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기술직은 야근수당 빵빵하게줌?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099
  • 2018-12-11 07:51:20
							




울형이 그러는데 ㄹㅇ임? 

전자공학과면그럼 반도체랑 또머있지 

ㅇㅇ 좆소는 도찐개찐임 - dc App 223.39 2018.12.11 07:54:08
ㅇㅇ 야근수당을 빵빵하게준다=매일매일한다 - dc App 223.39 2018.12.11 07:54:37
ㅇㅇ 케바케 175.223 2018.12.11 07:54:57
하루사메 그럴리가없다 분명 잘줄꺼야 2018.12.11 07:55:26
하루사메 2018.12.11 07:55:28
Huntere 야근을 안하고 수당을 받지말자. - dc App 2018.12.11 07:56:02
하루사메 야이시발 부려먹으면 솔직히 잘줘야하는거 아니냐? 2018.12.11 07:56:11
ㅇㅇ 8시부터 밤10까지 주말빼고 매달한다고생각하면 사람이사는게아닌데 곱게 야근할생각하지말자 - dc App 223.39 2018.12.11 07:57:59
쎾쓔!!! ㅇㄱㄹㅇ 2018.12.11 07:58:31
sad 야간수당빵빵하다=퇴근하지마라 211.207 2018.12.11 07:58:46
하루사메 시발 이게 나라냐아 2018.12.11 07:58:57
하루사메 2018.12.11 07:59:12
차가비 야근을 안하는게 답이지만 ㅠ.ㅠ 2018.12.11 08:01:45
sapphier 2018.12.11 08:03:03
sapphier 2018.12.11 08:03:09
레ㅅ 숙식 노가다 다녀오면 간접 체험 쌉가능 1.245 2018.12.11 08:09:42
하루사메 그럴리가없어.. 6시에 끝내주는 곳도 있을거란말야 분명그럴꺼야... 2018.12.11 08:13:38
하루사메 2018.12.11 08:13:56
ㅇㅇ 좆소 중견 근무환경 차이심했음 근데 주변보면 기술센터 연구소 이런건 뭐 어딜가나 야근이 따라오는곳인거같음 대겹도 마찬가지지않을까 오히려 더 심할듯 223.62 2018.12.11 08:41: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648 일반 유니티 2017 어또케업뎃해? 1 댕타 2018-12-15 0
81647 일반 월드업로드 오류 핼프미 1 핼프 58.238 2018-12-15 0
81645 일반 아바타 잘알님들 뉴비 질문있어요 3 ㅇㅇ 223.38 2018-12-15 0
81644 일반 뭔가 배우고 싶다 1 ㅇㅇ 125.129 2018-12-15 0
81643 일반 마! 홍보영상엔 샤로도 나옴 6 ㅇㅇ 2018-12-15 2
81642 질문 브알챗이 왜 안켜지냐 3 ㅇㅇ 218.146 2018-12-15 0
81641 일반 홍보영상에 캣슈하고 치르노가 나오는 이유? 7 차가비 2018-12-15 4
81640 강좌/정보 트위치 라이브스트림 내용 6 xx 59.6 2018-12-15 24
81639 VRC일기 그냥 오래된 사람이 쓰는 글[주저리] 14 ㅇㅇ 59.5 2018-12-15 6
81638 일반 이제 목요일까지 VRC못해 13 차가비 2018-12-15 0
81637 일반 유니티 버전 바꼇대서 재업로드 하려는데 문제! 6 ㅇㅇ 180.230 2018-12-15 0
81636 일반 블렌더 신버전 불편하네 2 ㅇㅇㅇ 125.184 2018-12-15 0
81635 일반 킷슈 뚜따하는데 3 ㅇㅇ 58.229 2018-12-15 0
81633 일반 허리쪽에 날개달리고 고글쓴 캐릭터 3 Kcalb02 2018-12-15 0
81632 일반 흑흑 배송대행 했는데 바쁜가봐 1 ㅇㅇ 110.70 2018-12-15 0
81631 일반 vrc강제로 잠수타게됫음,, 4 운동좀하자 220.84 2018-12-15 5
81629 질문 driver4vr 무엇 2 ㅇㅇ 218.150 2018-12-15 0
81628 일반 신 기기 정보(odin) 11 쎾쓔!!! 2018-12-15 0
81627 일반 슬슬 개인아바타도 메쉬 수나 마테리얼 제한할 듯 5 ㅇㅇ 175.223 2018-12-15 0
81626 질문 신발에 트래커 장착 방향 질문 1 ㅇㅇ 175.196 2018-12-15 0
81625 일반 뮤트하면 상대방한테 그게 보이는 구나.... 3 ㅇㅇ 124.57 2018-12-15 0
81624 강좌/정보 ?????? 폴리카운트가 70k가 될 예정 2 xx 59.6 2018-12-15 0
81623 일반 어제 저댄 움짤 몇개 1 하벤하이드 2018-12-15 0
81621 일반 ???아바타 폴리곤 제한 7만으로 늘린다는데 정말임?? 4 ㅇㅇㅇ 222.100 2018-12-15 0
81619 일반 바이브 센서 질문좀 6 ㅇㅇ 14.38 2018-12-15 0
81618 일반 요즘 이엠텍 960 4기가 팔릴까여? 3 oo 211.208 2018-12-15 0
81617 일반 이건 무슨 에러야..? 1 ㅇㅇ 124.60 2018-12-15 0
81616 일반 아 넘 귀엽다 3 백당 2018-12-15 0
81615 일반 오큘에러 2 ㅇㅇㅇ 112.154 2018-12-15 0
81614 일반 바이브 트래커 이렇게 해도 되지? 3 ㅇㅇ 121.139 2018-12-15 2
81613 일반 뭐가 뭔지 알수가 없네 2 ㅇㅇ 112.154 2018-12-15 0
81612 일반 이구도 넘모죠타 3 pelon 2018-12-15 1
81611 일반 고오맙다. 1 나루호농 2018-12-15 0
81610 일반 스태프 픽스 모델 가능임? 3 아루라테 2018-12-15 0
81608 질문 유니티 KernelBasl.dll 에러.. 1 모코 72.141 2018-12-15 0
81607 질문 도움! 4 나루호농 2018-12-15 0
81606 일반 맨날 브이알챗 돌아다니다보면 2 ㅇㅇ 183.91 2018-12-15 0
81605 일반 이게 무슨 일이야 2 ㅇㅇ 112.154 2018-12-15 0
81604 일반 친구만들기 강좌) 모르는 사람에게 날 각인시키자 3 ㅇㅇ 223.38 2018-12-15 13
81602 일반 적용시켯는데 백내장걸림; 8 ㅇㅇ 219.251 2018-1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