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질문) 내가 무엇을 잘못한걸까
글쓴이
dd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885
  • 2018-12-10 15:05:41
  • 39.118
							


손가락으로 스네일 렌더러 글씨쓰는게 힘들어서


손 하이어라키 밑에, 렌더러 위치에 MarkerIndicator 오브젝트를 하나 만듬


평범한 파란색 구체에 메쉬 콜라이더는 꺼뒀어




그 다음 스네일 렌더러가 EMOTE1,2에 On Off로 애니메이션 붙어 있길래



Marker_On 애니메이션에 MarkerIndicator Active 1 (양쪽 프레임)

Marker_Off 애니메이션에 MarkerIndicator Active 0 (양쪽 프레임)



으로 설정했는데 EMOTE에서 Marker_On 해도 구체가 안 나타나..



무엇이 문제인걸까 이론상으로는 나에 행위가 완벽한 것 같은디....


검은연 이모트 온오프 저렇게 작성하는거 아님. 저 방식은 제스쳐에서나 먹히지 2018.12.10 15:08:21
dd 그렇군 이모트 관련 글 찾아보겠음 39.118 2018.12.10 15:09:15
검은연 이모트 > 애니컴퍼넌트 > 원 하는 오브젝트 순서로 온 시킴 2018.12.10 15:11:37
dd 오브젝트를 Active하는 애니메이션을 만든 다음, 그 애니메이션의 On/Off를 이모트로 조작하는걸로 이해했는데 맞음? 39.118 2018.12.10 15:18:53
dd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47127 이거 보면서 고민해봣음 39.118 2018.12.10 15:19:02
검은연 2018.12.10 15:25:45
ㅇㅇ 감사함니다 선생님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39.118 2018.12.10 15:26:39
검은연 근데 애니메이션 컴퍼넌트가 막혀서 애니메이터를 써야하는데 여기서 좀 골치임 2018.12.10 15:27:00
검은연 정상적인 애니 작성법으론 방법으론 애니메이터 온오프를 못하거든. 2018.12.10 15:28:46
ㅇㅇ 스네일마커도 사진에서처럼 애니메이터를 Behaviour.Enable 뭐시기로 온오프하는 것 같던데 뭐 대충 찾아보면 나올듯. 이모트에 뭐 넣기 진짜 괴상하네 화닥지가난다 39.118 2018.12.10 15:31:52
검은연 저 스샷에도 있는 디사블,이네블 비하버 저거 패스 변경해 써. 조게 애니메이터 온오프 문구일거임 2018.12.10 15:32:56
ㅇㅇ 39.118 2018.12.10 15:3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631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38 2018-12-12 0
80630 일반 cpu점유율 올라간거같은 기분 3 ㅇㅇ 221.153 2018-12-12 0
80629 일반 아 유니티버전 올리는데 모르고 레지스트리 삭제안함 1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28 일반 사쿠라히로바는 뉴인스턴스 못열지 않았었나 1 ㅇㅇ 218.236 2018-12-12 0
80627 일반 픽스드조인트 아직 해결법 마땅히 안나왔어요? 3 ㅇㅇ 125.184 2018-12-12 0
80625 일반 바이브 없는데 이거 그래픽 옵션 같은거 못줄임? 4 ㅇㅇ 49.168 2018-12-12 0
80624 일반 기존에 업로드 해놓은거는 아직 그냥 쓸수잇지? 2 아루라테 2018-12-12 0
80623 일반 여기 클로저스 모델링 뽑아서 아바타 만드는사람 있어? 2 Loco 2018-12-12 0
80622 일반 혹시 오류로그 볼 줄 아는 사람 있엉? 1 차가비 2018-12-12 0
80621 일반 트래커 첨 써봤는데 트래킹 덜튀게 하는 노하우점 3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620 일반 유니티 업뎃할때 구버전 삭제하고함 니들? 3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19 일반 내가 업로드한 아바타 다시 다운받는 방법 있어? 2 ㅇㅇ 115.136 2018-12-12 0
80618 일반 가슴 다이나믹 수치 추천해줘! 2 ㅇㅇ 112.151 2018-12-12 0
80617 일반 스팀에서 그냥 브알챗 깔고 하면 되는거? 4 ㅇㅇ 49.168 2018-12-12 0
80615 일반 이번 브얄챗 업뎃 미친듯 1 우묘 222.103 2018-12-12 0
80614 일반 신사 높은곳에서 바라본 풍경 1 ㅇㅇ 2018-12-12 0
80613 일반 이겜 바이브 굳이 필요 없지? 6 ㅇㅇ 49.168 2018-12-12 1
80612 일반 vr이라고 별책임감없이 껄떡대는게 있는거같더라 1 ㅎㅈㅁ 119.195 2018-12-12 0
80611 질문 vrc어제 시작한 뉴비 감상평 + 질문 여러개 합니다. 15 jominsu122 61.82 2018-12-12 0
80610 일반 이제 일벌이였던 썰 풀면 되는거냐 7 ㅇㅇ 221.153 2018-12-12 0
80609 일반 난 여자인 브알친구 두명있었는디 (과거형 6 ㅎㅈㅁ 119.195 2018-12-12 0
80608 일반 뉴비 바이브 끼고 이상한점 발견함... 2 ㅇㅇ 124.58 2018-12-12 0
80607 일반 남들은 패치후 안된다는글이 많은데 2 하늘 116.39 2018-12-12 0
80606 일반 헤헿 회식끗나따ㅏ 6 ㅇㅇ 2018-12-12 2
80605 일반 안켜진다..삭제후 재설치해도 안되.. 4 리에 2018-12-12 0
80604 일반 이런건 처음보지!? 2 차가비 2018-12-12 0
80603 일반 이젠 아예 여자목소리 들리면 위화감이 잇는데 4 ㅎㅈㅁ 119.195 2018-12-12 1
80602 일반 잠깐만요 이건아니죠 11 꿀뚤 2018-12-12 13
80601 일반 나만 안되? 1 ㅇㅇ 121.168 2018-12-12 0
80600 질문 mr 뚝배기 머가 좋음? 8 하늘 116.39 2018-12-12 0
80599 일반 저번에 일벌새끼 하나 조인타서 인사하길래 4 은사나사 2018-12-12 0
80598 일반 원래 풀트래킹 픽스하면 시점 잘안맞음? 1 ㅇㅇ 223.62 2018-12-12 0
80596 일반 이게 뭐지.. 2 너랑안놀거야 2018-12-12 0
80595 일반 신사에서 갑자기 공중으로 날라감 ㅋㅋ 2 빈달 2018-12-12 0
8059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8-12-12 0
80593 일반 바이브사러 왕복4시간거리간다 4 적쥐 2018-12-12 0
80589 일반 풀트래킹하려고하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해결방안좀 알려주세요 4 ㅇㅇ 112.187 2018-12-12 0
8058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친추함 1 ㅇㅇ 175.223 2018-12-12 1
80587 질문 Vrchat 오류 8 엔라 175.210 2018-12-12 0
80586 일반 제이씨현 정발품 1 ㅇㅇ 223.62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