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입문해보려고 합니다.. 바이브 기기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어요..
글쓴이
포YOU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91
  • 2018-05-26 07:35:06
							





VR 챗 동영상 보고 신기해서 PC VR 기기들 입문해보려고 해요


일단 바이브를 살려고 하는데


바이브 PRO 라고 업글 판이 있더라구요?


걍 바이브를 살까.. 아니면 이왕 입문하는거 돈 마니 주고 PRO를 살까 고민하고있는데


저는 방에서 컴퓨터를 해서 공간이 많이 좁습니다...


가용범위가 2.2m * 1.4m 밖에 안나옵니다...


이런 경우는 걍 바이브 사는게 훨 낫겠죠?


바이브 pro는 애초에 기업용에 10m * 10m 룸스케일로 즐기는 용도라고 하더라구요...


여러 리뷰를 봐도 모기장 현상은 게임하다보면 신경 안쓰인다고 그러고...



기본 바이브 낫겠죠 ?




ㅇㅇ 컴퓨터를 삽니다 114.205 2018.05.26 07:45:28
아이하루 바이브 프로 사면 컨트롤러라던가 베이스스테이션이라던가 다 안와서 따로 또 사야하니까 그럴 돈 까지 있는 거 아니면 그냥 바이브 ㄱㄱ 121.64 2018.05.26 07:49:41
포YOU 컴퓨터는 사파이어 rx480 8기가라서... 프로 사기에는 쪼끔 딸리는 사양 같기도 하구... 걍 바이브가 무난한거 아님? 막 프로랑 그냥 바이브랑 넘사벽 이정도는 아니잖아 ?? 2018.05.26 07:51:54
ㅇㅇ ㅗㅜㅑ rx480 8기가면 채굴급이자너 바이브사서 물트래킹해라 - dc App 124.59 2018.05.26 08:03:07
ㅇㅇ 풀트래킹 ㅇㅇ - dc App 124.59 2018.05.26 08:03:15
아이하루 바이브 무난할 듯 ㅇㅇ 풀트래킹 욕심 있으면 트래커 3개 더 사면 됨 121.64 2018.05.26 08:08:18
ㅇㅇ 프로셋 200 + 풀트래킹 50 + 컴퓨터 200 완-벽 121.136 2018.05.26 08:49:01
ㅇㅇ 컴 210+바이브79+스탠드1개3.?+작은스탠드 1+오디오스트랩 15 풀트래킹까지하면+$$$$ 183.109 2018.05.26 09:26: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18 일반 닭발 먹는데 너무 매버요 6 NAME_HORANG 2018-05-27 0
8717 일반 폰이 3개면 좋은점 4 시란 2018-05-27 0
8713 일반 일단은 완성 2 면요리좋아함 2018-05-27 0
8710 일반 뉴비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2 습지아욱 2018-05-27 0
8707 일반 모델링 파일 다운받았는데 질문있어 1 주드래곤 2018-05-27 0
8705 일반 폴리곤 제한 넘기는건 어캐확인하는거야? 1 Block 2018-05-27 0
8704 일반 핵클린뉴비유져 200시간찍음 3 공배기 2018-05-27 0
8702 일반 앵레사 작은 버전 모델은 어디맵에 있는지 아는 사람? ㅁㅁ 124.49 2018-05-27 0
8701 일반 오느르으의부우아아알채채앳 3 공배기 2018-05-27 0
8700 일반 자꾸 물어봐서 진짜 진짜 미안해 10 ㅇㅇ 223.194 2018-05-27 0
8699 일반 동방역 잘 즐기다 가유 3 십늒네 2018-05-27 1
8698 일반 이 아바타 자체만 없는건가 3 게임가드改二 2018-05-27 0
8697 일반 친구타고 월드 옮겨탈때 자꾸 100퍼 차고나서나 모델 로딩때 팅겨 3 Cresend0 2018-05-27 0
8696 일반 부갤주의 커미션 시작 26 MANKALO 2018-05-27 12
8695 일반 뭐사려고 돈모은적은처음이야 1 칸라 2018-05-27 0
8693 일반 멀록압타 어딧는지 아는사람?ㅜㅜ ㅁㅈㄷㅇㅂ 180.230 2018-05-27 0
8692 일반 다 만들었는데 업로드가 안되 흑흑 6 ㅇㅇ 223.194 2018-05-27 0
8690 일반 친구들 VRC로 미친짓한 영상 한번만 봐줘 1 ㅇㅇ 211.229 2018-05-27 0
8689 일반 파딱에게 건의하나만해도됨? 3 ㅇㅇ 117.111 2018-05-27 1
8688 일반 날개랑검추가하길잘한듯 3 꿀뚤 2018-05-27 2
8687 일반 올해동안은 아바타를 건들기로했어요 2 칸라 2018-05-27 0
8686 일반 브알챗의 순기능 5 G군 2018-05-27 0
8684 일반 버니합 꿀잼맵인듯 3 Niseria 2018-05-27 0
8683 일반 오늘의 즐거운 브얄챗 일기 5 DR_Pochi 2018-05-27 2
8682 일반 뭔가 더 크게 잘못된거같아 9 ㅇㅇ 223.194 2018-05-27 0
8681 일반 일본 여자끼리 한국어로 싸우는거 꿀잼임 4 중성 2018-05-27 0
8680 일반 어제배운것정리 2 G군 2018-05-27 0
8679 일반 오늘도 실패했다 3 칸라 2018-05-27 0
8678 일반 어디서 부터 잘못된거지 4 ㅇㅇ 223.194 2018-05-27 0
8677 일반 어딜가던 다 한국인만 있음 3 중성 2018-05-27 0
8675 일반 오늘은 신사에서 친구를 사귀엇서요 2 G군 2018-05-27 0
8674 일반 델 바이저샀는데 왼쪽스크린 불량화소있음 ㅠ 1 우사밍 2018-05-27 0
8673 일반 저댄가서 팔만 휘적휘적거려도 잼더라 1 ㅇㅇ 218.147 2018-05-27 0
8671 일반 인방충)일본스트리머 보는거도 꽤 즐거움 피냐타 2018-05-27 0
8670 일반 아바타 모델링부터 장인정신으로 만듬 9 ㅇㅇ 110.12 2018-05-27 15
8669 일반 보기만해도 지겨운 아바타 BEST 3 8 ㅇㅇ 223.62 2018-05-27 0
8668 일반 여기이파일에있는 하트눈이나별모양눈같은거 설정어떻게함 2 티피 2018-05-27 0
8667 일반 아니 ㅋㅋ 브얄챗갤 노브얄이 어딧냐구 ㅇㅇ 7 ㅇㅇ 218.147 2018-05-27 0
8666 일반 트래킹 1 INST 2018-05-27 0
8665 일반 친구 받아줘도 아싸탈출 소용이없더라 4 ㅇㅇ 218.147 2018-05-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