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질문) 내가 무엇을 잘못한걸까
글쓴이
dd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885
  • 2018-12-10 15:05:41
  • 39.118
							


손가락으로 스네일 렌더러 글씨쓰는게 힘들어서


손 하이어라키 밑에, 렌더러 위치에 MarkerIndicator 오브젝트를 하나 만듬


평범한 파란색 구체에 메쉬 콜라이더는 꺼뒀어




그 다음 스네일 렌더러가 EMOTE1,2에 On Off로 애니메이션 붙어 있길래



Marker_On 애니메이션에 MarkerIndicator Active 1 (양쪽 프레임)

Marker_Off 애니메이션에 MarkerIndicator Active 0 (양쪽 프레임)



으로 설정했는데 EMOTE에서 Marker_On 해도 구체가 안 나타나..



무엇이 문제인걸까 이론상으로는 나에 행위가 완벽한 것 같은디....


검은연 이모트 온오프 저렇게 작성하는거 아님. 저 방식은 제스쳐에서나 먹히지 2018.12.10 15:08:21
dd 그렇군 이모트 관련 글 찾아보겠음 39.118 2018.12.10 15:09:15
검은연 이모트 > 애니컴퍼넌트 > 원 하는 오브젝트 순서로 온 시킴 2018.12.10 15:11:37
dd 오브젝트를 Active하는 애니메이션을 만든 다음, 그 애니메이션의 On/Off를 이모트로 조작하는걸로 이해했는데 맞음? 39.118 2018.12.10 15:18:53
dd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47127 이거 보면서 고민해봣음 39.118 2018.12.10 15:19:02
검은연 2018.12.10 15:25:45
ㅇㅇ 감사함니다 선생님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39.118 2018.12.10 15:26:39
검은연 근데 애니메이션 컴퍼넌트가 막혀서 애니메이터를 써야하는데 여기서 좀 골치임 2018.12.10 15:27:00
검은연 정상적인 애니 작성법으론 방법으론 애니메이터 온오프를 못하거든. 2018.12.10 15:28:46
ㅇㅇ 스네일마커도 사진에서처럼 애니메이터를 Behaviour.Enable 뭐시기로 온오프하는 것 같던데 뭐 대충 찾아보면 나올듯. 이모트에 뭐 넣기 진짜 괴상하네 화닥지가난다 39.118 2018.12.10 15:31:52
검은연 저 스샷에도 있는 디사블,이네블 비하버 저거 패스 변경해 써. 조게 애니메이터 온오프 문구일거임 2018.12.10 15:32:56
ㅇㅇ 39.118 2018.12.10 15:3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490 일반 파칭코월드 만든단 친구 포기했어? 5 Huntere 2018-12-12 0
80488 일반 님들 친구 엉덩이에 뭐까지 박아봄? 10 ㅇㅇ 175.223 2018-12-12 0
80487 일반 이번에 유니티 버전업하면서 폴리곤 제한 좀 늘려줌? 3 우콘쨩 121.170 2018-12-12 0
80486 일반 왜 접속이 안돼지? 3 dd 116.38 2018-12-12 0
80485 일반 이거 무슨 쉐이더야?? 6 ㅇㅇㅇ 175.223 2018-12-12 1
80484 일반 지금 출근충들은 다 이런생각 가지고 있을듯... 3 GEORGIA 2018-12-12 1
80483 일반 당분간 차렷충으로 지내야겠음... 5 차가비 2018-12-12 1
80482 일반 이 갤 평소에 그 신사라고 맨날 까대더니ㄷㄷㄷ 3 공익여중생 2018-12-12 0
80481 일반 프래임 올라갔단글 보이니깐 신사에서 테스트해봐야지 1 글자 2018-12-12 2
80480 일반 아바타 쉐이더 추천 좀 해줘 7 ㅇㅇ 223.38 2018-12-12 0
80479 일반 신사 뭐냐 1 ㅇㅇ 219.250 2018-12-12 0
80478 일반 아바타설정 전부다시하는거 귀찮아 1 ㅎㅈㅁ 119.195 2018-12-12 0
80477 일반 오랫동안 사용하던 이미션 세이더를 버리고 1 MANKALO 2018-12-12 0
80476 일반 유니티 최신버전 깔면 하면 기존꺼 지워도됨? 1 ㅇㅇㅇ 123.214 2018-12-12 0
80475 일반 존버해야할껀 너클콘이아니였네 ㅅㅂ 14 ㅇㅇ 2018-12-12 1
80473 일반 월드이동하면 무한로딩뜨네 2 JJY 2018-12-12 0
80472 일반 잘자 1 ㅇㅇ 14.39 2018-12-12 0
80471 일반 신사는 없어지는것도 괜찮다 1 ㅇㅇ 110.70 2018-12-12 0
80470 일반 지금 부얄챗 하는 애들 중에 설정탭 찍어서 올려줄 수 있는 갤럼 있니 1 ㅇㅇ 117.111 2018-12-12 0
80469 일반 고양이 칸나 망가짐 3 ㅇㅇ 121.165 2018-12-12 0
80468 일반 질문글에 이런댓글 다는놈좀 없었음.. 9 dd 116.38 2018-12-12 0
80467 일반 알바하고싶음데 촌이라 자리가없네 2 솔트맨 2018-12-12 0
80466 일반 신사 솔직히 맵은잘만듬 근데 내용물이 방사능임 4 ㅇㅇ 121.135 2018-12-12 18
80465 일반 vr사기위해 할알바추천좀 9 솔트맨 2018-12-12 0
80464 일반 이건 또 뭔데 9 Yua 2018-12-12 4
80463 강좌/정보 요번 업뎃 눈깔 마테리얼 교체는 어떻게 됬을까.. 3 게럴드 2018-12-12 0
80462 일반 문제가 또 생겼어 애들아 1 ㅇㅇ 118.221 2018-12-12 0
80461 일반 무한로딩 뭔데 1 ㅇㅇ 219.250 2018-12-12 0
80460 일반 신사 업뎃 안한다하지않음?? ㅡㅡ 6 JinSilly 2018-12-12 0
80457 일반 신사 들어와졌다 3 엠으알 118.33 2018-12-12 0
80456 일반 일본 친구 저번에 vr결혼으로 신문에 났더라 4 JJY 2018-12-12 4
80455 일반 이번업뎃으로 vr 프레임은 좋아짐? 3 ㅎㅈㅁ 119.195 2018-12-12 0
80454 일반 제발 신사 빨ㄹ다시만들고 씨퓨컷좀해라 1 ㅇㅇ 121.135 2018-12-12 0
80453 일반 스태프쟝 가슴크기 조절가능? 3 ㅎㅈㅁ 119.195 2018-12-12 0
80452 질문 신사맵이 없어졌는데 버그인건가요? 4 ㅇㅇ 222.112 2018-12-12 0
80451 일반 여권 질문 하나 하는게 왜이리 힘드냐 1 DinGa 2018-12-12 0
80450 일반 신사산 자칭 혼열특 1 ㅇㅇ 175.223 2018-12-12 0
80449 일반 글카랑 시퓨 다 업글하는 게 마음 편하겠다. 1 은사나사 2018-12-12 0
80448 일반 신사에서 뛰쳐나온 쓰레기.... 1 kk08 2018-12-12 0
80447 강좌/정보 구형 cpu,gpu 실행 안되는문제 해결책 13 ㅇㅇ 1.245 2018-12-12 2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