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팝니다 [풀셋] 사실분 ?
글쓴이
끄ㅂㅇㄴ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143
  • 2018-12-11 09:31:17
  • 218.154
							


바이브 프로 정품 10월15일날 샀고 무선어댑터 2주전에샀어요 전부 합쳐서 235만에 팔려고하는데 사실분 계신가요 ???(바이브 풀셋+무선킷+보조뱃터리3+트래커3+거치대2 ) < 풀킷이라 베이스 스테이션 2.0입니다 

오큘로 다시 넘어갈려고합니다


ㅇㅇ 총얼만데 235만이야 219.250 2018.12.11 09:32:21
끄ㅂㅇㄴ 풀킷 184만원 트레커 46만5천원. 무선킷 51만4천원 보조뱃터리 4만원. 거치대 12만원 218.154 2018.12.11 09:33:08
ㅇㅇ 잉? 오큘로 왜 넘아감 210.106 2018.12.11 09:36:37
끄ㅂㅇㄴ 제가 팔이 너무 연약해서 ..바이브 스틱 너무 무거워서 부담이되서 못쓰겠음 ㄲㄲ 풀트레킹도 솔까 질림 오큘로 다시 넘어가서 비트세이버 다시시작하고품 218.154 2018.12.11 09:37:41
ㅇㅇ ㄹㅇ 바이브컨으로 빗세 30분하면 지쳐서 못함 ㅋㅋㅋ 오큘은 2시간도 넘게했었는데.. ㅂㄷㅂㄷ 2018.12.11 09:44:16
트레커만 따로 안파십니까 - dc App 2018.12.11 09:49:36
끄ㅂㅇㄴ 전 플라워곡 63만점으로 클리어 걍 냈던곡을 ... 바이브 스틱으로하니 클리어도못함 ㄲㄲ 218.154 2018.12.11 09:49:44
ㅇㅇ 싸긴한데 235는 나는 무리.. 121.176 2018.12.11 09:51:07
나그네 라이젠이라 무선킷 무리.. 2018.12.11 10:02:57
프로매물이 풀리는게 컨트롤러 나온다는거떄문인가 119.149 2018.12.11 11:09:07
댕타 무선킷 공홈가격 42 아님? 2018.12.11 11:54:47
끄ㅂㅇㄴ 바이브 프로꺼라 일반 바이브 42만원인데 51만원은 무선 어댑터 안에 트래커가 하나 더 달려서 9만4천원더비쌈 218.154 2018.12.11 14:28: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928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사양좀 1 LowTempo 2018-12-13 0
80927 일반 처음으로 포토샵 만져서 만드는 아바타 70%정도 완성이다 4 ㅇㅇ 59.14 2018-12-13 0
80926 일반 일본에 바이브 풀세트 떡세일 하네 3 ㅇㅇ 106.72 2018-12-13 1
80925 일반 이제 전역 얼마 안남아서 컴 맞추려고 하거든.. 1 ㅇㅇ 221.155 2018-12-13 0
80924 일반 빅 브라더 맵 제작자말이야 2 ㅇㅇ 218.236 2018-12-13 2
80922 일반 유니티 업데이트후 SDK 오류뜹니다 도움!!!!!!!!! 2 마요릭 2018-12-13 0
80920 일반 오큘 살까하는데 어떰?? 16 Kcalb02 2018-12-13 0
80919 질문 sdk 넣으면 mono.exe 오류 뜨면서 안되는데 어떻게해야함? 2 ㅇㅇ 210.117 2018-12-13 0
80918 일반 이거 어떡개하냐? 4 4withsun 2018-12-13 0
80916 일반 너희들 갤러리 댓글 알림 같은거라도 있는거야? 3 Akiko 2018-12-13 0
80915 일반 이겜 사양 얼마나되냐? 7 ㅇㅇ 115.93 2018-12-13 0
80914 일반 바이브 2세대 언제나오는데? 3 ㅇㅇ 223.38 2018-12-13 0
80913 일반 서양식 네덕ㅋㅋㅋㅋㅋ 11 ㅇㅇ 1.225 2018-12-13 0
80912 질문 Mr에서 오큘 추천좀 6 LowTempo 2018-12-13 0
80910 일반 파딱 일안하냐 2 ㅇㅇ 183.96 2018-12-13 0
80907 일반 kvcg가 먼데 8 ㅇㅇ 223.62 2018-12-13 0
80905 일반 VRChat갤러리 치트키목록 3 ㅇㅇ 182.231 2018-12-13 1
80904 일반 근데 그 그룹은 칼같이 자르면서 3 으ㅡ음 2018-12-13 0
80902 일반 cpu 교체 후 벤치마크 테스트 1 방재씨 2018-12-13 0
80901 일반 춤은 어케추는거야 3 g77639q 2018-12-13 0
80899 일반 브얄갤에서 갤주 언급하면 닉언? 2 ㅇㅇ 223.62 2018-12-13 0
80898 일반 캐릭터 다가가 근접하면 상대안보이는데 보이게 설정할수잇어? 5 g77639q 2018-12-13 0
80897 일반 반지 수치가 있어서 같게해야 한다고? 그럼 더 좋네 10 GEORGIA 2018-12-13 0
80896 일반 마작 이야기 나와서 말인데 7 ㅇㅇ 223.38 2018-12-13 0
80894 일반 이게임 vr기기없어도 돌아가나요? 2 ㅇㅇ 115.93 2018-12-13 0
80893 일반 그런데 부스 저 반지 맹점 하나 있지 않냐? 15 GEORGIA 2018-12-13 0
80892 일반 해결된 것 같아! 쎾쑤님 고마워요!!!!!!!!!!! 16 차가비 2018-12-13 0
80891 일반 갤주야 버튜버 하면 영상편집 가능함? 5 Akiko 2018-12-13 0
80889 일반 이겜 스크립트도못쓴다며 1 sapphier 2018-12-13 0
80888 일반 mr 컨트롤러 배터리 메시지 어뜨캄? 3 긋김치 2018-12-13 0
80887 일반 스태프 아헤가오 4 ㅇㅇㅇㅇ 39.7 2018-12-13 2
80886 일반 핫한 부스 반지 그거 뭐하는거임?? 3 kk08 2018-12-13 0
80884 일반 부스에 반지그거 링크좀줘... 2 위엥엥 2018-12-13 0
80883 일반 그 영상바로나오는 댄스방 영상리스트정리되있는거있는갤럼있음? 1 ㅇㅇ 221.158 2018-12-13 0
80882 질문 vrchat이 안 들어가져요 4 DINDONG 124.57 2018-12-13 0
80881 일반 갤주 남자냐? 14 ㅇㅇ 223.62 2018-12-13 0
80880 일반 난 끝났서... 35 차가비 2018-12-13 0
80879 일반 풀트래킹뉴비 4 늅늅 101.235 2018-12-13 0
80878 일반 내일 올거같아요~ 5 샴푸. 2018-12-13 0
80877 질문 MR로 컨트롤러가 VR화면에 안떠요 도와주세요 ㅠㅠ 13 초밥 121.158 2018-1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