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질문) 내가 무엇을 잘못한걸까
글쓴이
dd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885
  • 2018-12-10 15:05:41
  • 39.118
							


손가락으로 스네일 렌더러 글씨쓰는게 힘들어서


손 하이어라키 밑에, 렌더러 위치에 MarkerIndicator 오브젝트를 하나 만듬


평범한 파란색 구체에 메쉬 콜라이더는 꺼뒀어




그 다음 스네일 렌더러가 EMOTE1,2에 On Off로 애니메이션 붙어 있길래



Marker_On 애니메이션에 MarkerIndicator Active 1 (양쪽 프레임)

Marker_Off 애니메이션에 MarkerIndicator Active 0 (양쪽 프레임)



으로 설정했는데 EMOTE에서 Marker_On 해도 구체가 안 나타나..



무엇이 문제인걸까 이론상으로는 나에 행위가 완벽한 것 같은디....


검은연 이모트 온오프 저렇게 작성하는거 아님. 저 방식은 제스쳐에서나 먹히지 2018.12.10 15:08:21
dd 그렇군 이모트 관련 글 찾아보겠음 39.118 2018.12.10 15:09:15
검은연 이모트 > 애니컴퍼넌트 > 원 하는 오브젝트 순서로 온 시킴 2018.12.10 15:11:37
dd 오브젝트를 Active하는 애니메이션을 만든 다음, 그 애니메이션의 On/Off를 이모트로 조작하는걸로 이해했는데 맞음? 39.118 2018.12.10 15:18:53
dd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47127 이거 보면서 고민해봣음 39.118 2018.12.10 15:19:02
검은연 2018.12.10 15:25:45
ㅇㅇ 감사함니다 선생님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39.118 2018.12.10 15:26:39
검은연 근데 애니메이션 컴퍼넌트가 막혀서 애니메이터를 써야하는데 여기서 좀 골치임 2018.12.10 15:27:00
검은연 정상적인 애니 작성법으론 방법으론 애니메이터 온오프를 못하거든. 2018.12.10 15:28:46
ㅇㅇ 스네일마커도 사진에서처럼 애니메이터를 Behaviour.Enable 뭐시기로 온오프하는 것 같던데 뭐 대충 찾아보면 나올듯. 이모트에 뭐 넣기 진짜 괴상하네 화닥지가난다 39.118 2018.12.10 15:31:52
검은연 저 스샷에도 있는 디사블,이네블 비하버 저거 패스 변경해 써. 조게 애니메이터 온오프 문구일거임 2018.12.10 15:32:56
ㅇㅇ 39.118 2018.12.10 15:3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534 일반 VR챗 하면서 좋을때 2 ㅇㅇ 182.219 2018-12-14 0
81531 일반 사진은 역시 다른 사람이 찍어줘야함 2 ㅇㅇ 183.98 2018-12-14 1
81529 일반 영상녹화켜놓고 하루종일 카와이무브하고다녔는데... 1 ㅇㅇ 2018-12-14 1
81528 일반 이 아바타 어디 아바타 월드에 있는지 아는 사람 있음? 5 ㅇㅇ 110.15 2018-12-14 0
81527 질문 vrchat 갑자기 렉걸렸는디 이거 해결법 아시는분? 6 gakgya 2018-12-14 0
81525 일반 존나 이쁜 바니걸 모델 없나? 2 Red.Coco 2018-12-14 0
81524 일반 MR로 비트세이버 잘 됨?? 6 CirrusLogic 2018-12-14 0
81523 일반 VRC하면서 많은 사람을 봐왔지만 3 ㅇㅇ 125.180 2018-12-14 0
81522 일반 일본친구가 브알챗안된다고하는데 아시는분 있나요 ㅠㅠ 2 ㅇㅇ 211.229 2018-12-14 0
81521 일반 오큘러스 설치가 막히는거 해결법 1 ㅇㅇ 2018-12-14 0
81520 질문 혹시 emote 쓸 때, 머리가 맘대로 움직여지는 이유 아시는분? 2 개초보 211.177 2018-12-14 0
81519 일반 사쿠라는 모델 좀 개조 해서 써야겠네 5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518 일반 오큘러스가 계속 안되는데 무슨문제인지 아시는분? 2 현이.ver 2018-12-14 0
81517 일반 이쁜 아바타 구경하게 초대좀 해줄 사람? 5 ㅇㅇ 211.246 2018-12-14 0
81516 일반 사랗해 5 쎾쓔!!! 2018-12-14 0
81514 일반 요새 매일 1 ㅇㅇ 121.147 2018-12-14 0
81513 VRC일기 친구가 다시 돌아올때까지 3 너랑안놀거야 2018-12-14 2
81512 질문 아바타만들때 유니티질문있어요 1 적쥐 2018-12-14 0
81511 일반 뉴비 시작한지 한달도안됐는데 과몰입하려한다 10 Kcalb02 2018-12-14 1
81508 일반 유튜브방 방장은 영상 안보이던데 2 ㄴㅁㄹ 220.124 2018-12-14 0
81507 일반 퍼불릭에 나온 보라색이 가장 꼬시가쉬운이유 4 카디아. 2018-12-14 6
81506 일반 처음 들어와봤는데. 1 ㅇㅇ 211.246 2018-12-14 0
81505 질문 박스 월드 미러 새까맣던데 미러 정상동작하는 월드 없음? 3 아루라테 2018-12-14 0
81504 일반 이거 게임 실행 로딩 뜨고 바로 사라지는데 뭔 문제야? 2 ㅇㅇ 221.155 2018-12-14 0
81503 일반 맞아 귀여운 건 좋은 거야. 3 델피늄 2018-12-14 3
81501 일반 아는 일본인중 하나는 묵언차렷충인데도 친구 엄청많더라 1 ㅎㅈㅁ 61.83 2018-12-14 0
81500 일반 오디오 뭐 지우는거 그거 뭐 지워야돼? 1 ㅇㅇ 221.155 2018-12-14 0
81499 일반 저댄러의 사일런스 클럽 첫 방문 후기 2 Chameleong 2018-12-14 1
81498 일반 1080샤가 좋긴좋네 2 울테 2018-12-14 0
81496 일반 장발라무네 4 Yua 2018-12-14 2
81495 일반 브알챗 뭐 함? 2 ㅇㅇ 221.155 2018-12-14 0
81494 일반 트래커3개 18.09제조일자 노박스 국내판 40이면 살만하지? 3 적쥐 2018-12-14 0
81493 일반 Unityplayer.dll 문제 해결했습니다!!!!!! 8 차가비 2018-12-14 1
81491 일반 프랑스인이 매일 김치 먹냐고 농담으로 물어보던데 3 Mitsu.G 2018-12-14 0
81490 일반 허미 사쿠라 귀엽네 2 Luche 2018-12-14 6
81489 일반 한국인은 매일 김치 먹냐 병신아 드립을 처도 1 눈깔이 114.202 2018-12-14 0
81488 일반 vr뉴비 질문좀.... 2 ㅇㅇ 124.58 2018-12-14 0
81487 일반 축) 후루요니 2판 전캐릭 사용가능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2-14 0
81486 일반 현실아싸가 공개하는 브알에서 관심받는법 11 ㅎㅈㅁ 110.70 2018-12-14 9
8148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2 제네카린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