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동안 유니티,블렌더 배운걸로 M16이펙트 완성했다 ㅋㅋ
글쓴이
검은연
추천
21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865
  • 2018-12-10 13:18:18
							


3점사 모델이라

방아쇠 광클해서 자동사격


메쉬는 단 하나고

총기 움직임 및 탄창교환 등등

전부 쉐이프키로 만듬







노리쇠 움직임, 격발에 맞춰서

섬광 및 반동 타이밍 맞춤




빈약실확인 및 노리쇠 후퇴고정


실제로는 재장전할떄 뒤에 저거 잡아 당기지 않지만

그쪽이 더 멋진거 같아서 일부러 이렇게 함


잘보면 탄창뺄때 탄알집 멈치도 눌러진다




전에 만들어둔 광학조준경 드디어 장착




총기 작업은 이걸로 첨 해봤는데

굉장히 만족스럽다,,,


노리쇠 움직임에 맞춰서 격발되는거

너무 이뻐서 한참 바라보고 있었음



VRC 시작하고난후

깨작 깨작 유니티 만져온 성과인듯







ㅇㅇ 글자만빼면 좋을듯 175.211 2018.12.10 13:20:40
검은연 만화같은 느낌 내고 싶어서 넣었는데 이상한가 2018.12.10 13:23:47
etcetera 화이트데이 김성아 만들어주세요 - dc App 2018.12.10 13:24:54
ㅇㅇ 사족인듯 175.211 2018.12.10 13:26:17
큐리스 총은 리얼한데 이펙트는 만화느낌이라 따로노는 느낌 - dc App 2018.12.10 13:26:30
ㅇㅇ 조준기 강좌좀 써주세요 27.179 2018.12.10 13:32:22
포도초콜렛 정성추 2018.12.10 13:43:50
꼬마키` 개머싯네 2018.12.10 14:42:24
idiot 효과음 글자 위치를 총에서 떨어진 곳에 좀더 넓게 잡고 글자 수도 조금 줄이면 좋을 것 같어. 쓸데없을 소리긴 하지만, 아바타가 들고 사용할걸 생각해봤어. 2018.12.10 14:56:10
dd 정성추 39.118 2018.12.10 15:08:37
ㅇㅇ 우와 쒸벌 졸라 멋지다 115.139 2018.12.10 15:34:53
차렷충아닌사람 진짜 대박이네 ㄷㄷ 2018.12.10 23:46:00
pypy 2018.12.11 04:56: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207 일반 바이브 얼마냐고 4 ㅇㅇ 223.62 2018-12-14 0
81206 일반 무플위원회 제 글에도 댓글 달아주세요 4 ㅇㅇ 175.223 2018-12-14 0
81205 일반 나 좀 기분 복잡했던 적 잇긴 함 1 ㅇㅇ 223.38 2018-12-14 0
81204 일반 생각해보니까 커미션 받아서 쓴샛기가 문제 아닌가 2 ㅇㅇ 211.196 2018-12-14 0
81202 일반 여기 갤 존나 비틱같네 1 ㅇㅇ 121.144 2018-12-14 0
81201 일반 커미션 없어지면 1 초보자아 2018-12-14 0
81200 일반 저작권은 진흙탕 싸움임 1 GEORGIA 2018-12-14 0
81199 일반 근데 저작권은 저작자에세 피해를 주느냐가 1 ㅇㅇ 118.218 2018-12-14 0
81198 일반 반지 번호 공개한다. 8 MANKALO 2018-12-14 5
81197 일반 생각해보면 그림 커미션도 처음부터 다 그려주잖아 6 ㅇㅇ 175.223 2018-12-14 0
81196 일반 갤주가 미아내... 9 MANKALO 2018-12-14 1
81195 일반 커미;션하는사람들 8 샴푸. 2018-12-14 0
81194 일반 뚜따 커미션이 문제임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192 일반 님들 빨간약 먹음??? 4 ㅇㅇ 118.218 2018-12-14 0
81190 일반 기부니가 좋아요 5 샴푸. 2018-12-14 0
81189 일반 난 뚜따커미션 저작권같은거 크게 욕하고싶지는 않는데 1 JJY 2018-12-14 0
81188 일반 저어는 브얄챗 제작사가 가장 문제라고 봅니다 1 ㅇㅇ 223.38 2018-12-14 3
81187 일반 아바타를 월드에 업로드하면 재배포임? 3 ㅇㅇ 175.223 2018-12-14 0
81186 일반 저작권 운운할거면 뚜따커미션러 다 쳐내야지 4 ㅇㅇ 223.62 2018-12-14 0
81185 일반 나는 내가만든 아바타 다그냥 개인 아바타월드에 올렸는데 12 A.ms 2018-12-14 0
81184 일반 ㅋㅋ걍 쉬쉬 하면 아무도 모르는데 티를내니까 걸리지 1 빈달 2018-12-14 0
81183 일반 바이브 헤드기어랑 컨트롤러 해서 얼마임 1 ㅇㅇ 223.62 2018-12-14 0
81182 일반 진짜 좀 애매하긴한데 1 ㅇㅇ 223.38 2018-12-14 0
81181 일반 솔직히 저작권인식 낮은게 맞잖음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180 일반 저작권 관련해서 난 이렇게 생각함 1 GEORGIA 2018-12-14 0
81179 일반 내년 1월 2째주에 얄챗 형이 고기술 사준대서 가는데 1 응기잇 211.241 2018-12-14 2
81178 일반 그냥 베니스맨 하고다니자 1 새벽 2018-12-14 0
81177 일반 유니티 asset store 질문좀.. 2 ㅇㅇ 211.40 2018-12-14 0
81176 일반 아니 갤에서 누가 저작권 지키나 마나 감독해주길 원함?? 1 포도초콜렛 2018-12-14 5
81175 일반 근데 시발 나 개인한테 저작권 안지킨다고 하는건 빡침. 6 MANKALO 2018-12-14 8
81174 일반 ㅂㅅ들ㅋㅋㅋ 저작권 지키려고 애쓴다ㅋㅋㅋ 어휴 3 ㅇㅇ 175.244 2018-12-14 0
81173 일반 고스톱방 만들면 섰다 냐 맞고냐 3 ㅇㅇ 175.197 2018-12-14 0
81172 일반 커미션 관련은 절대 떳떳하면 안되는게 맞음. 8 MANKALO 2018-12-14 3
81171 일반 근데 왜 화투 월드는 웞냐 4 ㅇㅇ 119.193 2018-12-14 0
81170 일반 스팀DB 브알챗 유저수 보고 궁금한데 3 ㅇㅇ 182.208 2018-12-14 0
81169 일반 브얄챗 저작권 개무시 동네자나 1 ㅇㅇ 223.38 2018-12-14 0
81168 일반 아침부터 왤케 불타냐 3 JJY 2018-12-14 1
81167 일반 그래도 명색이 커플링인데 누구랑 나눠껴봐야지... 2 초보자아 2018-12-14 0
81166 일반 반지줬다 2 마요릭 2018-12-14 1
81164 일반 솔직히 저작권 지키기가 뭐가 어렵냐 5 으ㅡ음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