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기술직은 야근수당 빵빵하게줌?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099
  • 2018-12-11 07:51:20
							




울형이 그러는데 ㄹㅇ임? 

전자공학과면그럼 반도체랑 또머있지 

ㅇㅇ 좆소는 도찐개찐임 - dc App 223.39 2018.12.11 07:54:08
ㅇㅇ 야근수당을 빵빵하게준다=매일매일한다 - dc App 223.39 2018.12.11 07:54:37
ㅇㅇ 케바케 175.223 2018.12.11 07:54:57
하루사메 그럴리가없다 분명 잘줄꺼야 2018.12.11 07:55:26
하루사메 2018.12.11 07:55:28
Huntere 야근을 안하고 수당을 받지말자. - dc App 2018.12.11 07:56:02
하루사메 야이시발 부려먹으면 솔직히 잘줘야하는거 아니냐? 2018.12.11 07:56:11
ㅇㅇ 8시부터 밤10까지 주말빼고 매달한다고생각하면 사람이사는게아닌데 곱게 야근할생각하지말자 - dc App 223.39 2018.12.11 07:57:59
쎾쓔!!! ㅇㄱㄹㅇ 2018.12.11 07:58:31
sad 야간수당빵빵하다=퇴근하지마라 211.207 2018.12.11 07:58:46
하루사메 시발 이게 나라냐아 2018.12.11 07:58:57
하루사메 2018.12.11 07:59:12
차가비 야근을 안하는게 답이지만 ㅠ.ㅠ 2018.12.11 08:01:45
sapphier 2018.12.11 08:03:03
sapphier 2018.12.11 08:03:09
레ㅅ 숙식 노가다 다녀오면 간접 체험 쌉가능 1.245 2018.12.11 08:09:42
하루사메 그럴리가없어.. 6시에 끝내주는 곳도 있을거란말야 분명그럴꺼야... 2018.12.11 08:13:38
하루사메 2018.12.11 08:13:56
ㅇㅇ 좆소 중견 근무환경 차이심했음 근데 주변보면 기술센터 연구소 이런건 뭐 어딜가나 야근이 따라오는곳인거같음 대겹도 마찬가지지않을까 오히려 더 심할듯 223.62 2018.12.11 08:41: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585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풀세트판다@@ 4 ㅇㅇ 14.40 2018-12-12 4
80584 일반 유니티 업뎃된거 1 OverNato 2018-12-12 0
80581 일반 아바타 재업로드할때 프로젝트삭제해서 재업로드가 불가능할경우 1 새벽 2018-12-12 11
80580 일반 브알챗 이제 킷슈 정식지원이라도 하냐 2 쎾쓔!!! 2018-12-12 0
80579 일반 브알챗 신규기능 추가 3 ㅇㅇ 119.192 2018-12-12 2
8057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33 2018-12-12 0
80576 일반 여기 네다씹 새끼들 12 ㅇㅇ 223.39 2018-12-12 1
80575 일반 불알챗 상황 2 ㅇㅇ 223.39 2018-12-12 0
80574 일반 프로젝트 파일 지운건 새로 업로드 못하냐? 2 ㅇㅇ 125.137 2018-12-12 0
80573 일반 중고바이브사는데 박스 버렸다는데 그닥필요없지? 1 적쥐 2018-12-12 0
80572 일반 츠보쿠라 라이브스트림월드 질문점 2 쉔가오랜 117.111 2018-12-12 0
80571 일반 로우데스타모드 어캐 선택했엇징 2 쉔가오랜 117.111 2018-12-12 0
80570 일반 아 얼른 파이맥스 나왔으면 좋겠다 2 ㅇㅇ 39.119 2018-12-12 0
80569 일반 mr 사서 처음 해봤는데 화면이 이상해오... 2 ㅇㅇㅇㅇ 125.179 2018-12-12 0
80568 일반 VR 팔아버리니까 부랄챗이 새로워보이네 2 ㅇㅇ 175.197 2018-12-12 2
80565 일반 니코니코 입체에 VRM 9 Akiko 2018-12-12 0
80564 일반 유니티신버전 깔려고하면 뭐많이체크되있던데 2 ㅇㅇ 222.234 2018-12-12 0
80563 일반 바이브 베이스하고 트래커 오늘주문햇으면 2.0버젼으로 옴? 3 ㅇㅇ 180.150 2018-12-12 0
80562 일반 뉴비 바이브 고민 3 ㅇㅇ 124.58 2018-12-12 0
80561 일반 바이브 결제 했다 6 ㅇㅇ 112.217 2018-12-12 0
80560 일반 그러면 3개월쯤된 중고바이브+오디오스트랩 55에살까? 6 적쥐 2018-12-12 0
80559 일반 놀로 룸스케일 데이터를 어찌모아? 1 123 121.188 2018-12-12 0
80558 일반 방금 업뎃했는데 무한로딩걸려 1 ㅇㅇ 222.100 2018-12-12 0
80556 일반 [놀로/Driver4VR] 다음 SDK가 14일이라는데 3 네코데코 2018-12-12 0
80555 일반 놀로는 아니야 정신차려.. 4 하루사메 2018-12-12 1
80552 일반 마이너 업뎃 있음 1 Luche 2018-12-12 0
80551 일반 놀로파세요 10 적쥐 2018-12-12 0
80550 일반 처음으로 신사가서 변태소리 들었어 3 ㅇㅇ 125.129 2018-12-12 0
80548 일반 풀트래킹하고싶다 4 ㅇㅇ 175.223 2018-12-12 0
80547 일반 놀로 트래커를 가리면 날아가는게 7 123 121.188 2018-12-12 0
80546 일반 서버 테스트 되시는 분 있나요. 1 Loya 112.162 2018-12-12 0
80545 일반 전역한지 10개월도 안됬는데 도수체조 까먹음. 정상임? 8 ㅇㅇㅇ 123.214 2018-12-12 0
80544 일반 패치함?유니티? 3 ㅇㅇ 121.168 2018-12-12 0
80543 일반 섭 터짐 1 눈깔이 114.202 2018-12-12 0
80542 일반 이제 켜지지도 않는군... 1 ㅇㅇ 218.158 2018-12-12 0
80541 일반 아니 근데 왜 신사랑 사쿠라는 로딩 잘되는거지? 3 ㅇㅇ 125.129 2018-12-12 0
80540 일반 브알챗 패치로 떡상했다면서?? 4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2-12 0
80539 일반 놀로 허리가 손오공마냥 날아다니는건 먼문제냐 5 123 121.188 2018-12-12 0
80538 일반 무한로딩 진짜 짜증난다;; 1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537 일반 념글에 있는 유니티 새 버전으로 하는 법 번역함 1 히아기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