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입문해보려고 합니다.. 바이브 기기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어요..
글쓴이
포YOU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91
  • 2018-05-26 07:35:06
							





VR 챗 동영상 보고 신기해서 PC VR 기기들 입문해보려고 해요


일단 바이브를 살려고 하는데


바이브 PRO 라고 업글 판이 있더라구요?


걍 바이브를 살까.. 아니면 이왕 입문하는거 돈 마니 주고 PRO를 살까 고민하고있는데


저는 방에서 컴퓨터를 해서 공간이 많이 좁습니다...


가용범위가 2.2m * 1.4m 밖에 안나옵니다...


이런 경우는 걍 바이브 사는게 훨 낫겠죠?


바이브 pro는 애초에 기업용에 10m * 10m 룸스케일로 즐기는 용도라고 하더라구요...


여러 리뷰를 봐도 모기장 현상은 게임하다보면 신경 안쓰인다고 그러고...



기본 바이브 낫겠죠 ?




ㅇㅇ 컴퓨터를 삽니다 114.205 2018.05.26 07:45:28
아이하루 바이브 프로 사면 컨트롤러라던가 베이스스테이션이라던가 다 안와서 따로 또 사야하니까 그럴 돈 까지 있는 거 아니면 그냥 바이브 ㄱㄱ 121.64 2018.05.26 07:49:41
포YOU 컴퓨터는 사파이어 rx480 8기가라서... 프로 사기에는 쪼끔 딸리는 사양 같기도 하구... 걍 바이브가 무난한거 아님? 막 프로랑 그냥 바이브랑 넘사벽 이정도는 아니잖아 ?? 2018.05.26 07:51:54
ㅇㅇ ㅗㅜㅑ rx480 8기가면 채굴급이자너 바이브사서 물트래킹해라 - dc App 124.59 2018.05.26 08:03:07
ㅇㅇ 풀트래킹 ㅇㅇ - dc App 124.59 2018.05.26 08:03:15
아이하루 바이브 무난할 듯 ㅇㅇ 풀트래킹 욕심 있으면 트래커 3개 더 사면 됨 121.64 2018.05.26 08:08:18
ㅇㅇ 프로셋 200 + 풀트래킹 50 + 컴퓨터 200 완-벽 121.136 2018.05.26 08:49:01
ㅇㅇ 컴 210+바이브79+스탠드1개3.?+작은스탠드 1+오디오스트랩 15 풀트래킹까지하면+$$$$ 183.109 2018.05.26 09:26: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217 일반 이거 본설정 이거 뭐임 2 DD 1.244 2018-07-01 0
25216 일반 님들 혹시 KinectToVR 이거 저장안됨??? 5 애플치즈 2018-07-01 0
25215 일반 viseme 어짜냐; 4 윾동 222.113 2018-07-01 0
25213 일반 요즘 사진찍은거 보려고 들어가면 팬티밖에 없네 1 mallin 2018-07-01 0
25212 일반 저댄방 특징 1 러프멜 2018-07-01 0
25211 일반 오늘 댄스방 한산하네? 2 Gloryman 2018-07-01 0
25210 일반 잘려고 누웠는데 잠안와서 chill 한 음악 듣는방송 4 강나다 116.46 2018-07-01 1
25209 일반 월드를 만들엇는대 포탈열어서 가니깐 같이있던사람들이랑 안들어가지고 서로 4 내공내공 2018-07-01 0
25208 일반 집가서 춤추고싶다 ㅇㅇ 223.33 2018-07-01 0
25207 일반 늅 질문 바이브 마이크가 기본 탑재 진짜야? 2 Wolfs 2018-07-01 0
25206 일반 하 싀,vr 열받는다 데스건 4 에스카노르 2018-07-01 0
25205 일반 오늘자 팬티 사진 갱신 2 기무대띠 2018-07-01 9
25204 일반 븨알챗 늒네 놀아줄진구 망탄 2018-07-01 0
25201 일반 월급 들어온다 2 ㅇㅇ 122.46 2018-07-01 0
25200 일반 이거 유니티 업로드 오류 머임? 4 Gloxinia 2018-07-01 0
25199 일반 스네일마커+안경추가 커미션 해주실분 잇나여 4 ㅇㅇ 180.150 2018-07-01 0
25198 일반 유니티에서 build & publish 눌러도 아무 증상없는데 어떻게함? 6 치치후에타 2018-07-01 0
25197 일반 케모노 브알챗모드에 남아있는거 같은데? 2 NAME_HORANG 2018-07-01 0
25196 일반 바이브살때 같이 살거 머있을까 14 미낳 2018-07-01 0
25193 일반 애니메이션 여러개 넣는거 질문좀 7 라그네아 2018-07-01 0
25192 일반 형님들 붕괴 참피버젼 아바타 어느 월드에 있어요? 5 ㅇㅇ 115.41 2018-07-01 0
25190 일반 네티켓이라는글자오랜만에봄 8 꿀뚤 2018-07-01 15
25189 일반 케모노 mmd 있는사람 어디 없나 ㅠㅠ 5 ㅇㅇ 180.230 2018-07-01 1
25188 일반 이거 원인이 뭡니까 어떻게 고칩니까 ㅇㅇ 122.42 2018-07-01 1
25187 일반 블렌더 뼈대 질문좀.. ㅇㅇ 121.168 2018-07-01 0
25186 일반 움직일때 렉걸리는 애는 뭐냐 글긔 2018-07-01 0
25185 일반 키넥트 cpu자원 많이 먹음? 1 아리수챤 2018-07-01 0
25183 일반 블렌더 미코만지는대 손이안따라와요 6 Niwatori 2018-07-01 0
25182 일반 이거 자기 아이디 볼 순 없어? 2 치치후에타 2018-07-01 0
25181 일반 화장을 해도 못생긴얘들이 있더라 4 ㅇㅇ 223.62 2018-07-01 0
25180 일반 Cloth 완벽하다 15 시란 2018-07-01 2
25179 일반 메이드 아바타 있는 월드 머머 있음? 2 면요리좋아함 2018-07-01 0
25178 일반 예전엔 렉이 안걸렸던거 같은데 BLOCK_B 2018-07-01 0
25177 일반 키넥트 쓰려면 여유공간 얼마나 필요하냐? 4 아리수챤 2018-07-01 0
25176 일반 미코모델 질려서 케모노로 갈려고 하는데 모델 모여있는곳 어디 없어? 3 ㅇㅇ 180.230 2018-07-01 0
25174 일반 첨해서 방나가는데 건담지나가네 치치후에타 2018-07-01 0
25173 일반 월드 제작할때 물체 어떻게 텔포시킴? 4 ㅇㅇ 14.42 2018-07-01 0
25172 일반 오늘자 vr챗 4 sing)Hana 2018-07-01 0
25171 일반 보통 모델만 있고 리깅 하나도 안되어있으면 뭘로 리깅하나요 2 ㅇㅇ 122.42 2018-07-01 0
25170 일반 친구 오큘 뺏어서 VRchat하는 만화 3 mami 2018-07-01 1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