80926 일반 일본에 바이브 풀세트 떡세일 하네 3 ㅇㅇ 106.72 2018-12-13 1
80925 일반 이제 전역 얼마 안남아서 컴 맞추려고 하거든.. 1 ㅇㅇ 221.155 2018-12-13 0
80924 일반 빅 브라더 맵 제작자말이야 2 ㅇㅇ 218.236 2018-12-13 2
80922 일반 유니티 업데이트후 SDK 오류뜹니다 도움!!!!!!!!! 2 마요릭 2018-12-13 0
80920 일반 오큘 살까하는데 어떰?? 16 Kcalb02 2018-12-13 0
80919 질문 sdk 넣으면 mono.exe 오류 뜨면서 안되는데 어떻게해야함? 2 ㅇㅇ 210.117 2018-12-13 0
80918 일반 이거 어떡개하냐? 4 4withsun 2018-1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