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포맷하고 재설치해도 실패
글쓴이
차가비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245
  • 2018-12-11 16:29:06
							


레노버 MR사용중.

VRC 실행 후 짧으면 20초, 평균 1~2분 경과 시 VRChat이 멈춤.

VRC에서 오류메세지는 뜨지 많음.



흠...
ㅇㅇ 브얄챗 씨드라이브에 깔아 2018.12.11 16:29:39
차가비 씨드라이브야... 메인 드라이브 2018.12.11 16:30:08
ㅇㅇ 어떻게 하루마다 문제가발생하냐 대단하다 그것도능력이다야 182.231 2018.12.11 16:33:18
ㅇㅇ 램 그래픽카드같은거 뺐다가껴봄? 222.113 2018.12.11 16:34:27
차가비 2018.12.11 16:34:42
차가비 네 둘다 해봤서요... 2018.12.11 16:34:56
꼬마키` 암드가 잘못했네 2018.12.11 16:36:02
차가비 결국 오늘 뱅도못하고 암것도못했어유... 2018.12.11 16:36:32
공익여중생 ㅠㅠ 2018.12.11 16:41:51
차가비 2018.12.11 16:43:51
Kcalb02 다른겜 실행해보고 똑같음 글카나간거아닐까 2018.12.11 16:45:24
차가비 다른겜은 잘되서 문제 ㅠㅠ... 2018.12.11 16:45:53
Kcalb02 미러안쓰고 데탑모드 브얄챗은 해봤어? 2018.12.11 16:46:50
차가비 데탑모드로는 안해봤네.. 내일 한번 해볼게! 2018.12.11 16:47:15
Kcalb02 만약 그러고서 안멈추면 엠알문제아닐까 2018.12.11 16:48:04
차가비 그렇겠네... 고마워! 2018.12.11 16:48:32
하루사메 포맷해도그런거면진짜 하드웨어문제다.. 2018.12.11 16:49:17
차가비 내일도 안되면 대대적으로 누드테스트 해보려구 2018.12.11 16:50:44
ㅇㅇ 브이알 화면이 툭툭 큰키고 머리를 돌려도 잘 따라오지 못하고 경계를 다시 찾고 그렇다면 usb포트 문제야. 난 그래서 다른 usb 슬롯으로 바꾸고 해결봄 124.80 2018.12.11 17:08: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958 일반 갤분위기가 과몰입-> 연애 가많이 보인다? 3 ㅇㅇ 110.70 2018-12-13 0
80957 일반 갤주 꼬추 사진 8 ㅇㅇ 124.111 2018-12-13 5
80956 일반 갤주는 대체 커미션을 얼마나 넣은거야 1 ㅇㅇ 125.129 2018-12-13 0
80955 일반 갤주 다키마쿠라 발견 3 ㅇㅇ 180.64 2018-12-13 1
80954 일반 어 그 뭔상황인지는 모르겠는데..... 7 글자 2018-12-13 0
80953 일반 갤주 콘서트 같은거 열어줘 1 ㅇㅇ 39.118 2018-12-13 0
80952 일반 진짜 나같은 여동생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3 블프 2018-12-13 0
80951 일반 갤주 커여워 2 ㅇㅇ 211.251 2018-12-13 3
80950 일반 저렇게 누군가의 딸감이 되는것도 생각해볼 일이야 2 ㅇㅇ 125.129 2018-12-13 1
80949 일반 오늘따라 딸감이 많이 올라오네 1 ㅇㅇ 223.39 2018-12-13 6
80948 일반 야 과몰입 성공하니까 진짜 재밌다 4 ㅇㅇ 220.121 2018-12-13 3
80947 일반 브알갤 갤주관련 상황요약 3 ㅇㅇ 182.231 2018-12-13 6
80946 일반 니들 진짜 쓰레기임?? 3 ㅇㅇ 118.218 2018-12-13 0
80945 일반 그동안 만든 아바타 배포함 25 MPL 2018-12-13 28
80944 일반 에로망가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 3 ㅇㅇ 125.129 2018-12-13 0
80943 일반 대단하다 미친새끼들 1 magicatz 2018-12-13 1
80941 일반 미코인형 개조하고있음 2 백당 2018-12-13 0
80940 일반 갤주 사실 브챗 세카이 아이돌 아님?? 1 USSEP 2018-12-13 0
80939 일반 말하면 내 목소리 들리는거 안고쳐져 3 DinGa 2018-12-13 0
80938 일반 VR챗 손절하고 탈갤함 5 ㅇㅇ 219.250 2018-12-13 2
80937 일반 한남소추들 여기서 상상딸치노 1 ㅇㅇ 1.225 2018-12-13 0
80936 일반 섬네일 공지에있던가 1 엘에르엘 2018-12-13 0
80935 일반 갤주로 좆목하는 갓갤 ㄷㄷㄷ 7 ㅇㅇ 175.223 2018-12-13 11
80934 일반 근데 압타 만들데 섬네일은 어케 만드는 거임? 3 ㅇㅇ 59.14 2018-12-13 0
80933 일반 프로그램으로 남자가 여자목소리 낼수있을려면 어떻해야할까 13 하루사메 2018-12-13 0
80932 일반 바이브 프로 쓰니까 진짜 일반이랑 해상도 차이 지리네 3 ㅇㅇ 59.20 2018-12-13 0
80931 일반 얘들아 이거하면안되지 ?? 2 카디아. 2018-12-13 0
80930 일반 브알챗 어제부터 분신술 안되더라 1 ㅇㅇ 218.236 2018-12-13 0
80929 일반 캐릭 가지고 짤 만드는거 존나 재밌다; 3 검은연 2018-12-13 3
80928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사양좀 1 LowTempo 2018-12-13 0
80927 일반 처음으로 포토샵 만져서 만드는 아바타 70%정도 완성이다 4 ㅇㅇ 59.14 2018-12-13 0
80926 일반 일본에 바이브 풀세트 떡세일 하네 3 ㅇㅇ 106.72 2018-12-13 1
80925 일반 이제 전역 얼마 안남아서 컴 맞추려고 하거든.. 1 ㅇㅇ 221.155 2018-12-13 0
80924 일반 빅 브라더 맵 제작자말이야 2 ㅇㅇ 218.236 2018-12-13 2
80922 일반 유니티 업데이트후 SDK 오류뜹니다 도움!!!!!!!!! 2 마요릭 2018-12-13 0
80920 일반 오큘 살까하는데 어떰?? 16 Kcalb02 2018-12-13 0
80919 질문 sdk 넣으면 mono.exe 오류 뜨면서 안되는데 어떻게해야함? 2 ㅇㅇ 210.117 2018-12-13 0
80918 일반 이거 어떡개하냐? 4 4withsun 2018-12-13 0
80916 일반 너희들 갤러리 댓글 알림 같은거라도 있는거야? 3 Akiko 2018-12-13 0
80915 일반 이겜 사양 얼마나되냐? 7 ㅇㅇ 115.93 2018-1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