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입문해보려고 합니다.. 바이브 기기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어요..
글쓴이
포YOU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91
  • 2018-05-26 07:35:06
							





VR 챗 동영상 보고 신기해서 PC VR 기기들 입문해보려고 해요


일단 바이브를 살려고 하는데


바이브 PRO 라고 업글 판이 있더라구요?


걍 바이브를 살까.. 아니면 이왕 입문하는거 돈 마니 주고 PRO를 살까 고민하고있는데


저는 방에서 컴퓨터를 해서 공간이 많이 좁습니다...


가용범위가 2.2m * 1.4m 밖에 안나옵니다...


이런 경우는 걍 바이브 사는게 훨 낫겠죠?


바이브 pro는 애초에 기업용에 10m * 10m 룸스케일로 즐기는 용도라고 하더라구요...


여러 리뷰를 봐도 모기장 현상은 게임하다보면 신경 안쓰인다고 그러고...



기본 바이브 낫겠죠 ?




ㅇㅇ 컴퓨터를 삽니다 114.205 2018.05.26 07:45:28
아이하루 바이브 프로 사면 컨트롤러라던가 베이스스테이션이라던가 다 안와서 따로 또 사야하니까 그럴 돈 까지 있는 거 아니면 그냥 바이브 ㄱㄱ 121.64 2018.05.26 07:49:41
포YOU 컴퓨터는 사파이어 rx480 8기가라서... 프로 사기에는 쪼끔 딸리는 사양 같기도 하구... 걍 바이브가 무난한거 아님? 막 프로랑 그냥 바이브랑 넘사벽 이정도는 아니잖아 ?? 2018.05.26 07:51:54
ㅇㅇ ㅗㅜㅑ rx480 8기가면 채굴급이자너 바이브사서 물트래킹해라 - dc App 124.59 2018.05.26 08:03:07
ㅇㅇ 풀트래킹 ㅇㅇ - dc App 124.59 2018.05.26 08:03:15
아이하루 바이브 무난할 듯 ㅇㅇ 풀트래킹 욕심 있으면 트래커 3개 더 사면 됨 121.64 2018.05.26 08:08:18
ㅇㅇ 프로셋 200 + 풀트래킹 50 + 컴퓨터 200 완-벽 121.136 2018.05.26 08:49:01
ㅇㅇ 컴 210+바이브79+스탠드1개3.?+작은스탠드 1+오디오스트랩 15 풀트래킹까지하면+$$$$ 183.109 2018.05.26 09:26: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682 일반 브이알챗노래방노래안나옴해결책좀.. 브이알챗노래방안보임 119.204 2018-06-17 0
19681 일반 브알챗에서 고스톱 만들면 4 MANKALO 2018-06-17 4
19680 일반 공포맵 개무섭네 1 커푸 2018-06-17 1
19678 일반 19_미코ㅇㅉ_오우야_짤리기전에 즐감 3 tntnt 2018-06-17 2
19677 일반 가라오케맵 노래제목이 안나오던데 님들 어떰? 1 글긔 2018-06-17 0
19676 일반 캐릭에 야광봉 넣고 싶은데 ㅇㅇ 116.121 2018-06-17 0
19675 일반 cute forest spring  별다찾았다 3 치요. 2018-06-17 0
19674 일반 님들아 VRCMOD에서 다운받은 아바타 어떻게 써요? 1 ㅇㅇ 122.35 2018-06-17 0
19673 일반 가면라이더 씹덕인데 변신하는건 사람들이 다 직접 만드는건가요? 1 ㅇㅇ 115.136 2018-06-17 0
19672 일반 아바타월드가면 이쁜거많내 7 ㅇㅇ 39.7 2018-06-17 0
19671 일반 실력좆망겜 4 피냐타 2018-06-17 0
19669 일반 vrchat 파티클 아는사람? 3 잉여 39.120 2018-06-17 0
19668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업로드 하는데 좀 도와주실분 4 뭐지 39.117 2018-06-17 0
19667 일반 이거..v눌러서 말하는거 해제 어떻게 해? 3 ㅇㅇ 115.21 2018-06-17 0
19666 일반 커미션 다되간다 주드래곤 2018-06-17 0
19664 일반 여러분 센서 어떻게 고정해놨음? 3 ㅇㅇ 121.124 2018-06-17 0
19663 일반 자기아바타 확인 쉽게어케함 3 ㅇㅇ 39.7 2018-06-17 0
19662 일반 바이브프로 풀트래킹하는데 돈 150만원이면 되나요? 8 ㅇㅇ 58.232 2018-06-17 0
19661 일반 유니티 이런 오류 뜨는건 어떻게 해결하죠? asdf 121.66 2018-06-17 0
19658 일반 아 막혔다... 17 NAME_HORANG 2018-06-17 0
19656 일반 할만한 미니게임없노 ㅇㅇ 211.63 2018-06-17 0
19654 일반 뭐든지 맹글어준다 모델링 커미션 받음 7 쓉딱 2018-06-17 0
19653 일반 주변에 공익이 많다 1 ㅇㅇ 211.63 2018-06-17 0
19652 일반 왜 다른사람이 바로 앞에서 보면 치마가 자꾸 사라질까.. 1 림크 2018-06-17 0
19651 일반 만들기쉬운 역 4 피냐타 2018-06-17 0
19648 일반 마작배우고 사키 다시보는데 7 꼬마키` 2018-06-17 0
19646 일반 나도 천봉 만이햇엇는디 지금은 만이 까묵앗내 3 ㅇㅇ 218.147 2018-06-17 0
19645 일반 vr챗갤 가불기 꼬마키` 2018-06-17 0
19644 일반 오큘 3센서쓰고있는데 트래커쓰려면 5 마요릭 2018-06-17 0
19643 일반 지브리맵 안보이는데 면요리좋아함 2018-06-17 0
19642 일반 시간나면 마작 정리해서 올릴게요 8 피냐타 2018-06-17 0
19641 일반 급함질문) 2D아바타 누워있는데 왜이럼? 6 G군 2018-06-17 0
19640 일반 난 친구들과 오프마작하다보니 아주 뉴비는 아닌데 4 피냐타 2018-06-17 0
19639 일반 노래방 왜 내목소리는 안들리냐 ㅇㅇ 211.63 2018-06-17 0
19638 일반 채팅 처음해보는데 아바타 어캐해 1 ㅇㅇ 218.151 2018-06-17 0
19637 일반 1060 vrchat 후기 10 ㅇㅇ 211.63 2018-06-17 1
19636 일반 오큘 쓰는 참된 소비자들에게 질문좀 15 ㅇㅇ 121.124 2018-06-17 0
19635 일반 마작맵 뉴비들이 많이하는 실수나 착각 7 꼬마키` 2018-06-17 2
19633 일반 페르소나 아바타 있는 월드 있음? CelesT 2018-06-17 0
19632 일반 존나 무섭다 씨발 6 ㅇㅇ 203.90 2018-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