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다이소 가서 뭐 사면 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992
  • 2018-12-11 01:35:43
  • 182.228
							

내일 모레에 트래커 배송 온다 그래서 오늘 다이소 가려는데 가서 뭐 사오면 될까??

특히 허리 트래커는 벨트에 뭘로 붙여..?

ㄹㄹㅋ 나도 트래커 샀는데 벨트가 걱정이네 121.162 2018.12.11 01:41:57
브창 다이소 구멍뚫린 실내화랑 케이블타이 - dc App 2018.12.11 01:42:38
브창 난 허리크래커 다이소에 파는 운동화 끈 사서 묶어놨는데 센서 피해서 밸트랑 잘 묶어 놓으면 흔들림 없고 좋음 - dc App 2018.12.11 01:45:22
ㅇㅇ 실내화, 케이블타이, 운동화 끈? 정도만 사면 트래커 다는데 충분한거겠지? 182.228 2018.12.11 01:47:30
ㅇㅇ 이것저것 써봤는데 허리는진짜 고프로 체스트벨트가 짱이더라 네이버에서 주문하면 8000원정도에 사는데 개좋아 2018.12.11 01:48:01
브창 실내화는 케이블 타이 벨트는 운동화 끈 쓰면 트래커 뒷판에 고무판 때문에 안움직임 참고로 벨트는 현역때 쓰던 요대씀 - dc App 2018.12.11 01:48:20
ㅇㅇ ㅇㅋㅇㅋ 고마워! 운동화 끈으로 달면 풀었다 쓸 수도 있고 편하긴 하겠다 182.228 2018.12.11 02:00:01
ㄹㄹㅋ 어느정도 신축성 있는 끈이어야 함? 121.162 2018.12.11 02:00:32
ㄹㄹㅋ 검색해보니 최소 2만이상으로밖에 안보이네... 흠 121.162 2018.12.11 02:00:48
브창 말그대로 운동화끈임 다이소애 파는놈 땡기면 구조상 쪼매는 늘어나는데 아무래도 그편이 꽉 고정하기는 좋지 않을까? - dc App 2018.12.11 02:04: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180 일반 브랄챗 첨킬때 1 sapphier 2018-12-17 0
82179 일반 이런말 하면 미안한데 혼자낀 부스링은 사탕반지만도 못함 14 GEORGIA 2018-12-17 14
82178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 풀트 준비과정 5 현이.ver 2018-12-17 0
82177 일반 의좌기능 언제 도입되냐 3 Ƶᴇɴᴏɴ 2018-12-17 1
82175 일반 근데 브알챗은 TRPG월드같은건 안나오려나 7 ㅇㅇ 223.62 2018-12-17 0
82174 일반 H방 타노스 6 ㅇㅇ 223.33 2018-12-17 6
82172 일반 아프지 말아요 5 Luche 2018-12-17 0
82171 일반 요즘 vr 현자타임 와요.. 8 현이.ver 2018-12-17 0
82170 일반 과몰입 성공한사람 나밖에 없냐? 17 dd 116.46 2018-12-17 19
82169 일반 애미가 둘있어서 좋겠다 짤 보니까 그거 떠오르네 5 GEORGIA 2018-12-17 0
82168 일반 반지 혼자낄꺼면 안끼는게낫다 2 Squ4d 2018-12-17 0
82167 일반 어느날 나랑같은 아바타 사용중인사람 만났는데 엄청친해졋다.. 6 ㅇㅇ 110.35 2018-12-17 1
82166 일반 심심.. 3 ㅇㅇ 2018-12-17 0
82164 일반 근데 요새는 과몰입 안하게 돼서 좀 편하고 좋음 2 ㅎㅈㅁ 175.223 2018-12-17 0
82163 일반 반지가 둘이라 좋으시겠네여 5 ㅇㅇ 125.129 2018-12-17 0
82162 일반 유니티이렇게뜨는데해결방안점.. 6 dd 182.231 2018-12-17 0
82161 일반 과몰입방지 꿀팁 2 ㅇㅇ 223.33 2018-12-17 2
82160 일반 vr챗해보려는데 vr기계는 뭐사야해? 5 ㄴㅁ 58.77 2018-12-17 0
82159 일반 이 갤에 사랑에 상처받은 이들이여 5 초보자아 2018-12-17 2
82158 일반 반지 남는 놈 5 초보자아 2018-12-17 0
82157 일반 과몰입 방지 꿀팁 7 ㅇㅇ 2018-12-17 0
82156 일반 실시간 과몰입중이라 갤 의견이 너무 아프다 4 ㅇㅇ 125.129 2018-12-17 0
82155 일반 과몰입) 거울속 내모습이 너무귀여움 4 Yua 2018-12-17 0
82154 질문 트래커 구매하려는데 질문 좀 2 LettuHell 2018-12-17 0
82153 일반 VR없는놈은 진짜 왜 과몰입 이야기를 꺼내는지 모르겠네 5 ㅇㅇ 125.180 2018-12-17 7
82152 일반 아바타 표정 넣었을때 제스처 꼬이는 현상 5 ㅇㅇ 180.64 2018-12-17 0
82151 일반 '개인적인' 과몰입 방지 팁 7 ㅇㅇ 223.33 2018-12-17 0
82150 일반 사쿠라 아바타 그 줄무늬 너무 안어울려서 만들어왔다 14 GEORGIA 2018-12-17 2
82149 일반 사쿠라 업로드하려고 했는데 업로드 방법에 이렇게 적혀있는거 뭐냐 4 dd 49.163 2018-12-17 0
82147 일반 960 4g 75000원에 팔았다.. 3 현이.ver 2018-12-17 0
82146 일반 손절하고픈 썰 올림 ㅁㅌㅊ? 26 ㅎㅈㅁ 175.223 2018-12-17 3
82145 일반 이게 진짜 과몰입이지 병신들아 44 ㅇㅇ 117.111 2018-12-17 66
82144 일반 친구가 있는데 어느나라사람인지 몰겟다 9 vrmr 210.94 2018-12-17 0
82143 일반 졸라 블락하고싶은놈 잇긴한데 8 ㅎㅈㅁ 175.223 2018-12-17 0
82142 일반 과몰입이 ㅈ같은이유 6 ㅇㅇ 223.38 2018-12-17 13
82141 일반 솔찍히 과몰입같은게 있긴한가 8 ㅇㅇ 223.62 2018-12-17 14
82140 일반 풀트 중요한팁. 6 Huntere 2018-12-17 3
82139 일반 너네진짜로 H방가냐 1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7 1
82137 일반 [과몰입의 관한 개인적인 견해] 7 방재씨 2018-12-17 15
82136 일반 브얄챗하다가 아주머니도 만나봤는데 님들은? 8 U_myo 2018-12-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