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hp 재질문..ㅠㅠ
글쓴이
박춘남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244
  • 2018-12-11 16:26:41
							

윈도우 믹스 뭔지 그거 시작하면 튜톨리얼 시작하잖아요 튜톨리얼 하다가 갑자기 검은 화면 되더니 초기화면 (초기화면) 으로 돌아갑니다 ㅠ ㅠㅠ 브이알 자체가 꺼졌다 켜지고 하고 프로그램도 삭제했다가 깔아보고 컴도 껏다 켜보는데 이러네요 ㅠ ㅠㅠㅠ 살려주세ㅔ요.....

- dc official App
차가비 지금 나랑 비슷한상태인것같은데 흠 2018.12.11 16:27:33
박춘남 글카는 문제 없는거 같은데 ㅠ ㅠㅠ 왜이러는지 모르겠어요 - dc App 2018.12.11 16:28:16
차가비 혹시 윗글이랑 비슷해요? 상황? 2018.12.11 16:29:21
죽은참새 혹시 내장그래픽에 연결했다던가...? 2018.12.11 16:30:22
박춘남 앗.. 그건 무슨 소리인가요?.. - dc App 2018.12.11 16:31:07
죽은참새 HDMI 케이블을 그래픽카드에 안꼽고 메인보드에 꼽았냐는 소리임 2018.12.11 16:31:44
박춘남 앗 저는 브이알챗 자체가 실행이 되지는 않고요 그 윈도우 믹스 어쩌고 초기에 하는 튜톨리얼? 프로그램에서 자꾸 튕기고있어요 - dc App 2018.12.11 16:32:07
차가비 아하... 잘 해결되시길 ㅠ 2018.12.11 16:32:40
박춘남 본체에 그래픽 카드 꼽는거 하나뿐이라 거기에 꽂았어요 작동은 잘 되는데 헤드나 손은 잘 움직여요 기능으로서는 문제가 없는데 자꾸 윈도우 믹스 어쩌고 하는 튜톨리얼에서 움직이다가 검은 화면 뜨면서 초기화면으로 가네요 ㅠ... - dc App 2018.12.11 16:34:31
ㅇㅇ usb 포트 다른 포트에 꼽아서 시도해보세요. 저는 이상하게 잘 되는 포트만 잘되더라구요. 3.0포트로해보셈 124.80 2018.12.11 17:15: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959 일반 솔직히 여기가 야갤다음으로 뉴스나오기 딱 좋은 갤인데 1 ㅇㅇ 59.14 2018-12-13 0
80958 일반 갤분위기가 과몰입-> 연애 가많이 보인다? 3 ㅇㅇ 110.70 2018-12-13 0
80957 일반 갤주 꼬추 사진 8 ㅇㅇ 124.111 2018-12-13 5
80956 일반 갤주는 대체 커미션을 얼마나 넣은거야 1 ㅇㅇ 125.129 2018-12-13 0
80955 일반 갤주 다키마쿠라 발견 3 ㅇㅇ 180.64 2018-12-13 1
80954 일반 어 그 뭔상황인지는 모르겠는데..... 7 글자 2018-12-13 0
80953 일반 갤주 콘서트 같은거 열어줘 1 ㅇㅇ 39.118 2018-12-13 0
80952 일반 진짜 나같은 여동생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3 블프 2018-12-13 0
80951 일반 갤주 커여워 2 ㅇㅇ 211.251 2018-12-13 3
80950 일반 저렇게 누군가의 딸감이 되는것도 생각해볼 일이야 2 ㅇㅇ 125.129 2018-12-13 1
80949 일반 오늘따라 딸감이 많이 올라오네 1 ㅇㅇ 223.39 2018-12-13 6
80948 일반 야 과몰입 성공하니까 진짜 재밌다 4 ㅇㅇ 220.121 2018-12-13 3
80947 일반 브알갤 갤주관련 상황요약 3 ㅇㅇ 182.231 2018-12-13 6
80946 일반 니들 진짜 쓰레기임?? 3 ㅇㅇ 118.218 2018-12-13 0
80945 일반 그동안 만든 아바타 배포함 25 MPL 2018-12-13 28
80944 일반 에로망가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 3 ㅇㅇ 125.129 2018-12-13 0
80943 일반 대단하다 미친새끼들 1 magicatz 2018-12-13 1
80941 일반 미코인형 개조하고있음 2 백당 2018-12-13 0
80940 일반 갤주 사실 브챗 세카이 아이돌 아님?? 1 USSEP 2018-12-13 0
80939 일반 말하면 내 목소리 들리는거 안고쳐져 3 DinGa 2018-12-13 0
80938 일반 VR챗 손절하고 탈갤함 5 ㅇㅇ 219.250 2018-12-13 2
80937 일반 한남소추들 여기서 상상딸치노 1 ㅇㅇ 1.225 2018-12-13 0
80936 일반 섬네일 공지에있던가 1 엘에르엘 2018-12-13 0
80935 일반 갤주로 좆목하는 갓갤 ㄷㄷㄷ 7 ㅇㅇ 175.223 2018-12-13 11
80934 일반 근데 압타 만들데 섬네일은 어케 만드는 거임? 3 ㅇㅇ 59.14 2018-12-13 0
80933 일반 프로그램으로 남자가 여자목소리 낼수있을려면 어떻해야할까 13 하루사메 2018-12-13 0
80932 일반 바이브 프로 쓰니까 진짜 일반이랑 해상도 차이 지리네 3 ㅇㅇ 59.20 2018-12-13 0
80931 일반 얘들아 이거하면안되지 ?? 2 카디아. 2018-12-13 0
80930 일반 브알챗 어제부터 분신술 안되더라 1 ㅇㅇ 218.236 2018-12-13 0
80929 일반 캐릭 가지고 짤 만드는거 존나 재밌다; 3 검은연 2018-12-13 3
80928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사양좀 1 LowTempo 2018-12-13 0
80927 일반 처음으로 포토샵 만져서 만드는 아바타 70%정도 완성이다 4 ㅇㅇ 59.14 2018-12-13 0
80926 일반 일본에 바이브 풀세트 떡세일 하네 3 ㅇㅇ 106.72 2018-12-13 1
80925 일반 이제 전역 얼마 안남아서 컴 맞추려고 하거든.. 1 ㅇㅇ 221.155 2018-12-13 0
80924 일반 빅 브라더 맵 제작자말이야 2 ㅇㅇ 218.236 2018-12-13 2
80922 일반 유니티 업데이트후 SDK 오류뜹니다 도움!!!!!!!!! 2 마요릭 2018-12-13 0
80920 일반 오큘 살까하는데 어떰?? 16 Kcalb02 2018-12-13 0
80919 질문 sdk 넣으면 mono.exe 오류 뜨면서 안되는데 어떻게해야함? 2 ㅇㅇ 210.117 2018-12-13 0
80918 일반 이거 어떡개하냐? 4 4withsun 2018-12-13 0
80916 일반 너희들 갤러리 댓글 알림 같은거라도 있는거야? 3 Akiko 2018-1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